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5262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51
이 글은 5년 전 (2020/11/23) 게시물이에요
사이트는 얘기 못해주는데 

진짜 악플 딱 2주?에 30개 달았는데 

전화오더니 형사님이 고소들어왔다고 

피싱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고 

미자라고 해서 부모님 동행하고 우리 부모님 우심.. 

빨간줄은 안그었는데 같이 조사받는 언니는 상습이라 감옥갔나 벌금갔나 그랬어 

아직도 돌판 안뜨는데 난 댓글도 잘 안달아 

Sns도 안하고 이런얘기 부끄러워서 못해ㅜㅜ 

 

진짜 6개월간 합의에 뭐에 지옥같았어 

플 나와서 하는얘긴데 다들 진짜 조심해라 

난 고소를 할지는 꿈에도몰랐어 

 

욕먹을거 아는데 진짜 반성하고있어
12

대표 사진
익인143
오.. 저 정도도 고소가 되는구나 어떤 논란글이든 댓글 안 달아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와 근데 "~~"가 사실이면 언니 실망이네요 이런 댓도 고소가 되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22 신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33진짜 걍 생각만해야겠다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44....첨알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555 진짜 신기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루머유포 그런 종류 아닌가? 뭐 이건 상황에 따라 너무 다양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고소는 다 돼 못생겼다고만 해도 돼 처벌을 안 받을 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99%로 못생겼다 정도 댓글은 너무 약한 수위라 그냥 법무부에서 1차로 걸러내서 고소조차 안 들어가는 경우가 많아~ 그래도 혹시 모를 1% 생각해서 안 쓰는 게 좋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9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저런댓 인티에도 한트럭이던데...진짜 다들 각도기 잘 쟀으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진짜 남 배려하고 이런 걸 떠나서 내가 받을 피해가 무서워서라도 악플달고 남 미워하는 데 시간 쓰지 않는 게 나음..법적인 문제에 휘말리면 생각보다 정말 스트레스 받을거야 경찰서 왔다갔다하면서 정신적으로 엄청나게 고통받는다더라 다 자기 업보긴 하지만...악플쓰지말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와 그런거도 악플로 걸리는구나
진짜 그냥 가마니가 답이고 댓 안 적는게 답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쓰니가 반성하고 있다는데도 기어코 훈장질하는 애들 너무 웃긴다ㅋㅋㅋㅋ 지금 당장 인티 내댓글이나 한번 봐 그런 비스무리한 댓글 본인은 정말 쓴 적 없는지ㅋㅋㅋ 루머 아닌 사실에도 실망했다 어쩐다 쓰는것도 고소 가능한 거 알지?
진짜 본인은 얼마나 청렴결백하다고 남한테 훈계하는건지. 훈계 댓글 수위만 봐도 절대 깨끗한 댓글을 안 쓰고 다닐 것 같은데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22ㅋㅋㅋㅋㅋㅋ몇몇댓글들 웃기다ㅋㅋㅋㅋㅋ 맥락맹인지 댓글 정독을 안한건지...저런애들이 나중에 꼭 각도기 재고 악플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역시 댓글은 안쓰는게 답이구나 뭐든 말조심 손조심 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근데 어떤 죄명으로 고소 당한거야?
절도죄도 6개월 동안 합의 안할 것 같은데
합의금도 안냈다면서 그게 합의라고 할 수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명예훼손 사이버 명예훼손으로 소환되었고 6개월은 걸리는것같아 처음 연락받고 반성문도 내고 대면조사도 하고 만나서 사과도 하고 사건 종결까지 가니까.. 아마 기소되는 사람들은 6개월보다 더 끌릴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와 그런댓도 고소를당하는구나...걍 안 다는게답이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엥 미자면 가서 싹싹 빌면 반성문 쓰고 풀려나는데 합의를 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합의해야지... 가서 빌어도 안풀려날수도 있어 ㅠㅠ 나도 잘 모르겠는데 당사자가 소장 제출한거면 합의해야한다고 그래서 난 가서 직접 사과했고 반성문도 제출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헐 근데 '~가 사실이라면 실망이다'가 왜 악플이지.... 좀 너무했다ㅠ 진짜 나 악플에 완전 엄격한 편인데 이건 잘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사실 아닌데 비꼬는 걸로 보였나? 맥락이랑 분위긴 모르겠지만 여튼 확실하지 않으면 댓글 안다는 게 최선... 누구 한명이 한마디 보태면 그게 기정사실화 되기도 하기때문에 ㅇㅇ.. 이번 ㅇㅅㅍ 플 보고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와 우리는 하도 욕이 많아서 그런가 쌍욕 없으면 잘 처리되지도 않는다는데 어딘지는 몰라도 그 소속사 일처리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으이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아니 근데 진짜로 저런것도 고소가 된다고...? 루머 확정 짓고 실망이다 한것도 아닌데 뭔가 애매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근데 저런것도 잘못한건 맞으니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가 사실이라면 실망이다 이런식도 고소가 되는구나,, 난 쌍욕이 들어가거나 아님 진짜 악성루머만 고소당하는 줄 알았는데,, 첨 알았다 염예인 글에 댓글 안쓰긴 하지만 더욱 더 안써야겠다,,ㅜ 하나 알아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가 사실이면 실망이네요가 고소가 돼? 악의성 없어보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아니진짜 욕 없어도 고소 당하는 거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나 피뎁따러다닐때 어떤 커뮤에서 고소당했다고 인증글 올렸는데 걔도 욕 없었음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그런 것도 고소가 돼? 그 ~~~부분이 엄청 악질적인 말이었던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진짜 말 옮기는것도 루머유포, 2차 유포인지 모르는 사람들 많더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손가락 함부로 놀리지들 말길ㅋㅋ 수위를 떠나서 루머 유포는 심각한거니까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헐 이거 진짜야??? 이런 제목에 루머 글도 고소 되는데 댓글도 고소 되겠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헉 루머 유포 고소가 진짜 잘되는구나... 확실하지 않은 건 얘기하지 말아야겠다 진짜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조심해 ㅠㅠ 내가 잘했다는건 아닌데 이런것도 고소당하나 싶은게 고소당하더라고 난 진짜 댓글 안달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거 글이 너무 댓글이 많아서 삭제하려고 ㅠㅠ 고마워 나도 조심하고 있어 현생도 잘 살고 반성하고 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솔직히 반성한게 어디야 반성 못하고 또 악플달다가 경찰서 몇번 들락날락 하는 사람들 수두룩임 그런 기사도 몇번 났잖아..ㅋㅋ 연예인이 선처해주고 같이 봉사활동도 갔는데 또 악플달아서 경찰서 간 사람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그리고 고소는 욕 없어도 될 수 있음 자기 딴에는 비판이어도 고소될 수도 있는 거고 찐으로 심한 수위 악플인데도 팬들이 발견 못해서 고소 안된 경우도 있고.. 쓰니는 뭔가 애매하긴 한데 좋은 댓글은 아니니까 어쩔 수 없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헐 댓글에서 말한 정도도 악플이라니....놀라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전화로 오는구나 우편으로오는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다들 반전교사로 삼고 건강한 커뮤생활 하자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헐리 앞으로 댓 칭찬 아님 안 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나를 위해서라도 조심 또 조심해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고소가 생각보다 쉽게됨 특히 해당연옌이 '이글때문에 너무힘들다'고 피력하면 나름 속전속결로 되나봐. 실명안써도 특정성 이런거 인정되면 주어없는 루머글도 당연 고소되구...악플은 진짜 달지말자 악플고소당하는 사람들보면 머 기소까지 안가고 기소유예 약식 일케끝나더라도 벌금같은거보단 그 해결되는 시간+가족이 내용까지 다알게됨+경찰서들락 이런거땜에 힘들어하더라고 쓰니처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그러니까 손 조심하라는거야 이런 것도 고소가 돼? 가 아니라 고소 됨 제발 자기 연예인아니라고 댓글 함부로 달지말아들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쓰나... 궁금한 게 있는데 그러면 연옌이랑 경찰서 가서 직접 울고불고 빌고 사과한거야...? 부모님도 같이..?
그래서 그 자리에서 선처해주신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헉 그런 것도 신고되면 진짜 다들 듣는 사람 생각 안 하고 댓글 다는 거 조심해야것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와우 저런것도 고소가 되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솔직히 커뮤하면 저런 댓글 안 써본 사람이 더 적지 않냐ㅋㅋㅋㅋ 논란 터지면 무작정 와 실망이다 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무튼 나도 앞으로 댓글 쓸 때 조심해야겠음 글 써줘서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와.. 처음엔 이해 안가다가 오히려 쓰니같은 경우라서 더 쉽게 고소당한거 같기도해. ~~~라는게 사실이라면 정말 실망이에요 이게 그때 한참 ~~~라는 루머가 플 탔으면 싹다 명예훼손으로 고소했을거라서 더 쉬웠을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이런 글은 많았으면 좋겠다.., 반성하는 사람이 보여야 그나마 정신차리는 사람이 1이라도 더 생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악플 중 루머유포는 좀 심각하게 대처하는 편이긴 해. 그래서 어지간하면 말조심하는게 좋아. 단순한 감상문이나 악의적 의도없는 비판글이나 주어불분명한 글들은 고소 잘 안되지만 루머나 악의적인 의도로 악플도배하는 경우는 고소 당하기 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와 저런것도 고소가돼...?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플디만 국내선예매 안하는구나
14:15 l 조회 1
장터 다음주 월요일 7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
14:15 l 조회 1
요즘 다 코르티스 덕질하는거 같아
14:15 l 조회 1
독방에서 똥밟음
14:15 l 조회 1
아이스젤 일쓰에 버려도돼나??
14:15 l 조회 3
외국인이 해투 플미 붙히는데 당연히 안가는게 맞겠지?
14:14 l 조회 5
계약직 실업급여 질문 ㅠㅠ1
14:14 l 조회 12
더쇼는 안 나오는 아티들이 많은가???1
14:14 l 조회 9
얘들아... 전화 했을때 안 된다 했는데 갑자기 예약 완료 문자온 곤 뭐야❓️❓️
14:14 l 조회 10
여돌들 배우로 트는거 걍 개씹탑찍은 소시만 봐도 알수있지않니
14:14 l 조회 24
코르티스 끌고와서 다른 그룹 ㅇㄱㄹ짓 하지마3
14:13 l 조회 49
요즘 역바는 팬들 이간질이 트렌드인가봐1
14:13 l 조회 31
아 군스케... 진짜 덕메 없으니까 알길이 없다2
14:13 l 조회 11
얼굴에 에스트로겐 100퍼(여성적인 얼굴)같은 여자연옌6
14:13 l 조회 21
미디어 영훈 생존왕2 [선공개] 팀의 운명을 짊어질 4인의 대표 주자, 승리를 거머쥘 팀은?!🎖️ | 6/24(수) 밤 1..
14:13 l 조회 3
정신병 걸렸으면 걍 병원을 좀 가2
14:13 l 조회 30
도영 얼굴 ㅁㅊㄷ
14:12 l 조회 30 l 추천 1
역바 특 9 : 지가 글 써놓고, 그 글보고 경악했다고 글씀1
14:12 l 조회 33
솔직히 회사에서 솔로 안내주고2
14:11 l 조회 58
2주음방때마다 역조공 챙기는거2
14:11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