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15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7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벌써부터 조회수 순위 뭔 멜론 검색량 순위 다 비교하고 있는데 퍽이나..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거 말고 세트 때문에 화남... 엠넷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순위 정하는 프로그램인데 신경 안 쓰일 수가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순위 연연안하는 팬이 어딨겠어..서바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다 비교하고 있으면서 연연하지 않는다는게 웃겨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순위로 긁으니까 연연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무대 중요하다고 하고...그러니까 순위 잘 나오게 열심히 노동하는 거고...그걸 누가 대놓고 말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비교를 킹덤즈 팬이 하지는 않는것 같은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ㄴ 누가봐도 팬이한것같은글들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가 실명제도 아니구 그걸 어케 확신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구 팬이 한마음도 아니구 연연하는 팬들도 있고 연연하지 않는 팬도 있는거지
연연하지 않는 사람들은 순위 중계되는 글에 굳이 댓 안쓰고 글도 안쓰니깐 티가 안나는거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서치할 시간이 없는데요...
큰방와서 첨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중계는 백퍼 팬들이 안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느정도 신경이야 쓰이지 근데 중계하는 애들은 걍 팬 아님...어그로들 쌈 붙이는거 하루이틀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중계해서 애들한테 뭐가 좋다고... 그냥 신경쓰이지만 열심히 해야지 이생각하고 끝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쟁프로그램인데 당연히 순위에 열중하지..결과가 나온 것도 아니고 아직 과정이니까 과정에선 당연히 신경써야지..결과가 안 좋게ㅜ나와도 그거에 연연하지 말자~이런거지 노력조차 안하는건....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팬들은 할 수 있는데 까지는 해주고 싶지... 당연한 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럼 순위에 연연한다고 말을하던가 연연하지 않는다고ㅋㅋㅋ무대가 중요한거라고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경연프로그램이고 타그룹들 섞여있는데 본문처럼 스스로 신경쓰이고 조회수 보고 이런건 당연하지 ㅋㅋㅋ 근데 커뮤에 아예 줄세우는건 진짜 팬아닌 가볍게 보는 사람들일듯 거기에 팬들만 기분 왔다갔다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멜론검색량은 큰방와서 처음알았음...그리고 서바중인대 어캐 신경을 안 써ㅠ 끝나고나면 무대가 더 남긴하지만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들은 독방에서 보통 앓지
굳이 전시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기 위안임 1등 못할거 아는데 꼴등은 안했으면 싶고 좋은 소리만 듣길 바라고 다른 팀 조회수 신경쓰이는데 뒤쳐지는거는 보이고 그래서 우울한 마음 다잡고 그래 애들 무대보자! 남는건 무대야! 하면서 다독이는거 내가이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고 전시는 누구나 할수있지..ㅋㅋ자랑하고 싶은맘 충분히 이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완전 나다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마음이구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순위에 연연하진 않지만 꼴등은 안했으면해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연연하는 사람들은 당연히 있을 거고 정말 연연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겠지 근데 연연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게 남한테 소리 들을 일은 딱히 아닌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고 한건 아님ㅋㅋㅋ연연하지 않는다는 글 올라오고 조회수 순위 비교하는글도 올라오는게 웃기다고 생각했어서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웃기다고 하는 워딩 보고 그렇게 생각한거
솔직히 그러든 어쩌든 팬 아닌 제3자가 뭔 상관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보니까 얜 걍 팬들이 순위에 연연한다고 말하고싶어서 미쳐버린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니까ㅋㅋㅋㅋㅋ 연연하든 안하든 아무 상관도 없는데 왜 혼자 급발진... 웃기다는게 좋은 뉘앙스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지한테만 여기 익명 아닌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생각임 그냥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기 생각을 말하는 건 좋은데 그걸 누가 기분 나빠하면 안되지 않을까? 내가 보기엔 비꼬는 것 같은데...상대방이 기분 나쁘다면 그만 해야지 왜 또 비꼬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지 생각이라면서 댓보면 팬들 일반화하면서 치는중 ㅇㅇ심지어 익명이라 찐 팬들인지도 모른다고 알려주는댓에도 눈막귀막하고 응아니야 시전하기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 생각을 '그냥' 말했으면 이렇게 댓글 많이 달리지도 않음... 팬들 웃기다면서 면박주는데 뭔 그냥 생각이야ㅋㅋㅋㅋㅋㅋ 부정적으로 글 쓴거 맞으면서 아무것도 아닌척 걍 의견인척... ㅇ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다치지말고 악편 당하지 않고 잘 끝냈으면 하는 마음인거지 이왕 나간거 꼴찌는 면하게 하려고 열심히 하는거고.. 그리고 여기서 중계하는건 백퍼 팬 아님ㅋㅋㅋ 싸움 나는데 어케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웃기다는 말이 더 웃김.. 약간 어쩌라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나는 로투킹도 킹덤도 가끔 지나가다 클립으로 보는 큰방 지박령인데 서바에서 순위 신경 쓰는건 당연한 거 아니야??그리고 큰방 어그로가 지금 몇인데 어떻게 자기 순위 신경 쓴다고 대놓고 말해....내가 보기엔 지금 쓰니가 너무 팬들 비꼬는 것 같음 그냥 팬들 좀 가만 놔둬라 왜 이렇게 다들 못 괴롭혀서 안달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난 진짜로 연연 안하는데 그냥 진찐 무대 남기는 게 좋아 그래서 큰방에 전시해도 노상관 그래서 쓰니 이런반응도 노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연연하지 않는 팬들도 있고 신경쓰이는 팬들도 있겠지 사람마다 다른데 그렇다고 해서 모든 팬들이 다 순위에 연연하는 건 아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그게 팬인지 어케알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연연하는 사람도 있고 연연하지 않는 사람도 있겄지 ~~ 팬덤 한 몸 아니니께 행복하게 큰방 달리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등이여도 싫어하는 사람 있을까봐 말 못하는데 모든 그룹 점수 전시하는 사람이 과연 팬일까 싶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당연....... 난 우승 안 중요하다 하는 거 개인적으로 웃김 ㅋㅋ ㅠㅠ 뭔소리야 우승이 제일 중요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람마다 생각이 다 다른데 신경쓰는 팬도 있고 아닌 팬도 있겠지 굳이 모두가 신경쓴다고 일반화해야되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이 장발과 짧머 공존하는것 같아
20:55 l 조회 1
최강희 공효진 김민하 닮았다고 마니 들어봣는데
20:55 l 조회 1
9만 자 7천 원 살말
20:54 l 조회 3
오늘 투어스 콘서트에서 앵콜때
20:54 l 조회 6
하여 라는 중남 배우 아는 사람
20:54 l 조회 10
그만 벗어라 좀....
20:53 l 조회 57
위시 보밋걸 일본커하라던데 맞아?
20:53 l 조회 20
홍명보가 옌스 안쓴이유..?
20:53 l 조회 59
OnAir 우와 더소스 생존1
20:52 l 조회 5
콘서트 영상 스토리에 올려도 되나? 1
20:52 l 조회 16
보넥도 아디오스 좋다3
20:52 l 조회 24 l 추천 8
투어스 무대효과 개이뻐 2
20:51 l 조회 17
아니 근데 기자회견 그 유체이탈 화법 또 들을 생각하니까
20:51 l 조회 6
홍명보 귀국하지 않는다는거 찐이야?3
20:51 l 조회 57
혹시 뉴진스 get up 같은 분위기의 노래 케이팝에서 더 있을까?3
20:51 l 조회 16
OnAir 생존 어딜까
20:51 l 조회 4
진자 유난유난 개유난
20:51 l 조회 52
와 이거 성찬 미쳐따..3
20:51 l 조회 57 l 추천 1
이런거 남돌이 그랬으면 진작 플 탔을텐데20
20:50 l 조회 264
엄마는 내가 돈이 엄청 많은 줄 아나봐1
20:50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