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351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6
이 글은 5년 전 (2021/4/04) 게시물이에요

[잡담] 20살에 아이돌 할 생각해서 21살에 연생된 천상아이돌 온앤오프 이션 | 인스티즈 

[잡담] 20살에 아이돌 할 생각해서 21살에 연생된 천상아이돌 온앤오프 이션 | 인스티즈 

창윤이가 아이돌 안했으면 국가적 손실 어쩌구.. 

연생 전까지 알바도 많이 하고 말그대로 평범한 일상들 보내다가 데뷔한게 너무 좋아ㅠ 늦게 시작했지만 노래 춤 랩 다 잘한다는점도....
대표 사진
익인1
하지만 이젠 그는 패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짤 복숭아 찰떡이다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데뷔해줘서 고마워 쨔뉸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리부리창유니 사랑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아이돌 안했으면 뭐했을까 이창윤 넘나 아이돌로 태어남ㅠㅠㅠㅠ 21살에 시작해서 춤노래 다 개잘하는게 넘 쩔어 무대천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아이돌해줘서고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GIF
첨부 사진천상아이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이짜뉸 아이돌해줘서 고마워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짜뉸..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짜뉸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춤 노래 다 잘하는 천상 아이돌 사랑한다고ㅠㅜㅜ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밑짤 진짜 상큼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천상아이돌 이창윤... 최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짜뉸ㅠㅜㅠㅠㅜㅠㅠ진짜 센세이션 사랑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춤노래 다잘해 ㅠㅠ 얼레벌레하지만 올라운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보컬학원 다니시지 않았어??스무살때 다니신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등학교 때 전주에서 보컬학원다닌거 맞아!! 근데 아이돌 해야겠다는 생각은 스무살 때 했대! 스무살에 처음 마음먹고 준비해서 스물한살에 연습생 시작한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그랬구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진짜?? 노래도 잘하고 춤선이 눈에 띄길래 연생 오래한 줄 알았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생은 온앤오프에서 제일 짧게하긴했지만 3년했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유시민 보면 나이들면 얼굴에 책임져야된다는
12:19 l 조회 1
유권은 공개연애만 안 했어도 인기 더 많았을듯
12:19 l 조회 1
제발 유튜브 컨텐츠 진행하는 사람이면 게스트 공부 좀 하고 오면 좋겠다
12:19 l 조회 1
독일이라고 우리한테
12:19 l 조회 3
홍명보 째려보는 조규성
12:18 l 조회 32
나 오늘 생일인데
12:18 l 조회 7
얘들아 지금 요르단 vs 아르헨티나 미침1
12:18 l 조회 16
원빈 이사진 어디서 뜬거야???
12:18 l 조회 14
연출25년차 나영석 vs 연출0년차 막내피디 누가 이길까?ㅋㅋ
12:18 l 조회 16
박문성도 글코 다 나와서 얘기하는데..
12:18 l 조회 24
서인국 원래 저렇게 잘생겼나?1
12:17 l 조회 10
OnAir 메시 들어오나봄
12:17 l 조회 13
정보/소식 일본 축구 선수 다니구치 쇼고 부인 배우 이즈미 리카3
12:17 l 조회 65
학폭,일진 연예인들 내가 안좋아하는 이유..1
12:17 l 조회 24
? : 흥민아 너 나랑 일 하나 같이하자
12:17 l 조회 52
12년만에 조별리그 탈락이란 말 너무 웃겨
12:17 l 조회 26
일본이 우리조였으면 진짜 개쉽게 16강까진 갔을듯1
12:17 l 조회 13
요즘 gs25에 맛난 거 추천해줄 수 있으까3
12:17 l 조회 13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제일 어려운거 해냄1
12:17 l 조회 40
아모르겟다 축협 인맥축구 다 처망해라 메시나온다
12:1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