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3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2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보보경심만 봐서 잘 모른다잉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잘하던데 안녕 드라큘라 보고 울었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늘었나보네?? 나중에찾아봐야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유튭에 떠있는 거 봤는데 울컥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 이거 진짜 대박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진짜 늘었음 난 개인적으로 시간에서 레전드 찍었다 생각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경표랑 찍은 것두 재밌었음!! 잘 하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연습 많이 하셔야 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연기는 잘한다고 생각해본 적 없음... 어색한 부분도 좀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나아지긴 했다만 그래도 여전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딱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간 이후로 잘하던데 드라큘라는 진짜 대박 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간에서 혼자 멱살끄ㄹ고 갔다고 했으면 말 다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생활 봤는데 잘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생활 겁나 재밌게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드큘 좋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보보경심 서현 부분 넘겼는데 지금은 늘었구낭..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근데많이늘었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잘한다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인분 하는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서현 보보경심도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보보경심에 남주혁이랑 럽라 백제의 마지막 공주인가 그 역할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보보경심에 나왔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사생활 잠깐 봤었는데 괜찮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잘하는 것까지는 모르겠는데 적어도 보는데 거스릴 정도는 아니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시간이랑 안드큘에서 잘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생활? 잠깐 봤는데 나는 괜찮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난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자기 몫 잘해내는 정도 난 많이 늘었다고 생각했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생활에서 확 늘었어 잘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ㅇ잘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솔직히 보보경심때는 어색하다 느꼈는데 시간부터는 잘한다고 생각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본인이 엄청 노력하는게 보이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사생할보고 잘한다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생활 1화 밖에 안 보긴 했는데 잘하더랑 재밌게 봤음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상황에 언니를 또 도마위로 올리네...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2 굳이 싶다..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내말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33 ㅋㅋㅋ.. 눈치없는 글이나 굳이 아니라고 하는 댓이나.. 에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44아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이글이 왜? 묻는것도 못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 물어보는걸 꼭 이타이밍에 해야하나?
물어보는거야 할수있지 근데 모두가 서현이잘참았다 프로네 이러는 플에서 이런질문을 한다는건 비아냥 대는것처럼 보일수도 있다구 의도가 없었다 하더라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다음부턴 타이밍 꼭 재고 쓸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래~ 꼭 그러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5에게
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키알 방지까지 한 글에 굳이굳이 와서 지적하는 것도 참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평타인것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ㄴㄴ 잘하는 건 아님 연습 하면 잘할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 상황에 서현 연기 능력이 왜 언급되는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해서 물어본 건데 그래서 키알방지까지 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지금 그 배우님 관련 안좋은 일로 시끄러운데 시기가 그렇다보니..
오해했으면 미안한데 딱 연기실력에 대해서만 묻는 걸로 보인다기 보단 논점 흐리는 글인줄 알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서현에 대해 아무 글도 쓰면 안 되나...... 기분 나쁘다 난 팬들 배려한다고 키알 방지도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물어보는 건 지금 생각나서 그런 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연기하는거 까메오 나온 멘도롱또똣부터 다 본거 같은데 재능없다고 생각했는데 최근 단막 진짜 잘함 무엇보다 드라마 주인공으로 책임감은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점점 좋아지고는 있는듯 근데 잘하는건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보통?
잘 한다고 하긴 좀 그렇고...좋아지고는 있는 것 같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사생활 재밌어 안거슬리면 잘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객관적으로 잘한다기보단 그냥 하는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사생활에서 잘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기준 응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진짜 타팬인데 안녕 드라큘라 보고 미쳤다고 생각 했는데 연기 그냥 잘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진짜 위에 댓글들 보고 어리둥절 될 정도로 잘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잘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리고 못한다 생각해도 이상황에서 목적이 보이는 글에 그런 덧글 달고싶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목적이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한것도 못 물어보나 키알 방지까지했는데 어이가 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잘함 점점 느는 게 보여서 더 호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 한국 언제 돌아와??
7:31 l 조회 1
브라질 사람들 단체로 남자에 미쳐서
7:31 l 조회 1
OnAir 와 브라질 경기ㅋㅋㅋㅋ
7:25 l 조회 53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4
7:14 l 조회 141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78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38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7:11 l 조회 16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56
정보/소식 이펙스 백승, tvN '최애의 사원' 합류…아이돌 태오로 연기 변신
7:10 l 조회 38
리쿠 너어어어무 귀여워
7:09 l 조회 13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22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3
7:02 l 조회 54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2
7:00 l 조회 17
슴 그룹은 세대별로 음악적 스타일이 비슷한듯3
6:59 l 조회 74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5
6:57 l 조회 65
OnAir 네이마르 귀걸이 뭐임..?
6:43 l 조회 38
그냥 연성하고 싶어서 그림 배우고싶은데5
6:38 l 조회 37
드림 형들 요즘 지성이랑 일화보면 그냥 육아임
6:36 l 조회 41
다들 보통 몇시에 자??2
6:25 l 조회 55
정보/소식 HYNN 박혜원 대한민국 vs 남아공 사전공연 초청가수
6:23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