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100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6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약간 아숩 

곡 선정된 것들 보면 이미 팬덤도 많고 인기 ㄱㅊ게 끌었던 곡들 꽤 보여서
대표 사진
익인1
22 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컴눈명이 아니라,, 다른 타이틀이어야 할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숨어있는 명곡이라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4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컴눈명 맞지 않나?
활동 당시에는 묻혔지만
다시 컴백해도 눈감아줄 정도로 좋은 곡이 아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시 컴백해도 눈감아줄 만큼 명곡... 묻힌 곡이 아니라 명곡... 그치만 성적이 조금 아쉬운... 재평가가 시급한 그런 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컴눈명이 묻혔던곡 다시 띄워주는게 아니라
다시 컴백해도 눈감아줄 만큼 좋은 곡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 이미 잘된 곡들 포함임 시기가 안 좋아서 무대를 많이 못 봤다거나 너무 좋아서 다시 컴백해죠ㅠㅠㅠ 이런 너낌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⁷7 그거는 이름을 조금 수정해야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0 이거딱내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시 컴백해도 눈 감아줄 명곡’ 맞는데, 근데
왜 눈감아줄테니까 컴백해달라는거겠어..
성적이 아쉬웠으니까 그런거잖아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쉬워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꼭 성적이 아쉽지않아도 예전 곡을 지금 들어도 여전히 좋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이런뜻으로 해석하긴 함...그때 당시 성적이 너무 아쉬웠으니 모른척 해줄게 당장 재정비해서 재컴백해줘 이런느낌...근데 뭐 해석 차이고 기획자가 저게 맞다면 저게 맞겠지 뭐 싶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나도 이렇게 이해했는데 리스트 뜨는 거 보고 아~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리스트 보고 ‘아 문특은 이렇게 해석했구나’ 라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 일단 해보고 아쉬우면 새로운 시리즈로 해주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튜브 댓글에서도 컴눈명 해석 두 가지로 나뉘었던 걸로 아는데 무슨 와이라누까지 나오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잘되고 안되고를 떠나서 다시 보고싶은 곡들 말하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원래 컴눈명이 다시 컴백해줘도 눈감아줄곡이고 조금 반응 크게 없던 곡들 다시 재조명하는거 맞지않음? 그때 반응 좋았는데 뭐하러 다시 재조명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잉 커뮤에서 자주 이 뜻으로 말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문특에선 그런 의미로 사용한 거 아님 영상 함 보는 거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컴백해도 눈 감아줄테니까 다시 컴백해!!! 이런식으로 더 자주 말했오 내가 커뮤에서 자주 본 건 럽미라잇 보스 이런 곡들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문특에서는 기획의도 그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커뮤에서도 그뜻보다 팬들이 너무 좋아서 주접용으러 쓰는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때 넘 반응좋아서 다시 해줬으면 하는 곡!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닌가 근데 여튼 난 지금 취지랑 맞게 잘하는 것 같다구 생각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획하신분 나온 영상보면 기획의도가 그냥 컴백 다시했으면 무대 다시했으몀 좋을 곡이던데... 왜 유튜브 보다보면 이걸로 다시컴백해줘 모른척해줄게 이런 글 달리는 곡들 그런 곡들이 꼭 묻힌 곡들만 있는건 아니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그냥 명곡이랑 컴눈명은 당시 반응이 중요하다고 생각함.. 가인 카니발이 ㄹㅇ컴눈명 대표곡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뭐 이러면 어떻고 저러면 어때 걍 즐기면 되지 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 본 컴눈명으로 자주 언급 되는데 성적 개좋았음 주어 까질까봐 정확히 말 못하는데 암튼,, 컴눈명 자체가 그냥 이 컨셉 한번만 더 해주라... 이거임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렇다기엔 첨부터 이걸로 다시 컴백해도 모른척해줌 이런 주접?이 크게 반응 없었던 곡에만 했던 말도 아니라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ㅇ 그냥 다시 컴백하면 좋겠다는거지 감놔라 배놔라 하는 사람 참 많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 한번 더 보고 싶은 노래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성적 좋으니까 탈락! 이런것도 웃기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엥 커뮤에서도 그렇고 컨셉 너무 좋은것들 가지고 말하는건데? 성적이랑 노상관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팬들이 커뮤에서 컨셉이든 노래든 너무 좋아서 다시 재컴백해더 눈감아줄수 있다 하면서 언급하는건데 무슨.. 본문은 역주행곡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나도 이렇게 이해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왜 역주행이나 컴백 다시했으면 좋겠는게 꼭 중소곡이어야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문특에서 해석한 게 다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별로...인기 많았던 곡들도 다시 컴백했으면 좋겠다라는 반응 많았는데
성적이랑 상관없는데 왜 굳이 중소곡이였어야함?
그건 컴눈명이 아니라 다른 타이틀 붙여야하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하오 심리키 내일은없어 릴스왔다ㅋㅋㅋㅋㅋㅋ
23:32 l 조회 7
OnAir 지금 사연 너무 안타깝다.....
23:32 l 조회 7
잘생기고 못생기고 떠나서 색기있는 아이돌이 있는거같아1
23:31 l 조회 17
트위터 다시 코마에서 정신차린듯
23:31 l 조회 11
아이오아이 연습 영상 방송국 제출용 영상이래 ㅎㅎㅎ
23:31 l 조회 12
일론머스크 ㅌㅇㅌ를 등신 sns로 만든거 너무 빡침
23:31 l 조회 11
다들 티빙 소송 그거 했어?9
23:30 l 조회 33
OnAir 흠...사연자 안타깝다
23:30 l 조회 13
양홍원 학폭폭로 반응 되게 미지근하네…10
23:30 l 조회 119
하투하도 팬덤 좀 붙었나?1
23:30 l 조회 32
내 기준 진짜 저평가된 여돌멤 있는데ㅜ 하 진짜 다 구라같음
23:30 l 조회 20
요즘 트위터에서 여자 욕하는거 딱 이느낌임
23:29 l 조회 41
트위터 나만돼?3
23:29 l 조회 44
근데 ㅅㅈㅇ 정병 진짜 오래간다 싶음4
23:29 l 조회 45
트위터 복구됨
23:29 l 조회 16
정일영? 그 분은 어쩌다 뜬 겨??3
23:28 l 조회 51
드라마 악의마음을 읽는자들 명작이다
23:28 l 조회 8
위시 노래 하루종일 듣는데(팬 아닌데…
23:28 l 조회 20
트위터 왜이래 나만 이런거 아니지
23:28 l 조회 21
타돌이랑 챌린지 하는거 넘 조은데
23:2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