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49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위시 샤이니 제로베이스원(8) 더보이즈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1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름 이유가 있긴 한데, 사람 싫어하는데 이유 갖다대는 나도 웃기기도 하고 ㅋㅋ 속으로만 생각하고 티는 안냄 흐린눈도 잘 안되네... 토크량이 많은 멤버라... 하이고오
대표 사진
익인1
흐린눈 안되면 탈빠를해 너만 힘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애가 진짜 ... 내 인생 역대급임 그리고 다른 멤들이랑 케미도 좋고... 그냥 내가 노력해서 사람 좋아해보려고 하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런 멤 있는데 속으로만 생각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나도.....무의식적으로 꺼려지게 되더라구 근데 난 흐린눈 할만한데 안되면 탈덕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엄청 좋아했었는데 맘 식게 된 이유가 있엉ㅜㅜ심지어 인기멤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을 ㅋㅋ 상처 주는 식으로 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최애는 너무 좋은데 딱 한 멤 흐린눈 도저히 안돼서 결국 탈덕함...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음 조언 고마워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최애가 역대급이라
그냥 흐린눈하면서 무관심하려애쓰는중....
싫어하지도 않고...그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한멤거슬리기시작하다가정떠러져서탈덕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최애가 역대급이면 흐린눈하는게 베스트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올팬이었는데 한멤버 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흐린눈하다가 그냥 최애만보고 갠팬하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런 멤버 있는데.. 싫어하진 않고 그냥 다른 멤버만큼 정이 안가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도 그런멤이 인기멤이라 다행(?이네
포카같은거 교환 되니까 얼마나 다행이여,,,난 그맘 이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익3댓글을 쓰니댯글로 잘못봣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갠팬혀,,, 최대한 신경쓰지 말구 그게 내 맘도 편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올팬이었는데 멤 논란있어서 피드백 나올 때까지 흐린눈 중.... 이게 다른 멤들이 있다보니 탈덕은 생각도 할 수가 없다ㅠㅠ 최대한 무시하려고 하니까 어떻게든 감정 소모가 안되는 쪽으로 갈 슈 있긴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올팬이었는데 논란멤 흐린눈하다가 지쳐서 거의 탈덕했다가 아예 개인팬됐음...개인팬이 편하긴 하더라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괜히 사람한테 안좋은 감정 갖기도 싫고 그래서 개인팬하는 게 더 편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도 그 멤버를 좋아해야겠다는 마음이 더 크면 멤버들이나 누군가가 그 멤을 칭찬하는 걸 많이 봐바 사실 단점은 누구나 있으니까 나한테서 얼마나 더 거슬리냐의 문제라고 생각해서... 객관적으로 누가봐도 나쁜 사람 아니면 노력해서 좋아질 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멤들이 서로 아끼는 모먼트 영상 봐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방법이다 고마워 바로 찾아봐야지.. 내 최애가 그멤 좋아하는 모습 보여주니까 나도 최애가 좋아하는건 좋아하고 싶어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작정 싫어하지 않겠다는 마음이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흔한 말이지만 사람은 입체적이라서 그런 말하는 부분에서는 단점이 많아도 멤버들한테 다른 쪽에서 많은 걸 줄수도 있고 어쩌면 카메라에 보이지 않는 부분에서 특히 장점이 드러날수도 있고ㅠㅠ 더군다나 최애가 좋아하는 모습이 보인다면 분명히 좋아할 이유가
있는 거니까! 생각해보면 걔넨 하루종일 붙어있고 휴식도 일도 같이 하는데 어떤 시기엔 심사가 꼬여서 다 싫고 질리고 미운 날도 있을 거고 너무 힘들어서 귀찮게 느껴지는 날도 있겠지 관대해지니까 내 맘이 더 편하더라 그게 맞는 거였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좀 더 성숙한 어른이 돼야겠어 ... 원래라면 무작정 흐린눈 하고 안 좋아했을거야 최애는 나에게 이런 배움까지 주는구나... 고마웟!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그래서 걍 6년동안 흐린눈 덕질함! 끝까지 맘안가더라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흐린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어쩔수가 없음.. 내 최애는 괜찮더라도 내가 그말에 상처받으면 싫어지는것도 당연함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 나도 그런멤 있음 ㅋㅋ 정이 안가
실력도 없으면서 노력도 연습도 안하는것같고 그멤 팬들땜에 더 정이 안가 걍 흐린눈 ㅋㅋㅋ신경도 안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건우 또 먼일인데
20:23 l 조회 1
쇼챔 밴드공연 찐으로 악기 연결해서 해?
20:23 l 조회 2
ONEUS JAPAN 5th Single [Under] ALBUM PREVIEW
20:23 l 조회 1
엥 연애랑 결혼에 있어서 이거 진짜야??
20:23 l 조회 9
아니 근데 김건우는 탈퇴 시킬 거면 ㅃㄹ 시키고 말 거면 말지
20:23 l 조회 13
국내선예매 이거 좋네
20:22 l 조회 28
필리핀 보홀의 맥도날드에서 지네 본적있음
20:22 l 조회 7
신민아 샤갈 여루 봤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 l 조회 19
익들아 추카해줘 나 주말 알바 자리 구해써!!
20:22 l 조회 4
노래 찾고 있는데 도와줄 익..🎧
20:22 l 조회 7
아직 자리 있어? 드림?3
20:21 l 조회 71
나 지금 7천인데 첫 가능하니
20:21 l 조회 27
놀티켓 자리 선점 되는게 내가 잡고 뒤로가기 누르면 바로 풀리는거지?
20:21 l 조회 13
맥 사파리 팝업때문에 티켓 날릴뻔
20:21 l 조회 12
장발도 머릿결 좋을때나 잘어울리는거지 머릿결 개망하면 장발이 무슨 의미가 있는거지
20:21 l 조회 12
투바투 인스타 공계는 연준 미우미우 피드는 왜 한번도 안올려?
20:21 l 조회 19
오 나 성공했다 뭔가 정면같아보이는 곳 플로어 잡았다5
20:21 l 조회 57
코르티스 야호 개잘한다2
20:20 l 조회 31
키 155 면 인스파 플로어 ㄴㄴ지?9
20:20 l 조회 59
국내 선예매 장점 먼저 자리 잡을수있다 단점 일예 신분상승 실패1
20:20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