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7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니 이이게뭐노 | 인스티즈 

[잡담] 아니 이이게뭐노 | 인스티즈 

이걸 어떻게 불어서 끈거이? 역시 빅톤
대표 사진
익인1
저정도면 그냥 캠핑을 가 얘드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목 말투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뭐노가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ㅂ말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대구익인데 장난으러 이게뭐고가 아니라 이게뭐노 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나도 대군데 주변에 그런 말투 쓰는 사람 없음 애초에 니가 왜 그걸 장난으로 쓰는지를 생각해봐 ㅇㅂ에서 시작해서 너도나도 밈처럼 쓰이니까 익숙해져서 쓰겟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ㅇㅎ 오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뭐노가 일베 말투야..? 걍 인티에서도 많이 보여서 쓴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ㄷ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통 이러면 언제 정상으로 돌아오니
23:16 l 조회 1
트위터 걍 닫아라
23:15 l 조회 15
와 트위터 뭔가 이상하길래
23:15 l 조회 42
아니 트위터는 맨날터지는주제에 돈내고쓰라고 광고하는게 어이없어
23:15 l 조회 4
트위터안돼서 비계정지먹은줄1
23:15 l 조회 10
위시 앤더블 알디원 엔하이픈 에이티즈 엑소 앤팀
23:15 l 조회 61 l 추천 1
하 이제 트위터 안되면 계정 터진건지 앱이 터진건지 몰라서4
23:15 l 조회 25
핌릿캣 노래 너무 좋다1
23:14 l 조회 10
근데 트위터 없으면 진짜 안 돼
23:14 l 조회 23
트위터는 뭐 맨날 안되냐1
23:14 l 조회 50
일론머스크 죽이고싶다
23:14 l 조회 29
놀티켓 야놀자 놀티 대기열1
23:14 l 조회 34
남초는 왜 일론머스크, 기안 이런 사람들한테 자아의탁을 할까4
23:14 l 조회 33
항상 커뮤 보면 느끼는 거4
23:14 l 조회 35
놀티켓 여기서 대기타면 되는거야..?1
23:13 l 조회 50
에코백 4만 2천원 ㅇㄸ?12
23:13 l 조회 78
앤더블 장하오 리키 내일은없어 챌린지ㅋㅋㅋㅋㅋ5
23:13 l 조회 34 l 추천 3
트위터터짐?6
23:13 l 조회 114
윈터 데뷔 컨포가 진짜 사기였는데4
23:13 l 조회 41
최진실 딸은 결혼식 때 이모할머니라는 분을3
23:13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