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3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성한빈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6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물론 실력 좋고 동시에 덕몰(어느 정도의 비주얼)상이여야 인기가 많던데

완전 최강 비주얼들보다도 이쁘고 잘생겼되 끼 잘 부리고 실력 좋은 돌들이 인기가 더 많잖아

이유가 뭘까???

아니 물론 본업 잘하는 건 중요하지만 중요한 걸 떠나서 인기가 왜 더 많은지 궁금해

나도 끼 잘 부리는 덕몰상 멤 좋아해서...

대표 사진
익인2
뭐든 그 분야에서 잘하는 사람한테 매력을 느끼는건 다 똑같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업잘하는거에서 오는 짜릿함이 더 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수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업 잘하는것 만큼 큰 장점이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한민국 사람들이 아이돌을 좋아하는 이유가 완벽한 모습? 준비 완료된 모습 이런 느낌으로 좋아하는 거 아닌가? 그래서 더 끌리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하니까 좋아하지! 무대 잘하는거에 끌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생겨도 본업 못하면 대놓고 영업도 못하고 쪽팔릴듯 누구 생각하고 하는말 아니고 주어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본업 면 아무리 내 식이어도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돌판 있으면서 느낀건데 본업 잘 하는게 최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수니까 잘하는 사람 좋아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기준 그냥 노래 잘하는 것 자체가 엄청난 매력 같아 일반인이어도! 하물며는 예쁘고 잘생겼는데 노래까지 잘하니까 그런 거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그냥 일반인이어도 노래 잘하고 춤 잘추면 매력있자나 멋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마자마자 춤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업 못하면 서서히 인기 식어서 본업 잘하는 사람들이 다 치고 올라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수니까..... 난 노래 좋아서 덕질하는 케이스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업 못하면 무대에서 거슬리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기 일은 해야지 본업에 미숙한 사람은 인간적으로 끌리지가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얼굴이랑 성격 좋아하는거면 오래 못감 본업이 베이스 되어야 코어가 탄탄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업으로 까이면 솔직히 존심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오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대 잘하면 걍 너무 좋던데 코어행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말그대로 본업이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업이 노래부르고 춤추는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느 분야든 본업 잘하는게 최고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본업 잘 하면 그냥 계속 무대 찾아보게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잘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쨌든 가수잖아 출구가 사라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이돌도 결국 가수자나
마이크를 차잖아... 아니면 퍼포머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아무리 예쁘고 잘생겼다고 유명한 사람들도 본업 그닥이면 눈길도 안 가
매력을 못 느끼겠음ㅠㅠ
일단 본업을 잘해야 그다음에 외모가 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매력이라는게 외모가 다가 아니라는 증거지
그리고 외모라는건 생각보다 주관적인 기준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굳이 돌판 아니여도 학창시절 생각해보면, 걍 잘생기거나 예쁜기만 한 애들보다 매력있고 장난잘치고 웃기거나 잘 웃는 애들이 인기 많지 않나...? 같은 맥락이라고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외모나 다른 매력으론 오래못간다 증명하는 거지 ..ㅇㅇ 오래갈거면 본업이 제일 중요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결국 가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가수를 좋아하는 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목이 이유인걸 ..? 아묻따 실력은 기본에 + 스타성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본업 못하면ㅋㅋㅋ 얼굴로 입덕했다가 실력으로 플탈때마다 할말 없고 탄식만 나오지 무조건 실력이 중요함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노래, 춤 자체가 매력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걍 너무나 당연한거 아니야? 자기 일 잘하는 사람을 좋아하는건 모든 직종이 자연스러운 현상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거에 매력느끼는거지 본업이 '가수'인데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봐야 본업 못하면 매력이 떨어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외모로 주는 인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함.어느정도는 그래도 본업에서 매력을 느끼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무리 잘생기고 예뻐도 본업 별로면 팍 식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ㅎㅌㅎ 잘 되는거 배아파하는 정병들 많은거 같아
22:53 l 조회 1
팬클럽 기수제로 모집하는 곳 어디어디 있어???
22:53 l 조회 1
후크송 내는 그룹들이여도
22:53 l 조회 3
그래도 여긴 양홍원 반응 안 좋아서 다행이다
22:53 l 조회 14
솔직히 2세대 정확히 기억하면 늙크크임 이미3
22:52 l 조회 17
으아아 내씨피 너무좋아
22:52 l 조회 11
와 릴스에 안유진 시퀀스 뜸
22:52 l 조회 12
이따가 새벽2시에 메시보유국 경기있음‼️
22:51 l 조회 6
위버스카드 멤버십도 적립돼?
22:51 l 조회 5
OnAir 심괴6 드디어 한다1
22:50 l 조회 10
지금봐도 웃긴짤1
22:50 l 조회 39
혹시 역바라는 댓글 달면 신고 먹혀?3
22:50 l 조회 34
유하 음색이 진짜 좋다
22:49 l 조회 5
악개들이 웃긴게 ㄹㅇ 그룹이 최애 발목 잡는다고 생각함5
22:49 l 조회 40
월드컵 홍보 영상에 스키즈 신곡 넣었는데 너무 잘어울림
22:49 l 조회 13
아이브 도쿄돔 하루만 하길래 대관 꽉차서 더 못한건가했는데
22:49 l 조회 75
팬덤전쟁 개웃기네
22:49 l 조회 18
아니 멋세계ost 허남준 통해서 영케이 섭외한거 후일담 봐봐 2
22:48 l 조회 57
정보/소식 오늘 발매된 하투하 Lemon Tang 티저 사진 수정 전후3
22:48 l 조회 254
ㅋㅋㅋㅋㅋㅋ2세대도 후크송 보고 저게 노래냐 이런 소리 오지게 들었었는데6
22:48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