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4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근데 이건 쉴드가 아니라 반응이 유하다?는 아닌듯 지금 플만 봐도 거의 80~90이 부정적인 반응에 그일이 당장 오늘 일어난것처럼 다들 반응하고 판단하면서 유하다고 하는건 뭐야 

그걸 실수라고 판단하던 아니던 각자 의견다 존중하고 알겠는데 굳이 이걸로 왜 싸워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유하다기엔 지디 뭐 소식만 올리오면 마플밭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난 그냥 너무 옛날일이라 관심도 없음 지금 지디가 티비 나오는것도 아니자나 소비할것도 없어서 화도 안남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년전에 한걸로 매번 플들이 어제 하다 걸린 마약사범처럼 10년을 한결같이 까니까 새롭기는 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이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ㄷㅔ ㄹㅇ 다른ㄷ가수들에 비해서 심한건 맞지않나? 뭐 신동엽 주지훈 이런애들 떠올리면 훨 심한거같긴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공감 팬인 나도 딱 본문생각 그대로임
실수던뭐던 했다는점에서 잘못맞다고 생각하고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실수로 생각함 근데 뭐 냄새가 어쩌고하면서 모를수가없다고 생각하는 입장도 그럴수있다고 생각은 함 그냥 각자생각존중하자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마라샹궈 먹말
1:53 l 조회 1
근데 내가 돌이면 팬들이 못생겼다고 하는 머리는 절대 안 하고 싶을 것 같은데
1:53 l 조회 1
한국 혐오하는데 중국 일본이 자기네들 편 들어줄 줄 안거 개웃김
1:52 l 조회 3
돌이 피드백 너무 잘해주는 것도 안좋은 것 같아… 4
1:51 l 조회 34
마른사람 몸평도 함부로 하지마라 좀~5
1:51 l 조회 25
차애가 나한테 완식 왼인데 사람들은 른으로 먹어 1
1:51 l 조회 10
입덕한지 1000일째 넴들의 7할이 빠짐
1:50 l 조회 18
ㅍㅁ인데 왜 돌이랑 빠순이는 반비례할까3
1:50 l 조회 23
알디원 준서 진심 사귐통 결혼통 심하게 옴
1:49 l 조회 8
나만 너무 마른거 안예뻐보임?13
1:49 l 조회 44
ab 씨피 뉴비일 때 b른으로 탐라 들어오는 거 찍먹 하다가
1:49 l 조회 17
혐한하는 남미 동남아 계정주들5
1:47 l 조회 47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커리 비빔밥 연포탕 된장찌개 잔치국수 충무김밥
1:46 l 조회 10
헤어 구리다고 할 수 있는데 선을 넘으니깐 그렇지20
1:46 l 조회 124
구운야채소바 해먹는게 아니었는데...
1:45 l 조회 30
유준이 볼살 진짜 쏟아질라 하는 거 너무 치명적임1
1:45 l 조회 62
삼각관계로 한 멤버 두고 두 멤버가 서로 기싸움하는 구도 만드는 거 개싫음 ㄹㅇ6
1:45 l 조회 50
내 최애 장발이 자기 선호였는데1
1:45 l 조회 37
원빈은 날티 청순 복고 다 착붙으로 받아먹는게 신기함7
1:44 l 조회 35
아니 스테이씨 이번 노래 너무 좋아서 놀랬음2
1:4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