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925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3
이 글은 5년 전 (2021/5/03) 게시물이에요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난 너무 유치하더라
일차원적인 가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늑대 가지고 노는 여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언제적 갬성이야ㅠㅠ 시대에 뒤쳐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구시대적 가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우보다 더 배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야나~ 노야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우보다 더 배우가 ㄹㅇ 뭘 말하고 싶은 건지 모르게씀 사람들이 의사보다 더 의사 검사보다 더 검사 이게 뭐냐고 했던 거 생각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배우보다 더 배우랑 늑대 가지고 노는 여우 빼고 노래랑 춤 완전 내 취향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늑대 가지고 노는 ㅇㅕ
우~
노래 잘듣고 있는데 노래자체보단 무대보고 멋있어서 좋아짐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노래는 개좋은데 가사가 너무 유치하긴 하다고 생각했는데 말나왔나보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박진영이 작사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래랑 춤은 좋은데...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작전 개시
이것도 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야 나 노야 노 이것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만 머뭇머뭇대 이제 작전개시 이부분 음이랑 가사랑 옛날 스따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꺼야 내꺼야 거기도.. 음악 느낌이랑 하나도 고려 안해서 만든 가사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치하고 너무 옛날노래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차라리 빨리 따다닥 말했으면 더 나을수도 있을 것 같은데 그 느린 플로우 때문에.. 너무 잘 들리고 더 구려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배우보다 더 배우..
늑대 가지고 노는 여우...
가사만 놓고 보면 2021년 노래 아닌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나는 늑대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랩가사가 너무 별로..랩..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늑대가지고노는여우.... 스트릿은지도 아니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인적으로 2절 벌스랩 빼고 다좋아.. 2절 들으면 힘이 쭉 빠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이드버전 들엇는데 랩 잘하시는분이 해도 2절 랩은 못살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전체적으로 2010년대 가사같음... 유치하고 올드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음은 진짜 좋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있지 처럼 예쁜데 실력까지 있는 애들 실력까지 죽어보이게하는 가사? 배우 보다 더 배우 이부분 진심 박진영 할아버지가 와도 못살릴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있지는 솔직히 랩보다는 보컬풀이 좋은데 랩가사 많으니깐 그것도 있지 활용 못했다는 느낌 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사 빼면 다 좋음ㄹㅇ
멜로디 비트 안무 멤버들 얼굴 실력
다 좋은데 가사가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그냥 재밌고 좋았어~~ 별로인 사람들도 있겠지만 프레임은 자제해주세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제왑은 항상 가사가 백스텝하게 만듦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가사좋은 제왑가수들이 얼마나 많고 데이식스는 심지어 가사가 좋아서 평론가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데 ㅠ 갑자기 제왑치기.. 트와 필스페셜도 가사 좋고 스키즈도 자전적인 좋은 가사들이 얼마나 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기서 말하는 제왑은 박진영 말하는거 아냐? 나도 박진영 그냥 제왑 혹은 제와피이라하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 제왑이라고 한줄 알았네.. 뭐 박진영이라도 해도 나는 가사 좋은게 너무 많아서~ 뭐 그건 개인취향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남들 시그널 다 욕할때 혼자 개좋은데 하던 사람이긴한데 이번 있지 곡은 진짜 너무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랩부분이 너무...차라리 랩을 줄이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음이 더 별로... 작곡가 찾아봤더니 처음 보는 분이더라.. 제왑은 두번째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실 가사는 멜로디가 좋으면 흐린눈 가능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송박 잘생겼다
22:23 l 조회 1
장기하 윤가이 유투브 댓글에서 남자들은 20대 여자들이 여자로 느껴지지 40대 여자들은 여자로 안느껴진다는 글을 보고옴
22:22 l 조회 1
제베원 웅성즈 전광판
22:22 l 조회 1
예쁜남돌이 좋음
22:22 l 조회 1
다음엔 걍 국내 말고 일본콘 갈래
22:22 l 조회 11
내돌 소속사야 오타 좀 그만낼때도 되지 않았니?
22:22 l 조회 7
와 씨바 𝙅𝙊𝙉𝙉𝘼 잘생긴 남자 봄
22:22 l 조회 29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선수 평점 TOP10.jpg
22:21 l 조회 25
성호 이런 거 너무 잘 어울림
22:21 l 조회 5 l 추천 1
월드컵 이때 진짜 어떻게 했냐
22:21 l 조회 11
드림이 좋다!!!!!!!!!!!!!
22:20 l 조회 9
이렇게 돈 안 쓴 아이돌 뮤비는 처음봄1
22:20 l 조회 63
뭔가 세정이 아이오아이 현역 때랑 뭔가 달라보여1
22:20 l 조회 26
127 서로 조롱하는거 웃겨서 토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22:20 l 조회 30
왜 서양팬들은 일부러 피부거칠게보정한거를 좋아하는거야??1
22:20 l 조회 21
라이즈 헤메코 ㄹㅇ 미친것같음7
22:20 l 조회 105 l 추천 5
버블 재결제 오류 떴는데 도와줘 ㅠㅠ
22:19 l 조회 10
은석이 하지하지마 잘추던데 에이도 보고싶다3
22:19 l 조회 19
말 똑바로 하는 연예인들이 좋음
22:19 l 조회 9
업보빔을 좀 긍정적으로 믿음6
22:19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