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37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플레이브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 자꾸 쉴드고 합리화하지말래.. 누가 김정현 잘못없댓나 누가 그럴만했다고 했나 그냥 내가 보기엔 가스라이팅 맞는거같다는데 왜 '그래도 잘못임' 이런 댓글 달릴까.. 누가 잘못 아니래..? 가스라이팅으로 보이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는건데 왜 자꾸 서로 의견 강요하는지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내가 하고 싶은 말이 이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ㅇㅈ ㅋㅋㅋㅋㅋㅋㅋ 김ㅈㅎ이 가스 피해자라고 한들 걔가 잘못 없단 뜻도 아닌데 뭔 자꾸 쉴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지금 다들 잘못한거랑 가스라이팅 별개로 본다고 강조까지 하는데 왜 가스라이팅이냐 / 가스라이팅 피해자라도 그건 잘못됐다 훈수두고 튀는 사람들 개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자기가 욕해야되는데 반대의견 나오니까 발버둥치는 것 같아서 반감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뭔말만하면 김정현팬이라고 좀 그만.. 김정현 팬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내 의견 무시당해서 반박하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가스라이팅 맞다 한거가지고 전체 쉴드로 보는 의견 왜케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말이 피해자라고 말도 못해...누가 다른 피해자들은 피해자 아니라고 했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다 쉴드로 보이나봐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누가 잘못한거 없다하냐고 ㄱㅈㅎ잘못한건 잘못한거고 가스라이팅은 걍 그 두 사람 사이에서 그렇다는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찌라시랑 기사랑 엄청 헷갈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스라이팅이든 아니든 김정현 잘못이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내가 말한게 이런 댓글임ㅋㅋㅋㅋㅋㅋ 누가 김정현 잘못 없다했어? 그걸 말하는게 아닌데 왜 자꾸 김정현 잘못이 맞지 이러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알아 잘못인거 근데 내가 말하는건 가스라이팅에 대한 생각이라고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같은 사람때문에 글 쓴건데 여기서도 그러네 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아 답답하다 진짜ㅋㅋㅋㅋㅋㅋ 제발 맥락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플만 봐도 김정현 실망이다 잘못한거 없어지지않는다 그게 뭔 가스라이팅이냐 이런 글이 대부분이고 훨씬많은데 도대체 다들 누굴 저격하고 누구한테 뭐라그러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각자 좀 생각하면 안되나 뭘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는데 굳이 와서 가르치고 강요하는건지 모르겠어 누가 잘못없댔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까 인기글에 댓글이 겁나 많아서 그런 듯 그리고 가스라이팅 맞다고 하는 글에 그래도 잘못임 이라는 댓글이 기분 나쁠 이유 있어? 너도 잘못이라고 생각하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스라이팅이라고 생각해서 가스라이팅이라한건데 그래도 잘못인데 왜 쉴드치냐 이렇게 가잖아 그니까 답답한거지 누가 잘못없다고 했나 그냥 가스라이팅인거같아서 그걸 말한건데 쉴드 취급하고 합리화하는걸로 오해하고 뭐라그러니까 화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하긴 별개의 이야기를 하는 건데 오해해서 댓글 적고 가면 네가 하고자 하는 내용도 달라 보이니까 그렇겠다 미안 이해됐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훈 성현 건호 디올 게티이미지
0:35 l 조회 1
디저트 사랑하는 남돌 있으면 알려주라
0:34 l 조회 1
나 아침 안 먹고 다녔는데 그게 소문이 났는지 여기저기서
0:34 l 조회 3
나 립우랑 원이 조금 같그같이 느껴짐
0:34 l 조회 5
진짜 엄청 바삭한 핫후라이드 치킨이 먹고싶음
0:33 l 조회 5
스트릿레스토랑파이터 이거 재밌닼ㅋㅋ
0:33 l 조회 4
평소에는 한국어 쓰는데 싸울땐 일본어 쓰는
0:33 l 조회 17
운동 한다는데 내 몸 상태는 왜 물어봐
0:33 l 조회 7
라이즈 원빈 쇼츠 봤는데
0:33 l 조회 15 l 추천 1
하투하 팀 분위기 진짜 좋다1
0:32 l 조회 18
ㅍㄹㅇㅂ 콘은 자리 잘 잡아도 똑같은거 아냐 보이는건?6
0:32 l 조회 43
전독시 졸라 재밌네
0:32 l 조회 14
와 진짜 뒤지게 잘생겼다1
0:32 l 조회 35
난 널 버리지 않아~
0:32 l 조회 8
8월 28일부터 적용되는 티켓 암표 100% 불법 개정안으로 티켓베이 사라질듯
0:32 l 조회 21
배고푸다…..
0:32 l 조회 3
모태솔로지만연애는하고싶어 지수랑 ㅅㅌㅇㅆ 세은이랑 닮지않음?
0:31 l 조회 7
이게 바로 겨울 쿨톤과 여름 쿨톤의 차이인걸까
0:31 l 조회 21
앨범 하나만 산다면 데뷔앨범 정규앨범6
0:30 l 조회 30
성호가 BL 세계관에 들어갔는데 2
0:30 l 조회 7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