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장벽도 낮아서 항상 아하하 웃고 있어서 모든 영상에 약간 은은하게 웃음소리 bgm 으로 깔아놓은 것 같곸ㅋㅋㅋ 상황극 이런 거에 면역력 쪼끔 약한 느낌 ㅋㅋㅋ 귀여움 아주 그냥 놀리고 싶어~!~!
|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
|
웃음장벽도 낮아서 항상 아하하 웃고 있어서 모든 영상에 약간 은은하게 웃음소리 bgm 으로 깔아놓은 것 같곸ㅋㅋㅋ 상황극 이런 거에 면역력 쪼끔 약한 느낌 ㅋㅋㅋ 귀여움 아주 그냥 놀리고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