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2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9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근데 가스라이팅은 맞지않아? | 인스티즈 

공개된 문자만 보면 모른다는데 이거만 봐도 빼박 가스라이팅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저런거 즐기는 커플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라는거임 본인이 가스라이팅이라고 느끼는거랑 집착하고 구속당하는걸 즐기는거랑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실제로 돔섭 커플들도 저러는데 주변인이 왈가왈부할 문제는 아니지 ㅋㅋ 근데 주변인은 말그대로 친구 가족들임 걔네가 이상함을 느껴서 지적하는 부분도 있을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가스라이팅일수도 있고 둘이 걍 저러고 노는 컨셉일수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커플끼리 조용히 저러고 노는거 꽤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저거만보고는 판단할수없긴함
그저 당하기만했던 입장인지 아님 성향이 들어간 상황인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스라이팅이다 vs 끼리끼리 만난거다
갈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스라이팅인지 아닌지 모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맞긴해 맞는데 따로 봐야함 ㅋㅋ 저거랑은 별개지 태도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스라이팅같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런거 즐기는 스타일이면 어쩔거야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스라이팅 맞다고 봄 서예지 말투때문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게 사실이라면 가스라이팅 맞는데 ㄱㅈㅎ도 촬영장에서 행동이 가스라이팅이라 끼리끼리라는 의견이 많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추가로 의혹제기되는 기사가 저 커플 얘기면 빼박 가스라이팅이기는 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걸론 모른다고 봄 나도 가스라이팅에 마음 기울기는 하는데... 그건 걍 내 궁예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 모르겠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로 인해 넌 행복하지 그러니까 더 행복하게 만들어...?
여기가 진심 가스라이팅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다른건 그렇다 쳐도 여기서 좀...그리고 스탭들도 변한거 느꼈다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누가봐도 비정상적인 연인관계는 맞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스라이팅 간략하고 알아듣기 쉽게 알려줄 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ㅅㅇㅈ가 선배야? 동갑이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왜 한쪽은 반말 한쪽은 존대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김정현배우도 제작발표회때 토하고 들어갔다고 막 그랬다는거 보면 확실히 가스라이팅은 맞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건 모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난 그냥 내의견 쓴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실은 당사자만 알겠지만 본문만 봤을때 정상적인 연인관계는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아 가스라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거 남녀 성별 바꿔봐 이상하게 느껴질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상황이 구라가 아니라고
11:46 l 조회 1
OnAir 명보야 남아공에서 한자리준다고했냐?
11:46 l 조회 1
OnAir 이럴거면 나도 남아공승으로 토토했지
11:46 l 조회 1
OnAir 조 3위 체코 줘
11:46 l 조회 1
이제야 일어나시네 ㅎㅎ
11:46 l 조회 1
OnAir 그니까 우리는 언제까지 경우의 수로 올라가야돼....
11:46 l 조회 1
아니 왜 골대앞에 아무도 안들어오냐고
11:46 l 조회 1
OnAir 아니 왜 아무도 떨공을 안따라가냐고
11:46 l 조회 1
OnAir 우리 수비보다 공격을 개때려야될텐데
11:46 l 조회 1
OnAir 최악이다
11:46 l 조회 1
OnAir 니네 연봉 90프로씩 빼서 강인이 줘라
11:46 l 조회 1
혹시 우리나라 선수들 오늘 져도 올라갈수 있다고 생각하는건가
11:46 l 조회 1
OnAir 난 솔직히 전반에 시작하자마자 코너킥 받길래
11:46 l 조회 1
OnAir 개인능력에 기대를 걸어볼수밖에 없대
11:46 l 조회 1
OnAir 근데 선수들 의지도 업어보이는데
11:46 l 조회 1
홍 ㄹㅇ 토토함?
11:46 l 조회 1
아시아 1위 일본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6 l 조회 1
OnAir 실제로 싸운 아컵때도 이거보단 팀워크 좋았던거같음
11:46 l 조회 1
OnAir 공을 가운데에 올려도 사람이 없네
11:46 l 조회 1
OnAir 네모안에 공을 넣으라고
11:46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