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는 얘기 못해주는데 진짜 악플 딱 2주?에 30개 달았는데 전화오더니 형사님이 고소들어왔다고 피싱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고 미자라고 해서 부모님 동행하고 우리 부모님 우심.. 빨간줄은 안그었는데 같이 조사받는 언니는 상습이라 감옥갔나 벌금갔나 그랬어 아직도 돌판 안뜨는데 난 댓글도 잘 안달아 Sns도 안하고 이런얘기 부끄러워서 못해ㅜㅜ 진짜 6개월간 합의에 뭐에 지옥같았어 플 나와서 하는얘긴데 다들 진짜 조심해라 난 고소를 할지는 꿈에도몰랐어 욕먹을거 아는데 진짜 반성하고있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