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3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2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음색좋은거 넘조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굳이 음원들으면서 가창력 안따져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가...? 그래도 난 아직 가창력이 더 중요한것 같음
음색도 가창력이 좋다는 전제하에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음색도 좋게 들려 노래 잘 부르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가창력이 베이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5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77 마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요즘 트렌드가 막 열창하는 것보다 음색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음색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가 전체적으로 파워 보컬보다는 음색좋은 사람을 더 선호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흔치않은 돋보적인 음색도중요함 요즘 브루노마스랑 마룬파이브 신곡듣는데 귀가즐겁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창력 받쳐준다는 전제하에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음색 좋다는 사람들보면 가창력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디 노래는 잘해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음색 좋은 애들이 대부분 잘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색이 좋으면서 노래를 잘해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색+ 개성창법 너어무 못부르지만않으면되는거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나라는 유독 잘부른다= 고음 잘 지른다 인식이 강한거같아서,, 본인 음역대 톤만 안정적이면 듣는데불편하진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본 가창력 된다는 가정하에?? 일단 실력은 키울수 있지만 음색은 바꾸기 힘든 부분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개취로 그룹에 탄탄한 메보 하나가 있을때 다른멤들이 음색좋은건 좋은데 탄탄한 메보없이 음색파만 있는건 내취향은 아닌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색은 진짜 눈에 띄게 독특하고 예쁘지 않은 이상 가창력이 더 먹히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아직 싸비에서 메보가 가창력 폭포 터뜨리는거에 환장하는 사람이라... 근데 메보 아니면 음색으로 반이상 먹고 들어갈 수 잇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음색만 좋은 건 한 달 바싹 듣고 약간 쉽게 싫증날 수 있는데 결국엔 가창력이 받쳐주는 게 오래 듣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가창력 음색 둘 다 좋으면 좋겠어 가창력 기본이 안 되면 음색 좋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원래 음색이 더 중요하다 생각해
요즘은 일반인도 가창력 좋음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음색이든 가창력이든 기본기가 중요하다고 느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초가 탄탄하면 가창력 그리 좋지않아도 ㄱㅊ게 들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가창력이 아무리 좋아도 음색이 취향 아니면 안 듣고... 음색 내취향이면 가창력 기본만 해도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예전부터 음색악개인데 생각해보면 다 노래 잘하기로 유명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왕만 셋이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창력 폭발! 아니더라도 편하게 들을 수 있는게 좋아 난 편하게 듣고있었는데 막상 불러보면 어려운 경우도 많지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음색만 좋은 사람은 딱히 없지 않나 음색이 돋보이려면 노래를 잘해야하는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 음색 좋다는 소리 듣는 가수도 결국 가창력이 받쳐주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움 빌리아일리시?!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잘하는거 알징!! 근데 내가 말한 가창력은 약간 머라이어캐리처럼 고음 쭉쭉올라가고 성량괴물인..? 그런 보컬 말한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빌리 라이브보면 템포 요상한곡이랑 기계음 많이들어가서 라이브 안될거같은거도 다 잘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44 가창력 받쳐쥬ㅓ야 음색이 들리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음색+가창력 좋은 경우가 젤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요즘사람들 이어폰으로 노래 들어서 음색 위주로된 노래가 흥한다고 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 내가 이거 댓글로 쓸라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느정도의 가창력이 기준되어있으면 음색좋은 쪽에 더 손이 가는건 사실이야 나는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가창만 있고 음색 평범하면 오에스티 안들어오고 음색만 있고 가창력 안좋으면 무대볼때 불편하더라.. 근데 기본 가창력되면 음색 엄청 좋을 때 오에스티 많이 불러서 그거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비슷한 실력이라면 음색 좋은게 최고지 가창력은 기본으로 깔고 가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예전엔 막 고음 팡팡 지르는 걸 실력 좋다고 했다면 요즘은 곡에 따른 소화능력이 젤 중요한거 같음.. 최근에 마트에서 엄청 지르는 노래 나오는데 마트 직원분이 아이 시끄러 그러면서 짜증내시던데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가창력이 기반은 돼야 음색이고 뭐고 플러스가 되는 거 같음...
메보급은 아니어도 어느정도 탄탄해야 음색도 좋게 느껴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개인적으로 팀에는 무난한 음색에 탄탄하고 안정적인 보컬 한 명쯤은 있는 게 좋더라...
그런 상태에서 음색 튀는 애들 몇 있어야 조화로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요즘 트렌드! 예전에는 얼나나 잘 지르냐가 트랜드였다면 요즘은 이지리스닝이나 감성보컬이 더 트랜드라서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인 추세인것 같아ㅋㅋㅋ 빌리아이리쉬 히트친것도 음색이 반이상이라고 생각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사실 빌리 노래 듣고 쓴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두 빌리음색 개좋아해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가창력이 안 좋으면 음색이 좋다한들 빛을 발하기 힘들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가창력이 고음 잘하는걸 말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ㄹㅇ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노래도 어느정도 하면ㅇㅇ 막 폭발적이지 않아도 어느정도 할때 음색까지 좋으면 시너지는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가창력이 좋아야 음색도 돋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음색 독특하고 가창력도 쩌는 우리아이 최곱니다..라이브 들을맛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내 본진 음색 진짜 특이하고 독특한데 노래도 잘해서 더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요즘 트렌드는 확실히 그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취향 차이지.. 난 음색만 돋보이게 부르는 건 싫어 음색 평범해도 노래 잘하는 게 최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거도 가창력이 받쳐줘야... 둘 다 좋으면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가창력이 받쳐줘야 음색이 보임 가창력없으면 그냥 기교만 부리는거같아서 듣기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취향차일 수도 있지만 일단 난 닥 음색파 둘 다 좋으면 최고지만 가창력 좋은데 음색 별로 vs 가창력 별론데 음색 좋음 둘 중에 하나 고르라면 후자 고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음색 좋고 가창력 별로인 경우, 가창력 좋지만 음색 별로라 매력 없는 경우 둘 다 안 듣기 때문에 하나만 못 고르겠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음색좋다는게 가창력이 어느정도는 있어야 가능한소리라 나도 음색위주로 듣는편이야. 막잘하는 우와..보다도 마음을 울리는 느낌이 좋아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도 음색 더 중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근데 진짜 음색 좋다고 느끼려면 노래도 어느정도 해야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나우즈, 8월 새 앨범 준비…자작곡·자체 콘텐츠로 행보 확장
7:55 l 조회 1
정보/소식 르세라핌 'CRAZY', 日 레코드협회 스트리밍 '플래티넘' 인증 획득•••굳건한 인기 입증
7:55 l 조회 1
ㅅㅋㅈ가 ㄷㅂㅇㅈ 뮤비 표절했네
7:54 l 조회 11
카톡 프로필 보면 누가 봤는지 알 수 있어?1
7:52 l 조회 20
오늘 비오나?
7:51 l 조회 9
7월말 핸드볼 콘서트 있는데 샤갈
7:51 l 조회 15
장발이 안 어울리는데 왜 하지
7:51 l 조회 16
자고 일어나니 근로장려금이 들어와 있다3
7:49 l 조회 59
왁뿌볼 뿌셨는데 그 고무 안에 머리카락 두가닥이나 들어있음
7:49 l 조회 30
좋은 하루 보내
7:48 l 조회 8
내돌 제발 머리 잘랐으면 좋겠다
7:47 l 조회 18
정보/소식 대통령과 법무부장관
7:47 l 조회 52 l 추천 1
하닉 시초가 얼마 예상?
7:46 l 조회 41
정보/소식 BTS '아리랑', 日 오리콘 2026 상반기 랭킹서 2관왕•••'앨범 랭킹'·'합산 앨범 랭킹' 1위
7:45 l 조회 11
오늘 축구지면 16강인지 32강인지 떨어짐?2
7:45 l 조회 57
이런 냉장순대는 어떻게 잘라먹어?4
7:45 l 조회 46
여돌팬인데 제노랑 재민 지나가다가 실물로 본 적 있는데 너무 잘생겼어서1
7:42 l 조회 45 l 추천 1
디올 방탄 지민 E!뉴스8
7:42 l 조회 39
대한민국이 전력 자체는 남아공보다 훨씬 좋은가봄
7:41 l 조회 31
와 나 광화문 왔는데 무대 빼버렸음
7:39 l 조회 1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