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52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1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왜 맨날 ㅊㅈ가 쇼미 떨어지라하고 막 ㅌㅁ이라하는데 그정도인가? 내 귀엔 너무 좋은데 뭘 완전 망친적이있나?
대표 사진
익인1
랩 잘함 스타일이 올드할 뿐
솔직히 요즘은 외국 래퍼들 카피캣 스타일 아니면 다 촌스럽다 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긍까 알수없는 힙합세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ㅋ가 약간 힙합씬에서 넘사로 잘해서 더 그런식으로 까는경향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ㅍㅎㅇ도 ㅁㅆㄹㅈ스타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ㅌㅂ.ㄹ한테가려서 ㅁㅆㄹㅈ이 욕많이 먹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ㅁㅈㅁㅈ 난 그 둘 랩 좋은데ㅋ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나 진짜 목소리톤 너무 좋아하는데 목소리빨이라고 까는거 보면 짜증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케 못하는건 아니고 걍 그게 밈처럼 쓰여서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센스가 랩 퇴물이라고 디스했는데 그게 밈 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개뽝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우 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ㅜㅜ 지금 갖고놀래 듣는데 너무 좋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알못이긴한데 그 쇼미 자기소개 싸이퍼? 거기서 지코 나오다가 최자랩 나오니깐 확 김새는 느낌이 들긴하더라.. 지코가 상대적으로 너무 트렌디해서 그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힙알못이 들었을땐 잘하는데... 개코가 너무 넘사라 좀 가려보이는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간 밈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ㅍㅎㅇ에서 ㅁㅆㄹㅈ 얘기나 ㄷㄷ에서 ㅊㅈ얘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해 올드하다 할 순 있어도 잘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함ㅇㅇ근데 은연중에 올드하다 느끼고있던걸 마침 이센스가 랩퇴물이라하니까 이거다하고 사람들이 밈처럼 쓰게된거지
디스곡으로 개코보다 최자가 더 타격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해....같은 팀 개코가 힙합씬 넘사라 약간 못한다는 인식 잇는거같은데 못하는건 진짜 아님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딱 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잘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ㅅㅅ가 그냥 니 옆에 랩퇴.ㅁ 그 단어 하나로 ㅊㅈ 커리어를 끝내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ㄴ...위에 나온 것처럼 벌써 10년도 전인가
국힙씬에서
진짜 유명한 사건 하나 있었는데
그 때 이센스가 ㄷㄷ를 디스하면서
최자를 ㅌㅁ처럼 디스함.
그 때 최자도 맞대응하려고 했으나
못하게 되고 그 후 클래식 밈으로 굳어졌어.
파트너가 국힙 실력 탑 뽑으라고 하면
다섯 손가락 안일 거라는 평가 받는 사람이라
상대적으로 더 올드해 보이는 거지, 못한 적 없는데
그 후 최자하면 그 인식 박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ㄱㅋ가 상대적으로 톤이 높고 ㅊㅈ는 낮지 않나 그래서 듀오 노래가 더 안정감있고 난 좋은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출근하냐 노비들아!!!
7:54 l 조회 4
아닠ㅋㅋㅋㅋ 이걸 쉴드라고 뿌라고 다니낰ㅋㅋㅋ
7:53 l 조회 17
누가봐도 왼이고 른인데 억지로 반대로 먹는 애들 신기함 1
7:53 l 조회 9
와 난 진짜 커피 안받는다ㅋㅋ 심장만 뛰고 잠이 안깸
7:52 l 조회 8
무슨 비 온다고 경기를 중단하노2
7:50 l 조회 34
정보/소식 병역비리 집유 라비, 4년 만에 '녘'으로 컴백2
7:50 l 조회 52
위시 신곡좋다 2
7:47 l 조회 24
소속사가 너무 편애 심해서 탈덕말림2
7:47 l 조회 46
응급실 열나서 가면 보통 빨리 퇴원시켜줘?1
7:46 l 조회 24
으아아ㅏ 개추워1
7:45 l 조회 31
정보/소식 BTS 정규 5집 '아리랑', 美 롤링스톤·英 NME '2026년 최고의 앨범' 선정1
7:45 l 조회 27
중드 오랜만에 보는데 재밌다
7:40 l 조회 21
장터 히게단 콘서트 티켓 날짜 교환
7:39 l 조회 14
아니... 남편들 이거 무슨... 중학생이 만든 영화야...?
7:38 l 조회 98
아 출근길에 축구 보려고 했더니
7:38 l 조회 45
나연 혀클리너 써보고싶은데 올리브영 이런데선 안파네1
7:29 l 조회 97
혹시 하투하 음색 비슷하단 말 들어?
7:28 l 조회 26
아이돌들 정규-후속곡-리패키지 활동 없어진거 아쉬움1
7:23 l 조회 78
라이즈 in a loop 노래 좋아8
7:22 l 조회 48 l 추천 3
입시생 사이에 낀 투바투 그림 개웃기네ㅋㅋ요즘 자컨최고ㅋ2
7:22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