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3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5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별로라고 느껴지고 자기 본진이 낫다고 느껴지잖아? 

근데 탈덕하면 알게됨  

왜 저 별로라고 느껴지는 그룹이 실력파라고 불렸는지... 

근데 탈덕하고도 그 실력파 그룹이 진짜로 별로라고 느껴질 수 있음 

근데 걔네도 실력파라고 불리는데 자기 본진은 왜 실력파 수식어가 안 붙었겠니... 

 

예전에 언니랑 이야기하면서 걔네가 왜 실력파인지 모르겠다 라고 말했는데 언니가 저렇게 나한테 말해줬는데 

근데 그때는 뭐래 뭔 이랬는데 

탈덕하고 깨달았다...
대표 사진
익인1
팬들도 실력파라 말하기 꺼려지는 수준이면 ㄹㅇ인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덕깍지 실제로 있음 벗겨지면 알게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덕깍지 껴있을땐 진짜 어떻게든 괜찮은 이유를 찾게됨 벗겨지면 그때 몰랐거나 모른척했던게 씨게 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다수의 사람들이 실력파라고 하는건 이유가 있는거... 진짜 돌판에 발 안담근 사람들한테 평가해달라해봐 신랄하게 평가해줄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진짜 이유가 있는거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러내다인데 왜 들어내다로 쓰는거임
21:58 l 조회 1
희승...? 에반...? 뮤비 ㄹㅇ 정국 세븐 생각난다
21:57 l 조회 10
나 왜 자꾸 94년생 잡지...?2
21:57 l 조회 6
이제 5세대 탑은 ㅋㄹㅌㅅ인가4
21:57 l 조회 43
두달만에 15키로면 절식해야 빠지는거 아녔나
21:57 l 조회 10
양아치지만 쿠팡 잘 안쓰는데 가끔 들어가면 쿠폰 주길래
21:56 l 조회 15
나 진짜 라이즈 오빠들이 좋다......5
21:56 l 조회 34 l 추천 3
위시 막내들 진짜 많이 컸다
21:56 l 조회 13
보넥도 콘서트 1년째 기다리는 중인데 대체 언제 하냐3
21:56 l 조회 26
미녀는 앞머리 없어야한다파인데 앞머리 유하 너무 예뻐
21:56 l 조회 7
역바를 저렇게 많이 하는데 언젠가 폭로 터지지 않을까?2
21:56 l 조회 30
사플페 슬로건 골라주라 111222
21:56 l 조회 9
진기주 닮았다고 하면 칭찬인거야..?13
21:55 l 조회 54
레드레드 이것도 억까 겁나 당하더니 추이 미쳤네9
21:55 l 조회 51
원빈 인중이 진짜 예쁜거같음9
21:54 l 조회 69 l 추천 3
본진 없는 케이팝 망령이 건진 올해 발매곡들 ^__^1
21:54 l 조회 43
앤팀 한국이야???3
21:54 l 조회 17
고래별 기대 중임1
21:54 l 조회 12
여름에 듣기 좋은 수록곡 추천해주라9
21:53 l 조회 25
이상원 ㄹㅇ 예쁜남자1
21:53 l 조회 17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