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2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2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도 충분히 말도 안되는 드라마지만

폭탄 바로옆에 서있다가 그렇게 큰 폭발 속으로

들어가는게 드라마로 나왔는데 

이걸 살리면 진짜 그냥 히어로물...

어벤져스야.. 다 살아 다 안 죽어

물론 나도 로건리 살았으면 좋겠는데

굳이 살릴거면 왜자꾸 죽이는지 이해가 안 가ㅜㅜ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린 전적 있는건 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ㄹㅇ 나도 살았으면 좋겠는데 사는게 말이 안되고 애초에 왜 죽이나 시픔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ㅜㅜㅜㅜㅜ 아니 왜자꾸 죽음으로 어그로 끄는지 모르겠음... 그거 아니어도 시청률 쩌는데 굳이 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살았으면 좋겠는데 살리면 하차할거임 진짜 안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살았으면 온주완이 직전에 뒤로 뺐을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리 봐도 온주완까지 주단태 편은 아닐 거 같아 온주완+로건리vs주단태일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니아빠는 주단태 편일거같아??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차라리 거기서 로건리가 겁나 뛰었으면 살아도 ㅇㅈ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이럴거면 죽이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애초에 안 죽은 걸로 나올 수도... 응급실에 실려가는 게 첫 장면일 수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살릴 거면 차라리 로건리가 빠르게 눈치 채고 피하고 로건리 죽일려고 했던 사람이 누구였나 하는 궁금증만 생기게 하고 끝났으면 좋았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살릴 거면 그냥 애초에 안죽이면 안되낰ㅋㅋㅋ 너무 살아 돌아오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로건리 안죽었으면 좋겠는데 살아돌아오는 건 이제 싫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죽었을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그런드라마잖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막 누가 빼돌리고 그런게 아니라 응급실 실려가서 살릴수는 있을 것 같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신문으로 로건리 아웃 나오고 실패까지 또 나와서 살긴 사는데 뭔가 혼수상태 아닐까 싶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애초에 심수련 배로나 산 것도 나름의 개연성 있지 않아??? 연출을 죽게 만든 거고... 흑 로건리 보단 심수련이 너무 불행한 것 같아서 꼭 살았음 젛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개연성이 없어도 너무 없음... 막장드라마고 김순옥 드라마니깐 걍 뇌놓고 보는데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애교가 대신 죽는것까진 그렇다 치는데 로나 다시 살리는거랑 로건리는 심햇음.. 오죽하면 우리아빠가 개연성없다고 드라마 하차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실 이 드라마는 나애교랑 심수련이 아무 혈연관계가 아닌데 똑같이 생긴 것 부터가 말이 안됨ㅋㅋㄱㅋㅋㅋㅋ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혈연관계가 아니야...? 나 대충 썸넬만 봤어서 쌍둥이인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히든룸이나 그런거 보면 그냥 뭔가 산것같던데..그 펜하 연출 신문에 나왔던 실패 글자도 그렇고 근데 진짜 죽었던 사람이 계속 살아돌아오는건 재미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만약 로건 살아있으면 걍 설아도 살려주자 우리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왜 설아만 자꾸 귀신으로 등장하냐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진짜 적당히 살리자 이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페이크일수도 있단 생각이... 요즘에 엔딩장면으로 낚시 많이 하니까ㅜ 나도 결국 살릴거면 첨부터 그냥 안죽였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죽음-죽은 줄 알고 슬퍼함-복수함-사실 살아있었어

이걸 지금 몇번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 써니 a20으로 옮겼네 이수만회사 후반기에 한국에 본격 진출 한다던 소리 있더만
8:16 l 조회 1
케데헌 넷플아니고 극장개봉이었음 어땟을거같아?
8:15 l 조회 1
에스엠 주식 엄청 폭락이네
8:14 l 조회 7
이홍기도 열심히 사는데
8:12 l 조회 22
정보/소식 '참교육' 옥진욱 "장윤정, 내가 노래 활동 안 해서 늘 아쉬워하셔" [엑's 인터뷰③]
8:10 l 조회 68
인기멤인데 관계성이 인기 없을수가 있나?2
8:08 l 조회 39
예전에 최애 팬싸 마지막 순번 남팬이었을때 기억나네
8:02 l 조회 48
정보/소식 [단독] 올해 대상각..'1500만 터진' 주지훈·김남길·윤경호, '핑계고' 재출연5
8:00 l 조회 150
이리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0 l 조회 39
엔플라잉 노래추천좀7
8:00 l 조회 24
정보/소식 백아연, 새 싱글 '들어봐' 트랙리스트 공개…올아워즈 현빈 피처링 지원사격
8:00 l 조회 3
정보/소식 투어스, 日 지상파 음악 특집 방송 연이어 출연…현지 활동 확대
7:55 l 조회 19
엔시티 해찬 팬들아 노래 하나만 찾아줄 수 있어?ㅠㅠ15
7:52 l 조회 32
정보/소식 '하이브 걸그룹 어벤져스' 통했다…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美 빌보드 '핫100' 38위1
7:50 l 조회 26
정보/소식 BTS 'Come Over', 美 빌보드 '핫 100' 진입•••'SWIM'은 13주째 롱런
7:50 l 조회 19
예비군 백현3
7:49 l 조회 139
좀 흔한 남자 이름 뭐있지13
7:46 l 조회 108
아침부터 앤더블이 좋음이3
7:46 l 조회 50
정보/소식 보이넥스트도어, 정규 1집 'HOME' 美 '빌보드 200' 16위 진입..커리어 하이
7:45 l 조회 37 l 추천 5
아 축구 오늘인줄 ㅠㅠㅠ
7:3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