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범죄이지 않는이상 내본 탓이 아닐듯 그냥 너무 지친다 돌팬도 사람인데 유튜브는 까빠가 슬금슬금 다 먹고 있고 트위터는 원래 그랬고 인스타는 점점 타돌팬들이 훈수두고 다니고 브이앱이나 주구장창 돌려보라는거야 뭐야
범죄이지 않는이상 내본 탓이 아닐듯 그냥 너무 지친다 돌팬도 사람인데 유튜브는 까빠가 슬금슬금 다 먹고 있고 트위터는 원래 그랬고 인스타는 점점 타돌팬들이 훈수두고 다니고 브이앱이나 주구장창 돌려보라는거야 뭐야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