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러면 덜 화났을텐데...굳이 더블타이틀이라고해서 기대하게 해놓고 이제와서 아무공지없이 이러면 진짜 뭐 어쩌라는걸까...
그러면 덜 화났을텐데...굳이 더블타이틀이라고해서 기대하게 해놓고 이제와서 아무공지없이 이러면 진짜 뭐 어쩌라는걸까...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러면 덜 화났을텐데...굳이 더블타이틀이라고해서 기대하게 해놓고 이제와서 아무공지없이 이러면 진짜 뭐 어쩌라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