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들 마음 이해하고 나도 오늘도 울고 저번에도 울고 맘고생 다 이해해ㅜㅜㅜ 그래도 .. 독방에서 얘기 나눴음 좋겠다ㅜ
다들 마음 이해하고 나도 오늘도 울고 저번에도 울고 맘고생 다 이해해ㅜㅜㅜ 그래도 .. 독방에서 얘기 나눴음 좋겠다ㅜ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들 마음 이해하고 나도 오늘도 울고 저번에도 울고 맘고생 다 이해해ㅜㅜㅜ 그래도 .. 독방에서 얘기 나눴음 좋겠다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