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497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X1(엑스원) 인피니트 데이식스 엔시티 엑소 온앤오프 세븐틴 라이즈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9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엄청 싫다 이것도 아니고 걍 궁금함  

딱히 여리여리하지도 않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주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나하나 신경쓰기 시작하면 덕질하기 힘들긴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격이 공주같을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살짝 이거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예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주접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히려 여리여리하지 않은 그런 돌들을 공주라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는 자기가 공주라고 했었옼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럴수도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돌보고 왕자님 모먼트 하는거랑 똑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싫지 않어요.. 걍 궁금해서 그런거임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ㅎ 미안...그걸로 가끔 ㅇㄱㄹ 끄는 애들이 있어서 오해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공주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싫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접이지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애는 근데 진짜 공주임
걍 공주라고 귀에 속삭여주고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내가예쁜애들표현하는방법임 성으로 가둬놓으려는거 절대없고 진짜 예뻐서 부모가 자식한테 울똥강아지하듯이 갈기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말투가 담담한데 ㄴㅁ진정성 가득해서 웃겨 익깅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ㅅㅎ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밑댓 구경하다가 씀. 예뻐서=얼굴예쁘다 끝 아닙니 그냥 자식 예뻐하는 그 예쁨인걸 모르나 ㄷ. 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성격이 여리여리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떤 멤버는 예뻐서 공주라 하고 어떤 멤버는 살짝 새침?하다고 해야하나 성격때문에 공주라고 하던데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 그냥 공주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울엄마도 내가 개라서 똥강아지 하는건 아니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놀리는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앓을때 그렇게 하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예쁘게 생겨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애는 자기가 자기입으로 공주라해서 팬들이 공주라고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난 진짜 싫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공주같은데.. 얼굴도 예쁘고 하는 행동들도 그렇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가..소중해서..?? 약간 울 애깅ㅠㅠㅠ 이러는거라 비슷한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뭔가... 뭔가 공주란 말이 잘어울려... 왜인지는 나도 모루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소속사공주가 별명인데 이게 약간 소중하다는
느낌일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나 진짜 이해안가 게다가 내 본진은 싫다고 했는데도 씀 너무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애정표현/ 주접이라구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는 진짜 공주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 걔가 먼저 공주엿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주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공주라고 부르는 애 있는데 성별상관없이 그냥 정말 공주같아서... 그리고 애도 별명앎 ㅇㅇ 싫으면 싫다고 말하는애라 말했으면 팬들도 안할드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예뻐서 진짜 곤쥬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심지어 멤버두 곤쥬라고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자기가 자기 공주라고 하는 남돌도 있으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약간 여돌보고 잘생겼다라고 하는 거랑 비슷하지 않을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떤멤은 아예 본인이 언급한 별명이라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진짜 싫어 ㅋㅋㅋㅋㅋ 심지어 애도 싫어함 그런데 꾸역꾸역 공주 프레임씌우는팬들 너무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꺼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공주라는 애칭이 최고의 애칭이라 습관임 약간 울강아지~~ 이런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멤버들이 공주라고 부름... 나도 시류에 편승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예뻐서
그리고 이거 가지고 논쟁하는것도 이제 질림 별것도 아닌거 가지고 난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여돌 보고 왕자 황제 이러는 경우도 있어서 걍 주접인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공주 프레임이 뭔데 계속 말 나오는겅미?.
걍 공주 저거 주접 그 이상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왜이리 ㅅㄹ함 앓는것도 각박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는 진짜 너무 싫은 듯 ㅠ 여돌한테 왕자라 하는 것도 별로 안 좋아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갠적으로 왕자의 왕보다 공주의 공이 발음하기 편해서 공주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어감도 귀엽잖아.. 공쥬... 널 여자로 만들겠다싶은마음에 쓰는 건 아니고 걍 아무의미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예뻐서 공쥬 이건 넘 편견같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냥 애칭아닌가 남친한테도 공주거리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여돌한테도 왕자라고 하는 것처럼 걍 주접이지 난 여기에 의미 부여하는 게 더 이상해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나도 그거 싫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냥 외모로 그러는게 대부분이던데 진짜 말그대로 이쁘장하게 생겨서 공주 이런걸많이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주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본인이 공주라고 해서...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진짜 싫어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거 걍 앓는 방식인데 이거 불편해하는사람 엄청 많더라 편견이라고 그사람이 여자같고 여리여리하고 이래서 공주라고 하는게 아닌데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예뻐서
하는 짓도.. 어쩜그리 이뻐.. 약간 우아하ㄴ? 고금미 있는 돌이면 창떡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엥..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예쁘고 하는 짓도 고급스럽고 걍 좋은 표현의 하나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는 그냥 공주같은 멤버가 있던데... 이게 막 공주 하면 생각나는 여리여리 예쁨 그런 이유가 아니라 뭔지 모르게 왕자보다는 공주같을 때가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치만 왕자도 잘 어울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진짜 싫어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뭔가 새침하고 다른 멤버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여리여리하고 선이 고운..? 멤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우린 어쩌다보니 공주돼서 웃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본인이 공주래... 그리고 멤버가 공주라고 부름... 그래서 공주라고 해주기로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여리여리하고 좀 예쁘게 생긴 얼굴 선이 연한 느낌이면 공주라 부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난 개인적으로 공주라는 이미지를 고착화시키는 것 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요정 공주
그냥 다 빤짝빤짝 이쁘고 빛나는 애들 부르는거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내 본진은 본인이 별로 안 좋아한다고 언급했는데도 계속 써 ㅎ 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진짜 공주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예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좀 여성스러운? 느낌이 있으면 그러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약간 샤랄라하고 예민미 좀 있고 그럴때 쓰는듯...? 근데 ㄴㄷ 신기하긴함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은근 여돌판에서보다 남돌판에서 더 그 의미가 진하게? 쓰이는것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그냥 하는거지 뭐 ... 우리 애깅ㅠㅠㅠ 이런다고 진짜 애기라서도 아니고 똥강아지ㅜ 이런다고 진짜 개 같아서 그런게 아닌것처럼 걍 공주야ㅠㅠㅠㅠ이것도 내 눈에 넘 예쁘고 귀여워서 그런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도 너무 싫음..다른 판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우리는 공주라는 단어를 쓸 때 꼭 예민미랑 붙여써서..^^애를 완전 예민하고 유리같은 애로 만들더라구 ㅎㅎㅎ심지어 본체도 싫다고 함. 사실 우리 애 그렇게 안 예민한데 걍 이제 자기들끼리 그 이미지에 가둬놓고 앓는거 같아서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진짜 너무이쁘고 공주님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그냥... 진짜 그냥 공주님같아서... 사랑스럽고 귀엽고 누가 건들면 내 눈에서 피눈물 날 것 같은 우리 공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왕자라고 할 수도 있지만 그냥 공주야 암튼 공주임 울 강쥐 ㅠㅠ 이런다고 진짜 강아지 되는 것도 아니니까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공주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는 좀 오글거린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걍 보면 알지 않아? 그 남돌들의 공통점을 비교하보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자기입으로 공주라 부른거면 별 생각 안드는데 듣는 당사자가 싫다는 티 내는대도 공주라고 부르면 쫌 뭔가 싶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도 별로 안좋아하긴함....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걍 공주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멤버가 장래희망이 공주였대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너 본진 내 본진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그냥 울 애기ㅠ강쥐ㅠ공주ㅠ 주접의 연장선일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걍 주접임 천사 강아지 신도 사람 아닌데 주접으로 쓰는것처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공주라서.... 웅.. 주접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사랑스러워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그냥 주접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여돌도 왕자님 뭐 그런말 하니까.. 걍 주접의 일환이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내 본진멤은 ㄹㅇ 주접으로 공주라고 부름 (얼굴이)예뻐서 부르는 거 아님 덩치 크고 걍 똭 ‼️남자‼️ 이런 느낌 멤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솔직히 걍 어유 이쁜 내새끼ㅠㅠㅠㅠ이런 의미가 제일 많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주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그냥 나한테 너무 소중해서.. 강아지, 애기 등등 다 쓰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그냥 우리 강쥬 애기하는것처럼 주접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본진이 먼저 공주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진짜 공주같은애들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주접이긴 한데 난 내 최애가 싫다고 언급한적도 있는데 죽어라 죽어라 공주 언급해서 진짜 싫어함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어 근데 내 본진 생각해보니가 왜 ⸌◦̈⃝⸍ʷʰʸˀ̣ˀ̣ˀ̣ 공주지? 근데 그냥 먼진 몰겠는데 공주임;,,,,,,뭐지 근데 그냥 공주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얼굴이쁜걸 떠나서 공주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우리 애는 스스로 공주라고 그래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약간 예뻐서..!? 주접이긴 한데 내 본은 안 좋아해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악 울 공주 예뻐죽겠네 하면서 걍 예뻐하는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행동이 뭔가 공쥬공쥬한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당연함. 공주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난 걍 예뻐하는 의미로 씀 왕자 공주 내새끼 애기 등등 붙일 수 있는 수식어는 다 붙임 마치 댕댕이에게 울 공쥬ㅠ하는 것 처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나도 뭔가 공주는 입에 안 붙더라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남이 쓰는 건 상관 ㄴㄴ
난 차라리 우리아기 우리애기 이런 말 더 쓰는 듯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물론 내가 4살 연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이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어감이 더 착착감기는데 울공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때싶 영통이 없어졌으면 좋겠어
9:07 l 조회 1
국장 못 사겠는 이유가
9:06 l 조회 12
정보/소식 샤이니 온유, '서스테이너블 웨이브 페스티벌 2026' 라인업 합류
9:06 l 조회 4 l 추천 1
플탈때 비판만하고싶은데 개정병들이 눈치없이 우악스러우니
9:05 l 조회 21
쉴드치는데 왜 자꾸 팬탓하냐
9:04 l 조회 30
근데 대면팬싸에서는 안 그래보이던데8
9:04 l 조회 83
또 땡겨쓰기 하느라 팬싸 5억번 해서 힘든가보지4
9:04 l 조회 53
국내선예매 자꾸 국내선 예매로 보임4
9:04 l 조회 25
일찍 인났어 다시 꿈나라로 가야 돼1
9:03 l 조회 4
귀 팠더니 귀가 윙윙거려
9:02 l 조회 7
성찬 쟤는 진짜 팬싸 때 마다 말나오더니4
9:02 l 조회 217
근데 남돌로 살기 개꿀이네4
9:02 l 조회 64
정보/소식 JTBC 등 대리인 "월드컵-올림픽 중계, 협상 통해 손실 줄일 것”
9:02 l 조회 30
걍 쉴드를 좀 이상하게 치긴 하던데 그 팬이 사생이었네 이건 기본에6
9:01 l 조회 94
그런데 ㅅㅊ은 별로 타격 없을걸4
9:01 l 조회 144
여자들아 남돌에 돈 쓰지말자2
9:00 l 조회 56
동태팬싸짓 하면 환불해줘야함
9:00 l 조회 24
국내선예매1
9:00 l 조회 30
어제 포르투갈 마지막 골 누가 넣었어?
9:00 l 조회 10
이상원 안경쓴거 왜이렇게 좋지1
8:59 l 조회 17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