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0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밥먹으러 갈건데 피드백 안하냐고 뭐라 할까봐 

아예 글 수정함


잘못한 사람 줄세우기를 할 거면 가장 원인이 된 가해자를 까는 게 맞다는 소리임

ㄱㅈㅎ이 사건의 가해자가 아니라고 한 적 없음 궁예좀 하지마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너 범죄자사연팔이에도 잘 넘어갈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쿨병걸린건 아직 안나았오?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정폭력밑에서살던사람이 묻지마살인해도 살인자가 가정폭력피해자니까 차라리 그 부모만 욕하라할거같아서 걱정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어쨌든 ㄱㅈㅎ 잘못도 있는 건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모든 범죄자들은 잘못 없고 그렇게 키운 부모 잘못이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ㅈㅎ 잘못없다고 한적없어 글좀 제대로 읽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스라이팅 때문에 폭력 휘두른 거니까 지금보다 덜 욕먹어야 한다는 걸로밖에 안 읽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목이 내요지임. 누가 더 잘못했나 줄세우기를 할거면 ㅅㅇㅈ가 제일 잘못인건데 지금 ㄱㅈㅎ이 잘못했네 아니네에 초점이 더 맞춰진거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목이 내요지임. 누가 더 잘못했나 줄세우기를 할거면 ㅅㅇㅈ가 제일 잘못인건데 지금 ㄱㅈㅎ이 잘못했네 아니네에 초점이 더 맞춰진거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스라이팅 "때문에" 폭력을 휘둘렀다는 건 쉴드 아닌가 싶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ㅈㅎ 잘못도 있다고 니 글에 써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그렇게 따지면 ㄱㅈㅎ도 가해잔데ㅋㅋㅋㅋ작감배랑 여주한테 가스라이팅함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이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확실한 가해자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ㅈㅎ도 어쨌든 갑질한 거잖아 그거에 대해선 쓴소리 받아야지 불쌍한 건 별개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스라이팅당한 놈이 멍청해서 당한거다 라는것도 쓴소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악플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게 너무 많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확실한 가해자가 맞는데 뭔 소리인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해사실 없는 가해자는 한명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피해사실이 있든 없든 가해를 했으면 가해자지 그럼 과거에 학대 받아 인격장애 생긴 살인마는 과거에 피해 입었으니 확실한 가해자가 아닌 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사건에 대해선 가해자지. 아니라고 한적없고. 니가 말한 케이스에서 가장 욕먹어야할건 학대한 사람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해가 안 가네 과거에 어떤 일을 당하든 가해자가 된 순간 학대한 사람이랑 똑같아지는 거지 우리나라 희대의 살인마들 다 가정환경 불우한데 그 사건들마다 살인마는 욕하지 말고 그 부모를 욕하세요 하고 댓글 달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누가봐도 확실한 가해자 2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쨌든 가해자잖아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스라이팅이 면죄부도 아니고 버젓이 그 사람이 한 게 있는데 왜 확실한 가해자가 아니라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네 논리라면 가스라이팅 당한 사람이 살인을 해도 가스라이팅 한 사람만 벌 받는 게 맞는 거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윗댓 보고 왔는데 네가 억지부리는데? 아무리 봐도 익인10 말이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적인 가스라이팅 관심없다고...가스라이팅 당했다고 저렇게 행동한거 정당화 하는게 싫은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가스라이팅도 작은 범죄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이런 반응이 놀랍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범죄당한 사람이 그거때문에 범죄저지르는거 옹호하는거랑 마찬가지 논리로 보여; 가스라이팅 때문에 거리를 벌렸다고 해도 상대 배우, 작가를 그런식으로 대하는건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기 뭐 ㅅㅇㅈ 쉴드치는 사람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누구든 잘못했음 까이는거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확실한 가해자는 ㅅㅇㅈ 랑 ㄱㅈㅎ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06 10 세대라
0:32 l 조회 1
탈퇴멤 글 보니까 내새끼 생각 나
0:32 l 조회 1
축구 일부러 졌다고 생각함?
0:32 l 조회 1
킬잇 화제성 없는 이유 보니까 느껴짐
0:32 l 조회 1
원빈이 볼 때마다
0:32 l 조회 1
노레이블즈 파트투… 개좋다
0:32 l 조회 1
본진도 모르고 회사도 모르지만 팬만 아는 띵곡 있다면 소개해줄래~
0:30 l 조회 1
우와 원빈 이거봐
0:30 l 조회 1
문득 국대감독 히딩크에 손흥민이 뛰는 상상했음
0:30 l 조회 1
카더라 인데 현재 JTBC 월드컵 중계팀 박지성 사비로 충당 중이래
0:29 l 조회 1
카야버터토스트랑 낙지젓갈 같이 먹는 중
0:29 l 조회 1
유하 뜨~거운~ 계절 속에. 가 계속 생각나
0:28 l 조회 2
박지성 원래 빨리 국대은퇴할려고 그랬는데 100경기채우고
0:28 l 조회 14
오늘 손흥민 벤치로뺀이유래....ㅋ
0:28 l 조회 53
화제성있는돌이랑 같이컴백하는거 ㄱㅊ아?7
0:27 l 조회 21
웹소작가인데 포타 처음 써보는데 조언 좀 해줄 수 있어? 6
0:27 l 조회 13
아 웃겨 홍 때문에 언어 공부하게 생김1
0:27 l 조회 23
홍명보 장수하겄네
0:26 l 조회 12
그냥 이럴수록 2002 때 애기 때라 실시간으로 못 달린 게 너무 아쉬움3
0:26 l 조회 24
연준 컨포도 잘 나왔는데 영상이1
0:2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