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499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7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다른 사람들한테 민폐끼치고 상처준거 진짜 어떻게 할 수 없을정도로 빡치는데 ㅅㅇㅈ랑 만나지 않았으면 안그랬을 거 같다는 생각도들고... 근데 또 너무 염치 없다가도 불쌍하기도하고... 

걍 나는 그렇다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저기 ㅅㅇㅈ만 없었어도 잘 굴러갔을 거란 게 ㅋㅋㅋㅋ 초반 메이킹만 봐도 답 나오잖음... 아 걍 짜증 나 ㅋㅋㅋㅋ 나도 딱 본문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반 메이킹에서는 괜찮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ㅋㅋㅋㅋ 진짜 다정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메이킹 보고와서 더 그런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메이킹때문에 더 그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ㅅㅇㅈ안만났으면 당ㅇ연.......잘굴러갔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럼ㅋㅋ 물론 잘못한건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진짜 안만났으면 잘 했을듯 다른 드라마에서는 헤어진 상태인가 잘만하던데 와이키키나 사불 등 와이키키는 데뷔초니까 사귀기전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나도 쉴드 치긴 싫은데 또 안타깝고 빡치다가도 불쌍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못한 건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잘못한건 맞지만.. 진짜 ㅅㅇㅈ만 안 만났다면 드라마 잘 끝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더..진짜 복잡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불부터 호감배우였는데 안타깝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구 진짜... 학교 2017부터 작품 다 재밌게봤는데 참 ..... 어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런닝맨 지난 주 영상 악플 개많네??
23:26 l 조회 10
마플 달리기 전 주의하세요!
23:26 l 조회 14
나의 개쓰레기 e북 소설 목록까고 나도 추천받고싶다...
23:25 l 조회 2
이번 월드컵 나만 재미 없나.. 1
23:25 l 조회 7
토이스토리3 보고 운 사람 꽤 많지?
23:25 l 조회 2
내가 축구보면서 제일 황당한 말이 일본에는 이강인급도 없다2
23:25 l 조회 19
내돌한테 의지할수있는 친구 있어서 좋다 주어 원빈시온
23:25 l 조회 17
놀티켓 취소표 언제 풀리는지 정해진 건 없지?
23:25 l 조회 9
약간 이런 상황이니?
23:24 l 조회 42
방탄 정국 진 아무소리도 안내고 저러고 있는게
23:24 l 조회 14
호모 좋아하는 사람은...안가리는구나 1
23:24 l 조회 21
OnAir 우열규리 ㄹㅇ 곰이랑 호랑이같음2
23:24 l 조회 50 l 추천 1
알디원 육아 자컨1
23:24 l 조회 22
미국에서 학교도 다녔던 유색인종 캐나다인이 어케 저럴수있지
23:24 l 조회 23
OnAir 아니 핱시ㅋㅋㅋㅋ1
23:23 l 조회 52 l 추천 1
앨리즈 라이즈 엠카 투표 두고 가요 🏎️🏎️🏎️3
23:23 l 조회 16
OnAir 우열 쎄다6
23:23 l 조회 63 l 추천 1
드림 국내선예매 영원하길 ~💚1
23:22 l 조회 18
몰랐으니 입었겠지만 몰랐다는 게 신기함2
23:22 l 조회 49
나 진짜 탈호모 할수잇을것같아졋음
23:2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