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12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막 글 길게써서 하는데 있던데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인트로콘 티켓팅 로그인 하고 대기 타다가 로그아웃 돼서 늦게 들어감 포도알 몇 개 봐도 다 이선좌 뜸 양도 받는데 입금하자마자 그 사람 돈 먹고 튐 경찰서 가니까 신고 못한다고 함 티켓 구해도 콘서트 당일날 목 쉬어서 떼창 못함 할라봉 집에 두고 왔는데 그걸 입장 시작할 때 앎 콘서트에서 팔 근육통 때문에 손남신 못함 순간 이명 와서 양돈노 못 들음 앞사람 키 180 시야 다 가림 이기광 오해해 못 봄 화장실 갔다 온 사이 윤두준 미발표 솔로곡 공개함 옆사람 탈수증세 때문에 입장할 때 받은 물 다 줘버림 옆사람 도와주다가 이벤트 못 함 멤버들이랑 댄서들이 던져준 물건 주위사람들 다 받았는데 혼자 못 받음 콘서트 끝나고 사진 찍은 거 확인해보니 댄서들이랑 팬들만 찍혀있고 멤버들 찍힌 건 다 흔들림 그렇게 평생 불행할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거말하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엄청기네 ㅋㅋㅋㅋㅋ 이거 맞는거 같아 하이라이트구나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티켓팅에서 포도알 봐도 이선좌 뜨고 대리 맡기면 대리가 먹튀 하고 댓림픽 하면 항상 앞에서 끊김 티켓 양도 받으면 예사에서 잘못된 경로로 예매된 표라 의심하면서 표 취소하고 공방 뛸 때 바로 앞 순서에서 마감되고 콘서트 당일 표 분실되고 팬싸 매일 본인 바로 뒷사람 당첨됨 그리고 네가 간 장소 중 그다음 날 다른 사람이 너 대신 덕계못 깸 대신 그 사람은 네가 될 수 없음 네가 알바하는 곳에는 굿즈 안 들어오고 굿즈 사러 가면 앞사람에서 마감되거나 직원이 다 챙겨 놔서 네 거 없음 그래서 플미 주고 사면 그 사람 사기꾼임 오랜만에 밖에 생일 광고 보러 가면 네 사진 찍을 타이밍 없음 그렇게 외출하고 난 다음 집 들어오면 혈육이 네 방 더럽다고 포스터랑 굿즈 버림 네가 다급하게 가서 가지러 가면 쓰레기 차 네 굿즈 싣고 이미 출발함 네가 소리쳐도 아저씨 네 소리 못 들음 포스터 사고 지관통에 넣어 두면 며칠 후에 벌레 꼬여 있고 벌레가 포스터 전부 갉아먹고 앨범 사면 모든 앨범 포카에 하자 있어서 교환도 못 함 포카 뽑을 때마다 중복만 나옴 그래서 포카 또 사면 하자 더 심한 거 오거나 그마저도 플미+사기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이건 또 뭐야..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언젠가 복사해뒀던 텍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사실 워더 퇴치는 그냥 본진 짤로 많이 하는 듯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너무 무섭다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워더 포기할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막내들 2년만에 이렇게나 성장했다고
13:10 l 조회 1
익들 기준 제일 기본라면 뭐야
13:10 l 조회 1
음원 스밍 1시간에 1번만 반영되는거야?
13:09 l 조회 11
야 우리 ㅈ댓어 어떳해
13:09 l 조회 90
사람마다 진짜 병크 트리거가 다양한 듯ㅋㅋㅋㅋ
13:08 l 조회 12
요새 트위터 인용 심연인거 느끼는 사람들 있음?4
13:08 l 조회 25
어제 런닝맨 퀴즈 진짜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
13:08 l 조회 12
정보/소식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향후 활동 관련 안내)
13:07 l 조회 185
장터 오늘 저녁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해요!! 사례있음2
13:07 l 조회 15
하 떨깅 되어서 지금 정신적 데미지 입음
13:07 l 조회 23
수빈이 팔로워 어제하루 5만명이나 늘었네1
13:06 l 조회 46
와 오늘 심괴하는구나2
13:06 l 조회 17
보넥도 일간 많이 올랐네
13:06 l 조회 49 l 추천 1
아니 근데 맛피자는 인간적으로 94라인에 넣어줘야함2
13:06 l 조회 46
와 x에서 한국인 피부가지고 난리치는거 땜에 짜증나서4
13:06 l 조회 46
빌리 붐은 반드시 온다
13:06 l 조회 7
라이즈 앤톤 이거 자작곡야 커버곡이야?2
13:06 l 조회 35
망고스틴 망고스틴
13:06 l 조회 19
헐 지디 디즈니 콜라보 엄청 대규모야1
13:06 l 조회 84
아니이거뭐야?..
13:05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