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5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99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3년전에 헤어지고 30대 일 때 연애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일로 피해 받은 사람들 생각 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알겠는데 그걸 시킨다고 중간에서 다 한사람이 더 이상하다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 업보임
가스라이팅을 왜 시켜
남배우 실드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라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업보라고 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못 없다는 게 아니라 그정도 공사 구분도 못하냐고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따지면 그 분도 공사구분 못하고 다 시킨건데..날벼락이 아니라 끼리끼리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공사 구분을 누가 먼저 못 했는데 서예지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예지 어서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사 다시 읽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예지가 한 행동이 아닌데 기사가 터진거면 날벼락이지만 지금 일은 그게 아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과응보~ 권선징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예지랑 김정현때문에 잘못 없는 사람들이 피해받았는데 언제 터져도 할 말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게 인생 좀 착하게 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걸안시켰으면 터질일없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날벼락까지는 아니란말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날벼락 느낌일 것 같긴한데,, 지 업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상적인 사람이면 애인이 일하는 건데 공사 구분 못하고 그런 식으로 피해 끼치도록 가스라이팅 하진 않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뇌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분이 먼저 공사구분을 하셨으면 전남친 사건에 엮이질 않았겠지 스태프 무시성 발언도 그렇고 언젠가는 터졌을 거라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서예지 쉴드 엄청나다ㅋㅋㅌ같은 여자라고 그러나 진심 이해안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둘 다 잘못 맞는데 서예지는 뭔 죄야 불쌍해ㅠㅠ할 일인가 이 일이???거기다 서예지도 갑질 쩔기로 유명했다는데 하나도 안불쌍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남자배우가 답 없긴 한데 그래도 가스라이팅 피해자 탓을하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업보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예전 일이라쳐도 행동 자체가 한심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본인이 행동한대로 돌려받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업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원한테 날벼락은 좀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공과 사 구분할 줄 알았으면 진작에 이런일 없었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꼬리가 길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럼 학폭은여ㅠ 10대때 일인디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피해자가 몇명인데 인과응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쉴드는 아닌데 뭔가 전여친 일이라서 좀 그렇긴함ㅋㅋㅋ 전혀 안궁금했던 선생님들의 연애사 보는 기분이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과거에 그런식으로 행동하면 안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업보임 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럼 학폭은? 그것도 날벼락이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3334 딱 이 댓 쓰려고 내려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날벼락은.... 느이 언니 연애질하는거때매 고생한 그 드라마 다른 배우분들, 스텝분들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날벼락의 뜻을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뭔 잘못이라니 큰 잘못을 했는데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상식적으로 시킨 사람이 더 이상하다 생각하지않나? 갸만 없었어도 얘기도 안 나올 일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터질게 터진거라 생각함. 그니까 적당히 했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렇게 따지면 집착 오지게 당한 ㄱㅈㅎ이 불쌍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의견 갈리는 가스라이팅을 떠나서 그 대화에서 스탭 하대하는 인성이 드러나버려서 이미지 실추는 피할 수가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이라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지간한 일이었음 기자들도 건수라고 생각도 안해서 여기까지 안왔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응..?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예지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서예지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학폭 갑질 가스라이팅 다 언제 터져도 이상하지 않을 것들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예지 안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서예지 쉴드치는 사람 왤케 많어 이해를 못하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이걸 쉴드친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쉴드 진짜 많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예지 어서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터질게 터졌다 봐야하는거지 날벼락은 쫌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ㅈ ㅏ업ㅈ ㅏ득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도 내돌 까는 정병들 악개들 모두 카르마
2:04 l 조회 1
헤어실험멤이랑 몇년동안똑같은머리만하는멤
2:04 l 조회 1
ㄹㅇ 피스 잘 붙이는 곳이 있긴 하냐
2:04 l 조회 2
다들 최애 왼vs른 어느 쪽을 선호해? 2
2:03 l 조회 7
브라질 케이팝 시장이 큰 편이야?2
2:02 l 조회 16
아 출근하기 싫어
2:02 l 조회 6
근데 지금주어 말고 붙임머리 진짜 이상한 경우에는 없던 컨트롤프릭이 생기긴 함3
2:02 l 조회 34
지금 주어 예전에도 똑같은 이슈 있어서 팬들이 더 그러는거 같음 4
2:02 l 조회 59
너네 토이스토리 이 캐릭터 앎??1
2:01 l 조회 17
내돌은 너무 좋은데 내가 너무 빠혐이 옴3
2:01 l 조회 37
쿠팡플레이 티켓팅할때 몇초전부터 광클해도돼?
2:00 l 조회 7
마틴 실물 비율 이럴듯 대박
2:00 l 조회 12
내가 아이돌이 되려면 하나를 포기해야 됨 뭘 포기할래?2
2:00 l 조회 15
병크멤팬들 진짜 알페스에 미친 사람들이구나 4
2:00 l 조회 47
아이돌들 끼부릴때 오른쪽 위 쳐다봤다가 다시 앞에 보는 그 표정5
2:00 l 조회 36
지디는 한결같이 새벽에 인스스를 올려ㅋㅋ
2:00 l 조회 15
겹멤 메이저 씨피 있으면 꼭 그 씨피 왼+타멤 리버스 파는 척 하는게 젤 싫음
1:59 l 조회 12
와 미친 나 8년 전 영상화 안된 그룹 첫 결성된 콘서트 밀음 찾았음..
1:59 l 조회 19
내 최애는 너무 안정적인 머리만 해서 지겨움4
1:59 l 조회 35
ㅍㅁ 음지 마플은 다 까는 정병들도 많지만 본인이 싫어하는 씨피에 미쳐서 3
1:5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