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노래 같구... 싸비가 람파파파파밤바 람파바바ㅏ바빰 이런 노래였어^^... 딱 저부붐만 나와서 나머지는 모르겠엉ㅠㅠㅠ 정보가 많이 없지 미안...풀버전 듣고싶은데 감 좀 오는사람 알려주면 고맙겠습니다
|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
|
아이돌 노래 같구... 싸비가 람파파파파밤바 람파바바ㅏ바빰 이런 노래였어^^... 딱 저부붐만 나와서 나머지는 모르겠엉ㅠㅠㅠ 정보가 많이 없지 미안...풀버전 듣고싶은데 감 좀 오는사람 알려주면 고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