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4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5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추팔플만 나와도 까던데 보니까... 엑스터시 한 ㅈㅈㅎ은 잘만 소비하던데 ㅋㅋㅋ 신기하긴 함 오히려 여기선 ㅌ보다 더 욕먹는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지디 논란 많아서 그런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반려견 논란이랑 승리 옹호 전까진 나름 반응 괜찮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가 젤약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 내가 인티랑 유튜브 인스타 이런 것만 해서 다음카페 이런 곳 말하는 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어느 커뮤를 가든 말은 많이 갈림 한결같이 욕먹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마약한 배우들은 모르는 사람들도 있고 아이돌보다 논란 덮어지는게 쉬운 느낌..?
배우들은 잘만 소비하고 거의 앓던데ㅋㅋㅋㅋㅋㅋㅋ 그거보면서 좀 웃겼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 돌팬들이 많고 원래 배우플 잘 안타서 그런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플타도 쉴드도 없으니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ㅈㅈㅎ도 싫고 지디 논란이 한두개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쉴드글 진짜 개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 걍 다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왜 쉴드임? ㅋㅋ 딴 데 가서 찾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탑은 약간 활동도 거의안하고 잊혀져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지훈도 싫음 왜이ㅣ리 많이 나오는지.. 마약플 타면 나오긴하는데 그렇게 엄청 크게 신경쓰는 느낌은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딴데는 관심없음ㅋㅋㅋㅋㅋ여기가 제일 유한지 모르겠음 딴데는 지금 활동안하고 있어서 관심이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디만 맨날 쉴드 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탑 버리고 맨날 지디만 쉴드 치니 사람들도 지디에만 관심갖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33방금도 쉴드 겁나게 치던데 인티에도 쉴드 많고 좀만 뭐라하면 아주 추억팔이도 못하게 만드는 매정한 쓰레기 취급하는 경우도 많던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래 돌이 더 까임 배우보다 똑같은걸해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디는 쉴드도 개많잖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에서 쉴드 거의 못 봄 ㅋㅋ 유튜브 인스타 머글 많은 곳은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기서는 근데 뭐가 진짠지 모르겠음 어쩔때는 소비하지 말자면서 그러고 어쩔때는 또 멋있다고 앓고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번에 새벽에 지디 미화쉴드글 온갖 인기글 다 도배돼서 이게 맞나... 싶더라 ㄹㅇ 나 꿈꾸는 줄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ㅈㅁㅈ 이태원 남돌도 잘만 활동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티에서 지디 쉴드를 거의 못봤다고...? 오늘만해도 기소유예다 극소량이다 한 번 실수다 이런 글 개많았는데...그리고 주지훈이나 지디나 똑같이 범죄자고 앓기 싫은데 둘의 차이는 쉴드 치는 팬이 있냐 없냐같음 주지훈은 솔직히 나오는 작품들을 볼 지언정 주지훈이 마약했다는거에 대한 쉴드는 없음 근데 지디는 극소량에 실수라면서 쉴드 오지게 많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소유예다 극소량이다 하는게 왜 쉴드임? 팩트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단순히 팩트로 사실을 나열하는게 아니라 기소유예고 극소량이었는데 왜 지디한테만 이 난리고 박하냐면서 쉴드를 치니까 쉴드라고 한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럼 그렇게 적던가 실수다 극소량이다 기소유예다 라면서 쉴드쳤다고 적어놨네 니가ㅋㅋ
그리고 지디한테만 박하냐고 한 글 좀 줘 가서 팬이면 입 좀 다물라 하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니가 찾아; 그리고 내가 내의견 말하는 글에도 너같이 이해 못하는 애들 생각해서 하나하나 다 적어야함? 플 지나가고 글 내려간지 한참됐는데 굳이 글 검색해서 몇 시간전에 댓글단거에다 왜 난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0에게
없으니까 달라고 한거지 플 다 읽었거든ㅋㅋㅋ
이해 못하는게 아니라 니가 제대로 안적어놓았으니 몇시간 전 댓글에도 댓 다는거야
기소유예,극소량이라고 쉴드쳤다랑 기소유예,극소량인데 왜 지디만 욕하냐고 쉴드쳤다랑 엄연히 다르잖아? 그래서 난 전자는 쉴드가 아니라 팩트라고 댓글단거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주지훈은 왜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지 의문임
얘는 한번이 아니지 않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웃기다..sm 믹스팝(?) 1세대 신화때부터 있었네
0:05 l 조회 7
근데 혹시 야구 관련 글은 일상이 맞을까...1
0:05 l 조회 6
정상현 한유진 이런 막내공들 좋음
0:05 l 조회 6
OnAir 나는솔로 이번 기수 영숙님 비주얼 뭐임..?
0:04 l 조회 8
탯링...... 파 있니? 3
0:04 l 조회 14
카리나 아무리봐도 중단발이 개쩔어
0:03 l 조회 31
탯성 ㄹㅇ 고양이 씨피여서 둘 다 자존심 개쎈데 결국에 연하가 지고들어가는게 좋음... 4
0:03 l 조회 33
OnAir 나솔 이번기수 돌싱치고 엄청 순한맛이네2
0:03 l 조회 12
스키즈 신곡 마지막에 랩 몰아넣은거
0:03 l 조회 10
라이즈 혹시 형동생 바꼈나여
0:02 l 조회 70
툽 수빈이 해리포터에서 제일 싫어하는 캐릭터ㅋㅋㅋㅋㅋ 모두가 공감할듯
0:02 l 조회 22
와 원빈 개잘생김
0:02 l 조회 32
얼박사 광고 유노윤호 은석 원빈 민호 맞네11
0:02 l 조회 103 l 추천 1
아니 바퀴벌레 눈치 왜 이렇게 빠르냐2
0:02 l 조회 16
쇼타로는 뭔가 감자 샐러드 같을때가 있음1
0:02 l 조회 14
투바투 비주얼 실감짤들 하고 탐라에서 봤던 짤들인데1
0:02 l 조회 25
성찬이 이거 스포츠 선수느낌난다5
0:02 l 조회 29 l 추천 3
옆페스 뭐가 맛있음? 추천 받음 12
0:02 l 조회 49
나같경 탯성으로 고양이씨피의 맛을 알게됨 5
0:02 l 조회 34 l 추천 3
은석 셋로그에서 젤 좋은컷
0:01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