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32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3
이 글은 5년 전 (2021/4/04) 게시물이에요
1. 메인댄서 

2. 서브보컬인데 메보만큼 파트도 많고 춤으로 언급되는만큼 보컬 언급 있음 

3. 작사작곡 다 할줄 앎 

4. 메댄이라 그룹곡 안무도 짬 

5. 최고의 성장캐 (예전 서바랑 지금 비교해보면 진짜 기절함 

 

그거 아이콘 김동혁

[잡담] 킹덤 나가서 더 알려져야 할 내 최애 능력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무조건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매번 성장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나 믹매 동혁이 땜에 아이콘 입덕했다구... 진짜 춤도 진짜 잘추고 목소리 가성도 대박인데 어느순간 리듬타때 오늘 밤은 레디 투 다예 할때 외치면 쥭음.... 계속 늘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김동혁 춤은 솔직히 탈케팝이야 춤추면서 탁! 하고 각잡히는거 진짜 돌겠음 중간중간 연결은 부드러우면서 힘줄때는 뽝! 음색은 얼마나 부드럽게요 ㅜㅠ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김동혁 음색 다들 알아줬으면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울 동동이... 뽀둥 애기가 언제 이렇게 컸지 ㅠㅠㅠㅠ 믹매 때 눈코입 보고 기절했는데 이렇게 실력이 더더더 늘 줄이야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 ㅠ ㅠㅠㅠ ㅠ ㅠ ㅠ울 동동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 스타일링도 오져 예뻐죽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ㅇㅈ 옛날에 올 옵 미 춤보고 입덕했는데 요즘은 동혁이 목소리 듣는게 그렇게 좋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도 잘 춰 노래도 잘해 작곡도 잘해 팬들한테도 잘해 최고야 도녀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안정환 화법이 좀 직설적이잖음 그거로 까는 거 보고싶었는데
22:57 l 조회 1
진짜 어쩜 이리 똑앤어어
22:57 l 조회 1
원빈이 장발 분위기 정말 최고다
22:57 l 조회 4
근데 요즘 유행하는 얼굴 치는 챌린지 무슨 의미임
22:57 l 조회 5
킥플립 동현 음색 미쳤다
22:57 l 조회 3
윤가이 장기하 주변에서 반응 완전 갈림
22:57 l 조회 6
박주호가 대단한거임 입닫는 축구인들 잘못도 있지만
22:57 l 조회 10
내가 쳇지피티에 홍명보 어떻게하면 민심회복 가능한지 물어봄
22:56 l 조회 12
연프출신들 왜 여자들이 인플되는건 잘나가는구나 싶은데2
22:56 l 조회 27
정국 챌린지 캘빈 글로벌 셀러브리티 디렉터가 공유했대 캘빈은 얼마나 좋았을까ㅋㅋㅋ
22:56 l 조회 19
그냥 나는 이게 다 안정환에 대한 굴절분노라고 생각함....ㅇㅇ
22:55 l 조회 29
근데 박주호 폭로때는3
22:55 l 조회 51
1986년생 노이어,무슬레라와 1985년생 오초아 도 이번 월드컵을 뛰었습니다
22:55 l 조회 14
콘서트 양일 가서 숙소 잡을때 옷 첫째날 둘째날 다르게 입어?4
22:54 l 조회 21
성찬 목줄 풀린 현장1
22:54 l 조회 55 l 추천 1
정보/소식 소지섭 '김부장', 단 2회만 시청률 15% 돌파..'펜트하우스3' 이후 5년만2
22:54 l 조회 23
안정환 '되도 않는 것들' < 이 말 하나에 긁혀서 난리치는게 웃김3
22:53 l 조회 112 l 추천 1
명보는 진짜 자진사퇴 안할려고 하네3
22:53 l 조회 73
딱 무관왕 거리는 애는 말투가 다 똑같아2
22:53 l 조회 24
이번 월드컵에서 가장 나이 많았던 선수가 82년생이래4
22:52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