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28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9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ㄱㅈㅎ= 가스라이팅 피해자 (면서 동시에) 

드라마에 큰 피해를 주고 상대 배우에게 상처를 준 가해자


ㅅㅇㅈ = 가스라이팅 가해자

드라마에 직접적으로 피해를 주도록 명령한 가해자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ㅋㅋㅋㅋㅋ김정현이 직접적으로 드라마 현장에 피해준건데 무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ㅋㅋㅋㅋ직접적으로 피해준게 ㄱㅈㅎ인데 무슨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가해 확실한 건 김정현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떻게 봐도 '피해를 주도록' 명령했다 라는 뜻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말은 김정현에 대한 의견이 갈리는게 이해안된다는 뜻이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스라이팅인진 정확히 모르겠다
그치만 서예지 잘못있다는건 동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응 갈리는 게 왜 인정이야... 어찌 됐든 드라마에 직접적인 피해 준 건 그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자 갈릴것도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 다 도찐개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 다 가해자.... ㅅㅇㅈ 뺴박인 거 개인정하는데 김정현도 피해 어마어마하게 준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잉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명은 피해자이면서 가해자
한명은 ㄹㅇ 가해자
둘다 도찐개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명령한다고 해???뭔 3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게 가스라이팅임 무섭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그런애가 스텝들한테 토하면서 가스라이팅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건 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갈리지 둘 다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반응 갈리는 거도 인정 못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나는 쓰니 말 공감하는데 가스라이팅 피해자도 맞지 부정 오지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또이래 공감 못하면 넘어가면되는건데 남자갈리는거 이해안된다 뭐한다.... 당연 둘다 잘못한건 맞아 남자쪽은 생각하기 나름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반대로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반대아님? 오히려 김정현이 확실한 가해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드라마 스탭 배우가 서예지한테 피해받았어? 아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뭐래 은근슬쩍 김정현 쉴드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애초에 이 사태가 시작된게 김정현 태도 때문인데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둘다 도긴개긴. 여자는 완전 나사가 풀려도 단단히 풀린거 같고.
남자는....뭐 직업의식도 없고 공사구분도 못하고 자존심도 없고 그냥 여자 뒤에서 놀아난 참 불쌍한 케이스
좋은 의미로 불쌍하다고 하는거 아니에요. 너무 멍청해서 ㅋㅋ... 답이 없다 그냥 이제 방송에서 둘다 안 봤으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황희찬 진짜 안보임
10:24 l 조회 1
OnAir 우리나라 안뛰는거 전반에 체력아꼈다가
10:24 l 조회 1
OnAir 진심으로 질거같은데 어떡함
10:24 l 조회 3
OnAir 손흥민 싫어하는 사람들이 딱 홍명보같던데
10:24 l 조회 15
OnAir 풀백들이 디 크로스를 못올려 ㅋ1
10:24 l 조회 17
OnAir 저 정도 경기력이면 32강 가도 광탈일걸...ㅋㅋㅋ
10:24 l 조회 24
OnAir 슬 지루해질뻔했는데 점점 불안불안해져서
10:24 l 조회 19
뭐임? 축구 하다가 왜 담배타임이야?1
10:24 l 조회 31
OnAir ㅋㅋㅋㅋ남아공 상대로 무승부하는거 ㄹㅇ 맞냐?1
10:24 l 조회 24
OnAir 걍 못하다가 손흥민 들어가자마자 한골 넣엇음 좋겟다••
10:23 l 조회 8
OnAir 뭐고 왤케 불안한데 …
10:23 l 조회 11
답답하다
10:23 l 조회 9
양쪽 윙백 한숨만 나오네…1
10:23 l 조회 29 l 추천 1
월드컵에선 일본의 나카무라 케이토가 이강인보다 잘하는듯1
10:23 l 조회 26
OnAir 긍디 뭐 체코전도 김승규 덕분이지 아니였으면 졌을 경기 아녔어?
10:23 l 조회 33
OnAir 아니 이럴거면 이태석빼고 옌스 넣던가
10:23 l 조회 21
OnAir 전현무 스포츠 중계는 아니다3
10:23 l 조회 106
아니 아무리그래도 남아공이랑 엄대엄은 아닐줄
10:23 l 조회 15
OnAir 월드컵 멀티캠 중계도 있어
10:23 l 조회 16
OnAir 32강 진출하는것도 대단한거다
10:2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