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4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3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서현이랑 드라마팀 불쌍해 죽겠는데 

자꾸만 김정현 가스라이팅 '피해자'라고 물 흐리는 사람들 있는 것 같음. 

 

피해자는 피해자여도 그딴 식으로 깽판치는 순간 누군가에겐 가해자고 분명히 책임져야할 사건인데, '피해자니까 이성적인 생각을 못했을거다,' '피해자한테 행동에 대한 책임 묻지 마라'라고 하는게 너무 어이없고 납득도 안 감. 

 

피해자가 맞아도 피해자라고 안 불렀으면 좋겠음.
대표 사진
익인1
결국 ㄱㅈㅎ도 가스라이팅 가해자 피해자는 작가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 사건에서 피해자는 시간팀밖에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사실 거기에 초점둘게 아니라 둘다 배우로서 사실을 망각하고 남들한테 온갖 민폐주면서 연애한게 포인트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해자인 것도 맞는데 왜 피해자라고 하지말라는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맥락 읽어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난 시간 드라마팀이 피해 받은 이 사안에 김정현이 가스라이팅당했다가 왜 나오는지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걍 서예지랑 알아서 하라하고,,, 시간 드라마팀한테 사과나 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이거임 당했는데 뭐 어쩌라고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ㄴㄲ 진짜.. 그래서 뭐 어쩌라고요 이 상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논점 흐리기임 난 글에 동의함 사과문이나 올렸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깽판 쳤으면 사과해야지 뭔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김정현이 뭔 피해를 받은건지 지가 피해를 줬으면 더줬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김정현 보고 책임 묻지 말라하는 사람이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럿 봄ㅋㅋ피해자니까 이성적인 행동 못했을거라고. 피해자한테 행동의 책임 묻지말라고. 현실에서도 피해자한테 그럴거냐~ <-이러는 사람있던데. 그리고 지금 플이 다 가스라이팅 피해자 김정현에 집중되고 있잖아. 정작 이 사건의 본질은 드라마 시간 사건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휴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지 자기 행동에 책임은 져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김정현이 가스라이팅을 당했다 어쨌다 이런 말 하는 것 자체가 논점 흐리기로 비춰질 수 있음
가스라이팅 확실하지도 않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4내말 가스라이팅에 집중하지말라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김정현이 피해자라는 말을 하지 말라는거면 서예지는 가해자가 아니라는거잖아... 김정현은 가해자이자 피해자인걸로 하면 안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ㅈㅁㅈ가스라이팅 당했든 뭐 어쩌라고요~~~ 둘이해결하고 스텝들이랑 작가들 감독님이 젤 불쌍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스라이팅 피해자이자 가해자인거지 별로 논점흐리는것같진않은데...김정현이 가스라이팅 피해자는 아니라고 하니까 가스라이팅 피해자맞다고하는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가해자 미화 개심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체코 멛시코로 채널 돌림
10:38 l 조회 1
OnAir 오늘 역대급으로 못함
10:38 l 조회 1
OnAir 이 장면을 몇번을 보는거야
10:38 l 조회 1
OnAir 에휴
10:38 l 조회 1
OnAir 홍명보 이태석 욕먹일라고 저러는거임 ?
10:38 l 조회 1
OnAir 또태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8 l 조회 1
OnAir 박지성 ㄹㅇ 귀족영애화법이네
10:38 l 조회 1
OnAir 이태석 뭐하냐고
10:38 l 조회 1
OnAir 32강 가도 개최국 캐나다인데 괜찮겠니?
10:38 l 조회 1
OnAir 세번째 아니니
10:38 l 조회 1
OnAir 좀 주저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38 l 조회 1
나 맨날 입축구하는 애들 욕하는데 오늘은 ㄹㅇ 재앙수준임
10:38 l 조회 1
OnAir 황희찬 설영우 이태석 다 빼자 제발
10:38 l 조회 1
드림이들 뒷드림 양평 갔대
10:38 l 조회 1
OnAir 야 한골 먹힐때마다 연봉 10억씩 차감해
10:38 l 조회 1
OnAir 아니 이태석 크로스 ㄹㅇ 하지마아
10:38 l 조회 1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10:38 l 조회 1
OnAir 손흥민이랑 이강인이 어쨌거나 국대에서 탑 취급 받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듯....
10:38 l 조회 1
OnAir 야 이태석 빼라 진짜
10:38 l 조회 1
OnAir 박지성 이영표 답답하면 내려와서 뛰어달라
10:38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