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2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79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제정신아닌것같은데

[잡담] 헐 이거 봤어...? 진짜 무섭다 | 인스티즈 

[잡담] 헐 이거 봤어...? 진짜 무섭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내 배우 살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무서웠겠다 버스 왔을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특이하긴 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사이코 캐릭터가 인생캐인 이유가 있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희열을 느꼈다는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 영화 감독 부터 말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울오빠 살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같이 탄 배우는 무슨 죄임? 아니 건너편에서 오고있는 트럭은 또 무슨죄? 사고 났으면 어쩔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 영화가 그 영화 아니야? 리얼리티 땜에 배우들 차에 넣고 진짜 그거 뭐냐 그 태운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배우는 무슨죄가 있어서 감독도 그렇고 상대배우도 저렇고... 너무 고생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소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언니 산에서 떨어질때 안알려준거 생각나네 아형에서 썰풀었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거보고 엥스럽긴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때 다들 익17같은 반응이였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ㄴ 그땐 이런반응보다 썰 웃기다는 반응이 많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이들을 놀라게 했다는 생각에 희열을 느꼈다
ㄷㄷㄷ저기여.. 옆에 사람이 타고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인의 감정을 잘 못느끼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옆에 앉은 배우는무슨죄야...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진짜 뭐야..?무서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쳣..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거 농담이래도 좀 무섭지 않아? 섬뜩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고가 안 났으니 망정이지... 실제로 맞은편에서 오던 차주가 놀라서 다른 사고라도 났으면 어쩔 뻔했음? 중앙선 침범 도로교통법 위반 아닌가? 합이 맞춰진 연기도 아니고 실제 상황을 저런 식으로 얘기하다니 충격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공감능력 무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소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건 감독도 이상하고 여주도 이상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음,, 나였으면 애꿎은 승객들한테 민폐 끼칠 뻔한 거 미안할 것 같은디...
근데 촬영하면 도로 통제안하나? 시간대가 안 맞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도로통제 상황도 모르면서 중앙선 침범한 건 좀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누구 죽일일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영화가 그영화지 그 감독이 진짜유리쓰고 진짜 연탄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희열을 느꼈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감독이 ㄹㅇ 문제있다고는 하던데 희열이라는 단어가 좀 그렇긴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무서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희열 느꼈다고만 안했으면... 감독은 왜 안말렸대? 감독이 시켰대?라고 했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근데 저거 촬영할때 왜 옆도로를 안막음? 촬영중이면 주변 막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거 스탭 잘못인데 촬영하면 당연히 도로 통제해서 찍어야하고 그건 배우 안전이 아니라 시민 안전을 위해서도 당연히 지켜져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도로통제 했어도 안했어도 ㅅㅇㅈ가 문제인거 아냐??? 스텝 쪽에서 도로통제 하고 실제로 그냥 도로가 너무 비면 안되니까 버스 한대 정도 지나가게 했을 수도 있을거 같은데 ㅅㅇㅈ가 걍 돌발행동 한 게 문제 인건디....진짜 사이코 같음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김승규 조현우 이재성의 마지막 월드컵
15:32 l 조회 6
핱시 여출
15:32 l 조회 13
선수들이 욕먹어야될건
15:32 l 조회 15
아 생각할수록 아깝네 못 이긴게
15:31 l 조회 10
정보/소식 인터뷰존에서 한국 대표팀 vs 남아공 대표팀 난투극 공식 입장 떴다
15:31 l 조회 54
한줌판 들어왔는데 텃세 미쳤고 맨날 욕먹어서 서러워
15:31 l 조회 8
김민재 직캠?봤는데 자기도 왜 교체되는지 모르는거 같음
15:31 l 조회 8
진짜 mz는 홍명보였네
15:31 l 조회 26
아 전과자 비투비팬 개귀여워ㅜㅜㅋㅋㅋㅋ1
15:31 l 조회 9
소희한테 아기레몬 별명 누가 지어줬어?2
15:31 l 조회 35
이강인이 부진했다고?2
15:31 l 조회 57
끼발 기자가 단체로 식중독 걸렸냐고 물어봄ㅋㅋㅋㅋ큐ㅠ
15:30 l 조회 48
홍명보 그냥 자기한테 쓴소리하는 것도 못참아함 그래서 이영표랑2
15:30 l 조회 75
홍명보 왜 다들 싫어하나 했는데2
15:30 l 조회 88
축구는 감독역량이 제일 크다 그러는게1
15:30 l 조회 44
아니 솔직히 벤투도1
15:29 l 조회 67
정보/소식 과거 홍명보 감독 울산 시절 제자였던 일본 아타루의 홍명보 전술에 대한 어록
15:29 l 조회 100
32강 진출 여부도 기다려하는 상황에 선수들 분위기 걱정되네1
15:29 l 조회 37
나 전에 유툽에 이번 월드컵 대회 사주 영상 떠서 몇개 봤거든2
15:29 l 조회 17
근데 남아공전 개못하긴 했는데 원래 한국이 아프리카한테 엄청 취약하긴함3
15:29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