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52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78505113?category=2

위에 글 쓴 쓰니인데 비슷한 내용, 이어지는 내용이라서 혹시 알아볼까봐 본표함

지디 인스타 사진 올라왔을 때 독방가서 찾아보면 있겠지만 팬들도 싫어했고 다들 아.. 했음

우리도 5인지지 싫어해 심지어 걔는 나간 애고

그리고 반응 안좋은거 알고 지디랑 탑이랑 마약한거 알고 멤버들 범죄, 논란 다 알고 있고

이건 팬마다 다르겠지만 난 개인적으로 이런저런 이유로 단체컴백도 굳이 반기지는 않음 여기서 말한 단체는 4명임

그런데 왜 다른 곳에서 5인지지하는 애들 끌고와서 여기서 욕먹는지 잘 이해가 안감ㅎ

큰방이랑 독방 한번 둘러봐 어디 5인지지하는 팬들 있나..

욕먹을 일에는 욕먹어야 된다고 생각해서 욕먹는게 억울하거나 싫진않은데

여기선 하지도 않는 일들로 욕먹는건 좀 당황스럽고 싫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건 밀멤이라고 봐도 됨?
1:39 l 조회 1
콘서트 업자놈들 보통 언제까지 표 붙잡고 있음?
1:39 l 조회 4
얼마 전에 포타 폭파함
1:38 l 조회 7
일하다 본진 만난 적 있는디
1:38 l 조회 7
원빈이가 조아요
1:38 l 조회 7
플 모르는데 걍 난 지가 못 먹는다고 취존 못하는 거 보면 불쌍함
1:38 l 조회 6
폰게임만 두시간함 ㄹㅈㄷ다
1:38 l 조회 3
난 좋아할수록 까빠되는 듯.. 1
1:38 l 조회 9
른 견제라는게 되게 흔한건가 1
1:38 l 조회 9
아니 뭔 1부터 100까지 다 중계를 하냨ㅋㅋㅋㅋ1
1:37 l 조회 39
레드벨벳 쿨월드가 나에겐 필스페셜이다...
1:37 l 조회 5
근데 큰방 말고 독방에다가 마플 쓰라는거 진심임??2
1:37 l 조회 42
퍼스널 검사 받아보고 싶은데 찐따라 못하겠어1
1:37 l 조회 13
멤들끼리 놀고 얘기하는거 팬이랍시고 검열 적당히했으면1
1:36 l 조회 33
ㅅㅈㅎ 난 공계에 적당히를 모르고 매번 헤디 개패는 것들 정병 같음ㅋㅋㅋㅋㅋ1
1:36 l 조회 35
뭐야 이거 나만 지금 본건가2
1:35 l 조회 55
우리 축구 비기기만 해도 되는 거 맞지?2
1:35 l 조회 23
근데 여기서 키작공 혐오하는 워딩 보면 2
1:35 l 조회 26
약한영웅 재밌엉?3
1:35 l 조회 16
본진 반년 넘게 못 찾고 있음
1:3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