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15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5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킹덤 1화 보는데 한님이 에릭이 무대 뿌셔라 응원해주고 필릭스님이 에릭님 어깨 쪼물쪼물 응원해주는거 너무 귀여우셔ㅎㅎ 

원래 셋이 친해?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게 친한진 모르고 필릭스가 에릭님 브라우니 준적은 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에릭이가 필릭스님 브라우니 자랑한 적은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랑이라니 에릭님 왤케 귀여우셔ㅠ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필릭스님이 에릭한테 브라우니 만들어서 준적있어! 활동 자주 겹쳐서 친한거일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브랑우니 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릭스가만든 브라우니 에릭님 준적있음!! 한이 친목은 우리도 처음알아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좀 고루고루 친한가버ㅏ.. 아육대에서 얘기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뽁이가 에릭님 브라우니 준 적 있어! 한이 친목은 첨 알았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두그룹 합동무대나 활동 마니 겹쳤어서 두루두루 친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갑이라 친한거같아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뽁이 친구들마다 브라우니 주는거 너무 귀엽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들마다 브라우니 주셔?ㅠㅠ 왤케 귀여우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응 음방 비하인드 보면 락앤락에 브라우니랑 쿠키 대량 생산ㅎㅐ서 오곸ㅋㅋㅋㅋㅋ 저번에 ㅇㅅㅌ ㅊㄹ님도 줬다는거 본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직접 만들어서 주시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취미가 베이킹이야!! 특히 브라우니랑 쿠키 많이 만들어
숙소에 밀가루 10kg 짜리 포대 사다놓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 이거 왤케 귀엽지ㅠㅠㅠㅠ 나 이런데서 버튼 눌리넼ㅋㅋㅋㅋㅋ외모도 ㄹㅇ 천상계시던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ㅌㅋㅋ 그런데 이제 면봉을 곁들인...
https://twitter.com/astray__dog/status/1280467352308637698?s=2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ㅋㅋㅋㅋㅋ보고 왔는데 ㄹㅇ 대량생산이네 왜케 귀여워ㅠㅠ 이쑤시개 없어서 면봉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우시다ㅠㅠㅋㅋㅋㅋ혹시 필릭스님 엠비티아이 뭔지 물어봐도 될까..? 불편하면 미안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아냐! 난 용복이 얘기하는거... 언제나 너무 재밌어 짜릿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fp얌!! 딱 엔프피처럼 인싸중에 아싸 아싸중에 인싸느낌
조용할땐 조용한데 가끔 알수 없는 행동 하는?ㅋㅋㅋㅋ 걍 사랑둥이야ㅎㅎ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와 미치겠다 나 입덕 각이네ㅋㅋㅋㅋㅋ내가 호감 엄청 가지는 아이돌 다 엔프피였는데 엠비티아이 과학 맞나봐ㅠㅠㅋㅋ 맞다 본명이 용복이인것도 ㄹㅇ 10덕포인트(?)라구 생각했었는데ㅠㅠ 이름 용복이인것도 귀엽고 얼굴도 귀엽고 취미 베이킹인것도 귀엽고 친구들 나눠주는것도 귀엽고 엔프피인것도 귀엽다 어떡해ㅠㅠ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쓰니 약간 내 입덕직전 보는 느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이름 필릭스 한국이름 이용복.. 얼굴은 애긴데 복근있고 주근깨에 동굴 목소리에 취미는 베이킹 사랑둥이...😭😭

관심 있음 이 영상 봐바용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나 지금 이걸로 시작해서 유툽 용복이 도장깨기 하고 있어ㅠㅠ 조만간 독방으로 갈 것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역시... 내 입덕전이랑 너무너무 똑같았다구ㅠ 어서오세용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키즈랑 덥즈는 스케가 워낙 많이 겹쳐섴ㅋㅋㅋㅋ 두루두루 다 알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덥즈랑 스키즈 두루두루 친한 것 같음 스케가 엄청 겹쳤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두 팀 다 너무 귀여우시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게 음방 같이 한적이 엄청 많을걸? 스케도 그렇고 합동무대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걸음이 된거 환영해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만 벗어라 좀....
20:53 l 조회 10
위시 보밋걸 일본커하라던데 맞아?
20:53 l 조회 11
홍명보가 옌스 안쓴이유..?
20:53 l 조회 27
OnAir 우와 더소스 생존1
20:52 l 조회 4
콘서트 영상 스토리에 올려도 되나? 1
20:52 l 조회 11
보넥도 아디오스 좋다2
20:52 l 조회 15 l 추천 5
투어스 무대효과 개이뻐 2
20:51 l 조회 11
아니 근데 기자회견 그 유체이탈 화법 또 들을 생각하니까
20:51 l 조회 4
홍명보 귀국하지 않는다는거 찐이야?3
20:51 l 조회 28
혹시 뉴진스 get up 같은 분위기의 노래 케이팝에서 더 있을까?3
20:51 l 조회 11
OnAir 생존 어딜까
20:51 l 조회 4
진자 유난유난 개유난
20:51 l 조회 44
와 이거 성찬 미쳐따..3
20:51 l 조회 48 l 추천 1
이런거 남돌이 그랬으면 진작 플 탔을텐데19
20:50 l 조회 193
엄마는 내가 돈이 엄청 많은 줄 아나봐1
20:50 l 조회 59
김부장 재밌다길래 보는데 1
20:49 l 조회 66
축구러버 초딩들 오늘 축구소식 듣고 우는 영상들 슬프네ㅠㅠ
20:49 l 조회 20
난 ㅈㅉ 방탄 뷔 날티 스타일링 했을때가 제일 좋아2
20:49 l 조회 39 l 추천 1
유튜브 멤버십 갱신 하루 전에
20:49 l 조회 9
유로파 우승했을때로 돌아가고싶다...2
20:4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