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66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아이돌들 가까이서 보면서 느낀건데 아이돌들 생각보다 정신적으로 엄청 힘들어하고 약도 많이 먹음 체력적으로 힘든건 말도 말고..단순히 노래랑 춤 좋아하고 끼 좀 잘부린다고 할 수 있는 직업이 아녀 

특히나 얼굴 좀 생긴애들 중에 유명해지고 돈많이 벌고 싶어서 아이돌 하려는 애들 무지 많은데 절대 놉..이런애들은 춤 노래 그냥 취미로 하길..힘든거 다 감당할 수 있다! 하는 애들은 나서서 말리진 않겠다만 상상하는 힘듦의 몇십배는 더 힘듦 

요즘 사촌동생이 재능 1도 없는데 아이돌 하고 싶다고 설쳐서 아이돌이 만만한거 같냐 너같은 멘탈은 데뷔해도 문제다 혼내고 답답한 마음에 주저리주저리...그래도 인티가 연예 커뮤니티라 아이돌 지망생 애들도 많을 것 같아서 말해주고 싶어서 글 써봤다...꼰ㄷ의 주제넘은 오지랖이라 생각하면 그냥 넘어가줘ㅎㅎ 

글고 일하면서 보니까 데뷔해서 활동하는 아이돌들 대단하다는걸 넘어서 정말 존경해 솔직히 뭘해도 잘할 사람들 처럼 보여 

근데 아무래도 대중들은 미디어의 모습으로만 좋네 나쁘네 판단할 수 밖에 없겠지 그건 어쩔 수 없지만...적어도 나는 속내를 어느정도 아니까 비도덕적인 행위가 아니고선 난 그냥 다 이해하고 응원함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찬이 분홍색 잘어울린당
23:02 l 조회 1
홍명보 응원하는 pws 악역 프로레슬러들
23:02 l 조회 2
좀 재밌는ㄴ 블로그 없나
23:02 l 조회 2
뭐야...미나미 영어 발음도 좋음
23:02 l 조회 6
원빈 얼굴 진짜 안질림
23:02 l 조회 8
낼 과자 먹고 싶은데 무슨 과자 먹을지 고민 중1
23:02 l 조회 4
18살차이 많긴하다..1
23:01 l 조회 9
사실 정병이 외부냐 내부냐 하는 거 보면 걍 정병은 정병이지
23:01 l 조회 12
나이차이 많이나는 연애 좀 했으면 좋겠음 제발 ㅜ
23:01 l 조회 21
은석 앤톤 하지마 챌린지1
23:01 l 조회 36 l 추천 1
더보이즈 영훈 연기 왜 안하지?4
23:01 l 조회 15
너넨 독방에서 나눔받음 어떻게 해?2
23:01 l 조회 10
솔직히 저 설문결과 안봐도6
23:01 l 조회 61
슴 숏츠 바이럴 못한다는건 ㄹㅇ 맞말같음7
23:01 l 조회 62
차라리 대놓고 개인팬인게낫지 말만 올팬인게 더 짜증난다2
23:01 l 조회 16
추천탭에 외국인 조롱 하는거 수위 개높은게 떴는데
23:00 l 조회 13
히든싱어 아이유 편 ㄹㅇ 안믿김..1
23:00 l 조회 31
아 이거 개웃기다 ㅋㅋㅋ
23:00 l 조회 1
회사원 은석 찾으시던 분?
23:00 l 조회 12
ㅇㄴ 우즈벡 콩고 경기 보러 하하랑 드림이 치지직 나온다는데
23:0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