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70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점점 노래는 뒷전인 것 같은 느낌 드는건 좀 아쉬움ㅠ 

물론 노래 잘하는 아이돌 많은거 알고 

요즘 돌판이 퍼포로 입덕하는 팬들 많은것들도 앎  

해외팬 잡기도 더 쉽고 

 

근데 라이브 실력 얘기 나오면 

저 춤 추면서 라이브 잘하는게 신기한거지 춤때문에 그런듯 

이런 말 나오는게 걍 아쉽고 그럼...ㅠ 

그래도 가수인데 퍼포 때문에 라이브는 포기해야 되는게.. 

(당연 요즘에도 라이브 잘하는 그룹 있는거는 앎!)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요새는 오히려 퍼포용 곡이랑 가창력 살릴수있는 수록곡을 확실히 분리해놓더라고...뭐 트렌드가 변하니까 어쩔수없이 수용해야 하는 부분도 있을거라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걍 흐르는 추세가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바뀌게 된거긴 하지지ㅠㅠ 이게 싫다는건 아님! 걍 조오금 아쉬울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어떤 부분에선 아쉽긴 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생각해보면 그 퍼포 하면서 라이브 잘 하는 팀이 또 꽤 있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그룹들은 진짜 대단한거같음.. 폐가 3개인가 생각들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2009~14년도 음악이 계속 꾸준할 줄 알았는데.. 시대가 엄청 변하긴 하더라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때 춤 노래 넘 그리움 진짜.. 요즘에도 노래 엄청 다들 좋지만.. 그 느낌 못따라가.. 대중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세대는 그 세대만의 장점이 지금 세대는 지금 세대만의 장점이 있는데 그시절은 또 향수가 있어서 그립기도 하곸ㅋㅋㅋ 예전 돌판은 대중성이 강점이었다면 요즘 돌판은 또 뚜렷한 그룹색이 강점이 된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만 느끼는거아늬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은근 이런 생각하는 사람들 많지 않을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방 때문인지 타이틀은 거의 퍼포위주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놀티켓
20:33 l 조회 1
수상하게 국내 선예매랑 창 1개 띄우는 걸 해줘도 멜티를 더 잘 잡는 사람
20:33 l 조회 1
엑디즈라 부르나? 주연 노래 개잘해......
20:33 l 조회 1
어퍼룸 사과문 올렸네
20:33 l 조회 1
드림팬미 2층이 끝인가??2
20:33 l 조회 32
첫콘 자리 많았어?ㅜㅜ1
20:33 l 조회 14
멜티로 당장 돌아가1
20:33 l 조회 23
아 진짜 별 이상한 용병구하는 사람 만나서
20:33 l 조회 11
환승연애 현지랑 헤이즈 뭔가 닮지않았어?3
20:32 l 조회 7
국내선예 이거 개좋네
20:32 l 조회 25
자리 괜찮은거지??2
20:32 l 조회 40
이상원 애교가 행동에 걍 베어있다 ㅋㅋㅋ1
20:32 l 조회 6 l 추천 2
엥 놀티켓 돈은 나갔는데 예매내역에 안뜸3
20:31 l 조회 58
국내선예매 평생해
20:31 l 조회 18
삼촌 곧 돌아가실꺼 같은데 벌써 유산 이야기하는 친척들 환멸나는게 이상한거임?
20:31 l 조회 12
멜론 99도 하는 거2
20:31 l 조회 49
제이팝 리메이크는 굳이 왜 하는거지...?3
20:31 l 조회 60
국내 선예
20:31 l 조회 25
날파리 나대네1
20:30 l 조회 16
근데 확실히 탐라에 표 잡은 사람들이 많다
20:3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