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개좋아 어하루때도 너무 좋아서 노래 다들었는데 노래 거의 다 박세준님이 만들었단데 이번 빈센조도 그렇고 파리의 연인,내여자친구는 구미호, 상속자들, 신사의품격 엄청 유명한데 다 참여하샸넼ㅋㅋ 완전 취저
| 이 글은 5년 전 (2021/5/07) 게시물이에요 |
|
노래 개좋아 어하루때도 너무 좋아서 노래 다들었는데 노래 거의 다 박세준님이 만들었단데 이번 빈센조도 그렇고 파리의 연인,내여자친구는 구미호, 상속자들, 신사의품격 엄청 유명한데 다 참여하샸넼ㅋㅋ 완전 취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