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499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34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ㄹㅇ
그러니 선하고 정직한 마음 가진 사람이 더 행복한 세상이 됐으면🙏


+나 같으면 억울해서 맨날 의미심장한 글쓰고 울화통 터지면서 욕하고만 다녔을 듯,,

[정보/소식] 이번 일을 계기로 또 한 번 재조명 될 필요가 있는 서현좌 발언.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캬 맞말... 넘 멋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멋지당..언니 머리에 새길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망냉이ㅜㅜㅜ 멋져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어디서 말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좌우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최후의 승자는 선한 사람이다. 뿌린대로 거둔다. 오늘 이 두 가지 말이 제일 생각남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멋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멋지다.... 언니 최고에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멘탈도 멋있어...서현 드라마 대박나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현진짜 최고다ㅠㅜㅠㅜㅠㅠ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멋져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현 멋지당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막냉아 진짜 고생많았고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머시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서주현 진짜 멋진 사람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저 말 무슨 철학자가 한 말 같다 너무 멋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 멋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멋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울 주꾸는 진짜천사에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원해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멋있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는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ㅠㅠㅠㅠ나도 저말 새기면서 살아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자꾸 언급되서 슬프지만 젤 멋져 막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울 막내 역시 소시 자부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멋지다... 그간 행보가 뒷받침 해줘서 더 멋져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멋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꼭 행복하시고 이미 너무 성공한 분이지만 더더 성공하셨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모든사람이 알아야할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무 멋있고 존경스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언니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최후의 승자는 선한 사람이라는 울 주꾸 마인드💖 나도 항상 맘에 담고 살아간다 본인 행동에 떳떳하게 사는게 중요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우직한사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나였음 거품물고 난리치고다녔음....보살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너무 존경스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착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울 막냉이 머시써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멋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언니처럼 살고 싶어요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멋진 사람이야 주현이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귣걸이야...선하면 손해 보고 나만 상처 받고
지는거라 생각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멋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내가 맨날 마음으로 상기시키는 말....언니 진짜 멋지다ㅠㅠㅠ생각대로 신념대로 산다는게 힘든일인데 크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였으면 벌써 인별에 저격글 올리고 난리났을듯..언니는 진짜...너무 착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진짜 멋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거 무슨 위인들 사진이랑 명언 써놓은것같다..서현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하.. 팬 됐어...!!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우리쭈꾸짱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게 진짜 스웩이다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언니 진짜...멋있는사람...제 워너비에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ㅈㅣㄴ짜 평소에 책 많이 읽으시나.. 신념도 신념은데 말을 진짜 잘하시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진짜 멋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너무 멋지다 배우고 싶은 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동기와 목적뿐만 아니라 방법도 선해야 하긴 하지만, 명언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 바른사람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멋있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우리 막냉이 최고야💖 항상 행복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언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첨부 사진응원해 진짜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사랑해 내여자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예전에 저 말 읽고서 뭔가 뿌듯했는데
나 스스로 착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자부하는데 늘 나만 상처받고 손해봐서... 근데 천성을 바꿀수도없고 그냥 살았음 오늘 다시보니까 뭔가 울컥한다ㅠㅠㅠ 저 분은 뭔가 착하지만 단단하고 올곧은 사람같이 느껴져 .... 선한게 꼭 약하거나 남한테 무시당하거나 그런게아니란 생각이 들어서 기분좋다 닮고싶은 사람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근데 저 말이 진짜 맞아 결국엔 착한 사람이 이기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상처 받지 마ㅠㅠ 결국 이 세상이 우당탕탕 거리면서도 돌아가는 이유는 쓰니같은 사람들이 있는 덕분이야 착하고 선한 사람들이 있어서 누군가는 살고 희망을 얻게 돼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헐 뜻하지않게 위로받았네ㅠㅠㅠ 오늘 좋은하루돼 익인아 예쁜 말 해줘서 고마워 ㅎㅎ 기분좋다!! 익인이도 따뜻하고 좋은 사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선생님..출처가 어디인가요 본문 사진 저장해도될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저런 사람들은 당시에 손해보는거 같아도 후에 꼭 보답 받는다 진짜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근데 진짜 그런것 같아 착하게 산다고 손해본다고들 하지만 꼭 그런것 만도 아닌듯.. 나쁘게살면 어떤식으로는 말이 나오게끔 되어있고 지금 당장이 아니라 먼 훗날을 봤을때 살아온 길이 나타나는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진짜 너무 멋진사람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진짜 하고 싶은 말 많았을텐데 단 한번도 티 안 내고 하차할때도 배우이기 전에 사람이니 이해한다고 말해주고... ㅠ
정말 된 사람이다 싶어요. 서현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마냥 착한게 아니라 엄청 단단하고 똑똑한 사람... 진짜 존경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역시 에어팟 서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서현님 연기 너무 잘하시던데 이미 떴지만 배우로 더 빵 떴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와멋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얼마나 힘들었을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이래서 서현이가 너무 좋아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주꾸 너무 멋있어ㅠㅠ 항상 응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예전부터 사람이 참 어른스럽다는게 느껴졌음 서현이는 뭘해도 다 잘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진짜 나였으면 sns에 의미 심장한 말 올리고 종영인터뷰에서도 그렇게 좋게 포장 안 해줌 절대!
진짜 단단한 사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객관적으로 뭐가 젤 귀여운거 같음...?9
1:58 l 조회 42
˗ˋˏ와ˎˊ˗ 월드컵경기장에 이재님노래 울려퍼지는데 국뽕찬다
1:58 l 조회 7
이거 골라주는 큰방익 올해 큰돈 들어옴 ㅇㅇ17
1:57 l 조회 56
정보/소식 아기 곧 태어나는데…20대 사망에 "대체 왜" 절규
1:56 l 조회 45
최애 른으로 먹는 팬들보다 13
1:55 l 조회 46
프미나 진짜 대단하긴 하다
1:54 l 조회 49
이런경우 최애 3
1:53 l 조회 34
이 인형이 그렇게 이상해??? (실바니안 패밀리)23
1:53 l 조회 115
솔로로 잘되려면 그룹보다 몇배 더 어려운거 같음?10
1:52 l 조회 62
코주부 원숭이는 바나나 먹으면 죽는대
1:52 l 조회 9
이거 병크야?3
1:51 l 조회 118
필릭스 정국 원빈 이셋 동시에파는데17
1:51 l 조회 87
포타 읽으려는데 크오페스 씨피 언급 나오면 급 뒷걸음질 치게됨 2
1:50 l 조회 17
이거 누구일까 ?1
1:49 l 조회 140
글로시립 좋아하는 애들아 머리카락 안붙어??4
1:49 l 조회 51
정보/소식 친구들과 빌라 옥상 뛰어넘다 추락…10대 여중생 위독5
1:49 l 조회 129
1차많아서 정병 안온다면서 왜허공저격하는거지 4
1:49 l 조회 58
투본 사이에 친한 사이인 애들 있었는데 뭔가 손절한거같음
1:48 l 조회 21
른충이들이 피지컬 부정하다 못해 운동 좋아하고 체력 좋은것도 5
1:47 l 조회 104
잠이 안와... 1
1:4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