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본진 어그로 끌리면 화나다가도 슬슬 신남
아 아직 짱이구나.. 우리.. 죽지 않았구나(당연함 아직 젊음) 다음앨범도 커하.. 찍을 수 잇겠구나..
나쁘지 않을지도..?
| 이 글은 5년 전 (2021/3/28)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본진 어그로 끌리면 화나다가도 슬슬 신남 아 아직 짱이구나.. 우리.. 죽지 않았구나(당연함 아직 젊음) 다음앨범도 커하.. 찍을 수 잇겠구나.. 나쁘지 않을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