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면 큰방에서 좋아하는 아이돌 없음.... 팬 많아도 자주 까이는 그룹 있고 팬 없어도 자주 까이는 그룹 있음 걍 그런가보다하고 넘기는 게 마음 편해 전전본진 전본진 현본진 다 큰방이 본진 싫어한다는 얘기 나왔었어ㅋㅋㅋ 그냥 큰방은 ㅇㄱㄹ도 많고 남의그룹 치기도 원래 심하니까.. 그런걸로 스트레스 안 받는 게 정신건강에 좋음..
|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
|
생각해보면 큰방에서 좋아하는 아이돌 없음.... 팬 많아도 자주 까이는 그룹 있고 팬 없어도 자주 까이는 그룹 있음 걍 그런가보다하고 넘기는 게 마음 편해 전전본진 전본진 현본진 다 큰방이 본진 싫어한다는 얘기 나왔었어ㅋㅋㅋ 그냥 큰방은 ㅇㄱㄹ도 많고 남의그룹 치기도 원래 심하니까.. 그런걸로 스트레스 안 받는 게 정신건강에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