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ㅋㅋㅋㅋㅋ커뮤 상주하는 사람들 나이는 더 높아지고 다 졸업하거나 그랬으니까 당연한거같기도...어린사람들 커뮤 잘 안하니까...
ㅋㅋㅋㅋㅋ커뮤 상주하는 사람들 나이는 더 높아지고 다 졸업하거나 그랬으니까 당연한거같기도...어린사람들 커뮤 잘 안하니까...
|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ㅋㅋㅋㅋㅋ커뮤 상주하는 사람들 나이는 더 높아지고 다 졸업하거나 그랬으니까 당연한거같기도...어린사람들 커뮤 잘 안하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