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811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7
이 글은 5년 전 (2021/4/27) 게시물이에요

정말 어이가 없더라고요. 아니 시작하고 3분대쯤 누가 어떤말을 했는지 기억하시는지... 구준회가 본인 입으로 자기가 춤에 자신이 없다고...제가 2n년 살면서 밥맛이 떨어진 적이 없었는데 그날 보다가 먹던 김밥을 내려놨습니다. 심지어 참치마요였는데 말이죠. 제가 너무 어이가 없었는데 더 어이없는 건 저번주 이시간에 쓰차를 당해서 이 어이없음을 풀지 못했다는 거죠. 그래서 방금 자유의 몸이 된 알림이 뜨고 바로 적고 있습니다... 제가 늙어 죽기 전에 구준회 입에서 그 말이 나오는 걸 듣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정말 어이가 없어 그 날 안주 없이 맥주까고 준회가 한 말을 안주 삼아 곱씹었습니다 

얼마나 어이가 없었는지 아시겠나요? 아니 본인이 춤에 자신이 없다고 … 

춤에 구준회가 춤에.. 자신이.. 없다고이거 구준회 희대의 망언으로 연관검색어 만들어서 준회도 보고 자기가 한 말이 실언이었다는 걸 알게 하겠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진짜 어이없어서 웃음도 안 나오네요. 오늘도 맥주 까겠습니다. 또 그런 소리가 준회 입에서 나온다면 준회를 앉혀놓고 앞에서 24시간 춤추면서 춤에 자신없어야 할 사람이 누군지 똑똑히 알려주겠습니다.  

그리고 와이지 화나셨나요? 돈 오지게 쓰셨네요. 근데 세트보다 애들이 무대를 찢어놔서... 죄송한데 세트는 기억나지도 않더라라 팽이... 우리 동동이 언제 그렇게 컸을까요..든든허네요 큼큼 아무튼 화나셨나요? 그럼 엠넷과 다시 손절하세요. 근데 왜 음원은 안 내요? 머저리같은 회사 칭찬을 할 수가 없습니다.  

쓰차 많이 당해봤는데 이렇게 길게 느껴진 적은 첨이네요. 킹덤 끝날때까진 조용히 존댓말 하며 살겠습니다. 길다면 오랜만에 입터져서 그런 거라 생각해주시길바라요... 그리고 아이콘 래퍼 쇼미 벌써 나왔어요... 네 그렇습니다. 제가 애들을 본지가 벌써 7년이 넘어가네여 그땐 다 어렸는데... 이번 킹덤이 유독 연습생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애들도 그랬겠지 몰라... 돌아라 팽이... 

 

[잡담] 아니 킹덤을 시작하자마자 제가 어이가 없어 그날 하루 종일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 타팬인데 너무 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돌아라 팽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범상치 않은 제목과 실망시키지 않은 본문"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콘 최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ㄹㅇ 어이없었음...춤으로 와이지 들어온 애가 자신ㅇ 없으면 도대체 누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돌아라 팽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이없는거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따봉 드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광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찐 광기다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 똑똑히 알려주겠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야마삐쪽 오랜만에 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에 사진까지 완벽함ㅋㅌㅌ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나갈때 속후련해보이는거 같아서 더 빡치는데
1:36 l 조회 1
파울루 벤투 전 감독의 가장 큰 잘못
1:36 l 조회 1
정몽규가 먼저 선빵으로 나간다고 햇을때부터 결말은 알앗음
1:36 l 조회 4
부회장단도 화려하넼ㅋㅋㅋㅋㅋㅋ
1:36 l 조회 7
하 웃긴데 안 웃김
1:36 l 조회 6
뭐야 나 잠깐 딴데 갔다 왔는데 홍명보 자진사퇴함?
1:36 l 조회 3
아니 이용수 씨도 아직 남아잇네? 고위직으로
1:35 l 조회 11
일본인들이랑 브라질인들 트위터에서 겁나 싸움
1:35 l 조회 14
또 4년을 기다려야 한다는게 기가 차네
1:35 l 조회 5
국대감독도 흑백요리사 처럼 선발했으먼 좋겠어1
1:35 l 조회 4
아 제발 손흥민 담월드컵까지 뛰어줫으면3
1:35 l 조회 18
정몽규가 사퇴한 상황에서 회장도 뽑아야하잖아1
1:35 l 조회 15
근데 진심 그냥 벽이랑 대화하는게 심신안정될듯ㅋㅋㅋ
1:34 l 조회 37
아 졸라열받아서 잠이안온다 태도 저게사람새끼냐고
1:34 l 조회 12
아니 이제 홍명보는 선수로써도 한국축구레전드 아님ㅇㅇ
1:34 l 조회 34
후임 감독은 언제 정해 질까 ?1
1:34 l 조회 25
국대감독 데려오는게 거의 디즈니 실사화 캐스팅급 난이도임
1:34 l 조회 23
군체 또 보고 싶다 2
1:34 l 조회 12
계란 돈 안아깝다 한판 다 던지고싶어1
1:34 l 조회 15
손흥민 함부르크때부터 응원하고 경기 봤는데 너무 열받아2
1:3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