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499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7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다른 사람들한테 민폐끼치고 상처준거 진짜 어떻게 할 수 없을정도로 빡치는데 ㅅㅇㅈ랑 만나지 않았으면 안그랬을 거 같다는 생각도들고... 근데 또 너무 염치 없다가도 불쌍하기도하고... 

걍 나는 그렇다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저기 ㅅㅇㅈ만 없었어도 잘 굴러갔을 거란 게 ㅋㅋㅋㅋ 초반 메이킹만 봐도 답 나오잖음... 아 걍 짜증 나 ㅋㅋㅋㅋ 나도 딱 본문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반 메이킹에서는 괜찮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ㅋㅋㅋㅋ 진짜 다정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메이킹 보고와서 더 그런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메이킹때문에 더 그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ㅅㅇㅈ안만났으면 당ㅇ연.......잘굴러갔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럼ㅋㅋ 물론 잘못한건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진짜 안만났으면 잘 했을듯 다른 드라마에서는 헤어진 상태인가 잘만하던데 와이키키나 사불 등 와이키키는 데뷔초니까 사귀기전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나도 쉴드 치긴 싫은데 또 안타깝고 빡치다가도 불쌍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못한 건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잘못한건 맞지만.. 진짜 ㅅㅇㅈ만 안 만났다면 드라마 잘 끝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더..진짜 복잡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불부터 호감배우였는데 안타깝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구 진짜... 학교 2017부터 작품 다 재밌게봤는데 참 ..... 어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보넥도 'ADIOS!' 뮤비🏠
22:00 l 조회 4 l 추천 1
닮은꼴지양은 옛날부터 있었어?
22:00 l 조회 6
스테이씨 세은이는 무슨 머리를 해도 공주?느낌이야
22:00 l 조회 5
아제발ㄹ 마감청소하다가 비선생 발견해서
22:00 l 조회 5
최애야 있을때 잘하자
21:59 l 조회 17
월드컵 중계 끊기면 안되는데😱1
21:59 l 조회 11
ㄱㄱㅇ 탈퇴 아닌거같음5
21:59 l 조회 39
와 티켓 양도하려 하는데 모든 계정 서치밴 먹었네?
21:59 l 조회 9
헤메코 늘 비슷한 최애덕질하고있는 익들있어?2
21:59 l 조회 11
성찬 아... 이거 진짜같다
21:59 l 조회 20
제이홉이 "쿠쿠" 라니까 정국이가 "하세요~" 이캄ㅋㅋ
21:59 l 조회 15
샤갈 피부색 성형 가지고 난리치는 외국애들 왜 맨날 지 셀카 올리는 거임
21:59 l 조회 11
코르티스 다음 활동은 아이돌 헤메코해주겠지2
21:59 l 조회 15
먼데이키즈 흩어져 슈루룹 노래좋다
21:58 l 조회 1
디올쇼 폭염 때문에 오후 2시 30 -> 아침 9시로 시간 바꼈대1
21:58 l 조회 19
김지웅 노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5
21:58 l 조회 18
혹시 후배돌 팬들이 선배돌 커버 원하는거 싫어?5
21:58 l 조회 26
5세대 1군은 누구임?7
21:58 l 조회 55
드림 국내선예매 아주 좋다
21:58 l 조회 14
ㅇㅌ 펫샵이라던 애들 왜 그런거야?13
21:57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