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조금 힘든 기색이 비추면 그것 때문 아닐까 그 이유 때문 아닐까 편견 생기면서 걱정하는 걸 원치않았대 그리고 끝까지 안 밝히려고 했는데 팬들한테 이유 뭐냐고 물어보는 게 너무 많이보이고 이유를 안 밝히니 특혜 얘기까지 나와서 밝혀야겠다 결심한 거 그니까 왜 지금까지 안 밝혔냐는 말도 X
|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
|
자기가 조금 힘든 기색이 비추면 그것 때문 아닐까 그 이유 때문 아닐까 편견 생기면서 걱정하는 걸 원치않았대 그리고 끝까지 안 밝히려고 했는데 팬들한테 이유 뭐냐고 물어보는 게 너무 많이보이고 이유를 안 밝히니 특혜 얘기까지 나와서 밝혀야겠다 결심한 거 그니까 왜 지금까지 안 밝혔냐는 말도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