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12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7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태민-괴도, 백현-유엔빌리지, 정국-유포리아
1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그래 내기준이야 얘들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참고막이다 쓰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셋에 본진 없는데 다 좋아 진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기준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맞는것도 아닌것도 있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열폭 보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거를타선이 없어 다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완 전 인 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참고막 ㅇㅈ 크리미널이랑 이데아도 미쳤어 ㅇ데아 한 번 들으면 계속 맴돌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ㅇ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쓰니 기준 너무 좋은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국도 솔로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로데뷔? 이런건 아니고 앨범에 솔로곡이 있는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앨범 수록곡이야 솔로로 부른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유빌 넘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애 노래 좋아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타팬12
악 난 저기에 크리미널 갓크리미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ㅠㅠㅠㅜ 와이거왜나온지도몰랐냐고작년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5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666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적어도 지디는 있을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저기 내 본진 없음~~~ 개좋다 참고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대한민국 20대 모 여성의 심장을 울리는 곡들 탑 쓰리임(투표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두 저 노래들 다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인정합니ㅣ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무리 개취지만 솔로 데뷔도 안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솔로곡인데 뭐가 문제 제목도 남돌 솔로곡이라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식 솔로가 아닌거 같아서 일부러 솔로곡이라 한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혼자부른노래=솔로곡 인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짇으랙옹이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다 좋아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니 기준이라고 붙여줘야겠다 딱봐도 주접식인걸 모르나 반박 개많이 하넼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보앤걸 블랙 광화문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대박 ㅇㅈ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쓰니 기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한민국 남돌 솔로를 말하는데 지디를 빼놓고 반박불가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유빌 들을 때마다 심장 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꼬인사람 왜케많냐...저렇게 살면 행복한가 불쌍해지려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쓰니기준이라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근데 본문 다 인정 참고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남 글에 초치는 꼬인 사람들 진짜 많네! 쓰니 참고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쓰니 기준이라고 붙여줄 수 있을까 ㅇㄱㄹ 난리 칠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했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고마워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한남동 유엔빌리지~~~~유앤미이이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유포리아 정국이 혼자부른거엿어?!?!?!? 노래 핵조은그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Yes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제목에 솔로곡이라 써있는데...솔로 가수라한게 아니고.... 글고 당연히 쓰니 기준이지... 왜 지들은 지들 기준을 들이밀면서 남 기준은 존중 안하짘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반박불가라고 적어서 그런가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쓰니 기준이니까 반박불가든 뭐든 노상관이지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처음엔 쓰니 기준이라는 말이 없어서...? 자기 기준엔 아닌 사람들이 댓글 달았나봐
난 개인적으로 셋 다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쓰니 기준이라고 꼭 명시를 해놔야 아 이게 쓰니 기준이구나라고 생각하나봐... 익인 40한테 뭐라하는거 절대 아니고 그냥 맥락 못읽는 애들 보니까 눈 앞이 캄캄하다...ㅎ 무식해서 말도 섞고 싶지 않은 애들 개많아ㅠ 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본문 가수들 인기많고 잘나가는거에 배 아파서 도라버렸나보다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모야 쓰니 글인데 당연 쓰니기준이지 꼬여서 초치는 사람 많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그래 내기준이야 얘들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쓰니 기준이긴 한데
굳이 여기서 의견을...
그렇다고 쓰니가 그 분들을 대단한 솔로라고
인정 안한 것도 아니고
결국엔 본인들도 100%의 객관성을
갖고 말한 거라고 할 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저 곡 전부 좋아해, 쓰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쓰니 참고막임👍
덕분에 또 들으러 가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취향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 기준 들이밀면서 왜 없냐 이러고 있네 ㅋㅋㅋ 저기 안사니까 따로 글 파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쓰니 나랑 취향 완전 비슷한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쓰니 참고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지코-사랑이었다
지디-삐딱하게
양요섭-카페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아 카페인진짜... 사랑이었다 진짜... 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인 ㅇㅈ 사랑이었다눈 들어봐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노래조아 근데 지코가 부른거 아니고 루나?가 부름 가수는 지코로 도ㅑ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그게 무슨말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객원보컬?이라하나 그런거같음 지코 목소리는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3에게
???ㅋㅋㅋㅋㅋㅋ싣기하다 들어봐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글쓴이에게
태일 버전도 있는데 둘 다 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5에게
나 태일 음색 완전 좋아하는데 꼭 드ㄹ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카페인 진심 갓곡 ㅜㅠㅠㅠ추억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나 사랑이었다 태일ver도 개좋아해.....진짜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먼디 나 태일버전 있는거 처음알았음 태일이 부른 넌어디에 개좋아하는데 사랑이었다도 들으러가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카페인 ㄹㅇ 띵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헐 카페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와 대박 나 이 세 곡 다 엄청 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참고막이네 다 좋아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댓글에 저 가수들 정.병 몰려온거 같은데 무시하자 아싸 화법 개지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유포리아 진짜 좋아해👍 다른 두곡도 자주 듣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참고막~!~!~!!인정!!!! 댓망진창 무시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쓰니기준이라고 본문에 있잖아
왜 비꼬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에 안써서 그런가봐...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첨에 없었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쓰니 고막 나랑 쌍둥이 수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나 오늘 유엔빌리지랑 유포리아 들었는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지금 체감으로 유엔빌리지갔다가 유포리아처럼 내려서 한강간 기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헐 나 셋다 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곧 유포리아의 계절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유인빌리지랑 괴도는 진짜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유포리아 미쳤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내 본 없는데 쓰니 참고막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기 돌꺼 추가하면 크리미널 럽어겐도 추가해줘 ㅎㅅ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유포리아....나를 하늘로 데려다 주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유포리아 진짜 청량아련의 끝판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GIF
첨부 사진소년의 아름다움 그 자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이거 완전 예뿌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GIF
첨부 사진무대도 넘 젛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쁘다 무대 직캠 있으면 보러가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교차편집두 있당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볼게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오 ㅇㅈ 근데 먼갘ㅋㅋㅋㅋ세대차이가 느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정말ㄹㅜ 저 세분들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곡으로만이라고 했으니까 나는 공감,, 다 좋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괴도 오늘도 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괴도 ㄹㅇ 넌 철저해
유엔빌리지 ㄹㅇ 뚜웅~뚜웅뚜운뚜운
유포리아 ㄹㅇ 유포뤼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첨에 안썼어도 자기가 썼으니까 당연히 자기기준아닌가 ㅋㅋㅋㅋㅋ 그로짓 잘하네 여튼 내본 없지만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ㄱㄴㄲ 당연히 쓰니 기준이겠지ㅋㅋㅋ 본문 다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댓글에 분탕치는 애들 웃겨ㅠ 당연히 자기가 듣고 쓴거니까 자기기준 아님? ㄹㅇ 셋 다 띵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저기에 김성규 60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잠만 소름 이거다 이거 진짜 이 노래 완전 좋아함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인ㅑㅇ ㅠㅠㅠ 나 진짜 유포리어 랑 유엔빌리지랑 본문 개다 좋아해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추하다 추해 불ㅇ만이면 자기들이 새로 글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 진짜 분탕질ㅋㅋㅋㅋㅋㅋㅋ못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누가보면 나라에서 남돌솔로곡탑쓰리는 뭐뭐입니다 이렇게 정해준줄ㅋㅋㅋ 개웃기네반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진짜 개못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2222 개웃김 ㅠ 그럼 다 자기기준으로 글쓰지 정답있는것도아니고 다 갈리는걸 으휴 으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본문 다 좋아~~~ 연달아서 들으러 가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ㅇㅈㅇㅈ~~~~
사실 나는 태민 프레스유어넘버를 쪼오끔 더 좋아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괴도 쓸까 프레스유어넘버 쓸까 고민했는데 그 춤이 너무 좋아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ㄹㅇ다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난 태민 이데아도 좋아해 백현 캔디도 정국 시차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저렇게 셋 생각하고 들어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유포리아 최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ㄹㅇ 다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에게 남자 솔로곡 하면 생각나는 곡😇
비-레이니즘
태양-눈코입
박효신-야생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ㅂㅂㅂ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오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와 이거도 ㄹㅇ
익인 취향 보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학생때부터 들어오던 노래들이라 내 고막이 익숙해져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태민 정국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인증가능 타팬이지만 유포리아 ㄹㅇ 띵곡이야 그 말할수없는 감정(?) 올라와서 개조음 꿈들의 재림인가 그부분에서 맨날 와... 한다ㅜ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감정공유하는거야?...진짜 재림이라는 단어 나올땨 뭔가 헉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진짜ㅜㅜㅠㅠ 쓰니 참고막 인정 본김에 또 들으러 가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개인적으로 백현 러브어게인 미침 진짜... 안들어본 사람 있음 제발 들어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유포리아 이 버전도 조아 https://soundcloud.com/bangtan/euphoria2019festa
페스타떄 올려중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나는 태민 무브랑 정국 유포리아 태양 눈코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유엔빌리지 비트가 사기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한남동 유엔빌리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괴도는 너무 너무임 진짜.... 괴도랑 셜록 섞은 무대는 볼 때마다 기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아니 나 요즘 괴도 커버한 무대에 빠져 사는데
원곡이 캡짱이니까 커버도 쩐다 이 생각했음
괴도 나온지가 언젠데 진짜 지금들어도 너무 세련됐음
난 태민 솔로곡 중에 갠적으로 괴도가 진짜진짜 좋더라
유엔빌리지는 울엄마가 자본냄새난다고 굉장히 좋아하심ㅋㅋㅋㅋㅋㅋ근데ㄹㅇ 비트 미쳤음
유포리아는 날 좋은 날 기분 좋을 때 들으면 더더 좋음
나도 좋아하는 남솔곡 많은데
본문도 완전완전 공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괴도 유빌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아무도 모르는 곡이 누군가에 인생곡일수있는거고
.. 하다못해 방탄인데 솔로데뷔안해도 알만하짘ㅌㅌ슈퍼스타인뎅ㅋㅋ본문 다 공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난백현진짜좋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유포리아 하면 날라다니던 울 정국이 생각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곧 유포리아의 계절이 온다,,, 청량 그 자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변배켠 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ㅇㅈ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유빌 시작부터 부와아아앙 하는거 개좋음.. 그리고 태민 크리미널도 넘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하 나랑 취향 똑같다 진심 ㄹㅇ 괴도 받고 press your number까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유넘(내멋대로줄이기)당연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ㅇㅈ힞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댓글 개웃기네 태민 drip drop도 좋아 ㅠㅠ
5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취하면서 거의 1일 1식으로 살아왔는데 단점이1
5:19 l 조회 29
남돌 복근있으면 운동 무조건한건가?1
5:16 l 조회 26
박준형이랑 데니안이랑 가족인 거 이제 앎
5:15 l 조회 8
하 북마크 개많아서
5:13 l 조회 23
오늘 방탄콘 졸라 재밌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5:01 l 조회 69
정보/소식 4년전 그때처럼 또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경우의수를 짊어진 팀 가나 vs 크로아티아 라인업3
4:58 l 조회 54
당연한 얘기지만 떵개씨 참 잘 드신다ㅋㅋ3
4:57 l 조회 18
최애 보면서 오살힘 느낌
4:54 l 조회 29
아니 일찍 일어나야 되면서 왜 안 자고 않냐
4:54 l 조회 11
양정원 디엠 진짜 사촌동생 연하남 트레이너 모기헌터 다 됨
4:51 l 조회 41
정보/소식 월드컵 속보) 우루과이 축구연맹, 우루과이 대표팀 귀국을 위한 전세기 항공편 취소1
4:48 l 조회 161
카프리썬 맛있당2
4:48 l 조회 17
아니 나 소희 알아가는 중인데 미쳣나 4
4:48 l 조회 51
김부장 아니 김부장 딸 너무 불쌍해………
4:47 l 조회 64
최민식 캐릭터 너무 최악임 ㅅㅍㅈㅇ5
4:43 l 조회 83
소녀시대 딱히 팬은아닌데
4:41 l 조회 41
야간 편의점 알바 중 드디어 의자에 앉음3
4:39 l 조회 36
Riku 아이돌이야?1
4:35 l 조회 76
난 사실 야망콤이 있음2
4:35 l 조회 29
오늘 오스트리아 우즈베키스탄 가나 국민이 됨2
4:31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