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5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따지고보면 용형도 범죄자에 들어가는거 아니야?? 브걸소비하잖어 근데 와이지는 왜 소속 가수들까지 소비안한다고 하는거야..?? 진짜 궁금해서 브걸소비하면 용형도 돈벌잖아 ㅇㅎㅅ이 주주로 있다고 돈벌게해주기싫다고 소비안한다고 하는데 뭐가 다른거지..?? 물론 벌어진 일의 차이가 있지만 둘다 범죄자인데 뭔가 반응이 달라서...
대표 사진
익인1
용형은 전과 12범 ... 찐 범죄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와이지 소비 안한다고는 다들 말은 하지만 진짜 불매 하는사람 못봄
소속가수들 성적들만봐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용감한형제들이 아니라 용감한형제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러명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찐형제 두명이였는데 형나가고 혼자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 진짜 첨 들어본다 왘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형제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 몰랐어..수정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용형 무슨 밤죄 저질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과12범이라고 본인이 방송나와서 말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중잣대지 뭐ㅋㅋㅋㅋㅋ 걍 더 유명한 죄랄까..
배우들이나 개그맨들은 계속 소비하는거랑 똑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용형 최근에도 소속연예인 관련으로 논란있던데 왜 반성했다고 하는지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말이 사무엘 논란 그것도 가장 최근인데

근데 과거일 반성했다고 자꾸 올려치기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김사무엘? 김사무엘 무슨 논란이야..? 찾아봐도 안 나와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오는데... 익예 여기만 쳐봐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걍 높은확률로 진짜 그거땜에 싫어하는것보다 걍 그연옌이 싫은애들이 많을걸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이지 무너지면 국내 화류계에 엄청난 타격 온대
용형 와이지 둘 다 나서서 소비하지도 불매하지도 않는 그냥 관심 별로 없는 사람인데... 굳이 얘기하자면 이게 크지 않을까? 와이지는 현재진행형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철인황후, 조선구마사 다 와이지 투자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것도 클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이지 솔직히 거의 가수들한테만 불매 그러더라 배우들도 많은데 에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연봉 받은거 다 환수해라
16:22 l 조회 2
걍 이번경기 비싼 캐비어로 알탕 끓인다는게 딱임
16:22 l 조회 2
아이돌들 월 300버는거 찬성해?
16:22 l 조회 7
아니 왜 국대주장을 국대감독이 견제하지,,,?
16:22 l 조회 9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헝그리 정신이 없어서 그럼
16:21 l 조회 14
애초에 움직임을 입력해야 출력하는 선수들이면
16:21 l 조회 13
아이돌이 정도 말하는건 ㄱㅊ음?
16:21 l 조회 49
그냥 조별리그 탈락하게 해주세요2
16:21 l 조회 17
올팬 많으면 유료소통 안여는게 나은듯
16:20 l 조회 21
추성훈 추사랑 이 짤은 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0 l 조회 41
손흥민 국대 은퇴하면 스폰서도 대거 빠질테니까 당분간 국대 은퇴 못함
16:20 l 조회 42
걍 알못이 봐도 3경기 다 경기 흐름이 복붙이던데
16:20 l 조회 24
48개국 중에 32강 가는게 이렇게 어랴울일
16:19 l 조회 31
엔믹스의 개인 인스타는 재계약 시기에 열거 같애?
16:19 l 조회 16
하이드레이션때 누가 푸룬주스 먹였냐
16:19 l 조회 12
지금 한국 국대 선수 라인업이 멕시코나 남아공보다 좋은데 털리는게 뭐겠어
16:19 l 조회 42
근데 월드컵까지 가서 의욕이 왜 없어?1
16:18 l 조회 58
김영권은 혹시 은퇴했어?1
16:18 l 조회 117
피부 하얘지려고6
16:18 l 조회 52
이 선수들을 데리고 ㅋㅋㅋㅋㅋㅋ
16:1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