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123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4
이 글은 5년 전 (2021/5/13) 게시물이에요
실제로 소속되어있는 당사자들은 또 다른 입장일지 모르겠지만 겉에서 봤을땐 정말 좋아...구성원한테 진심인게 보이거든 

일단 소속사는 정말 작아 

[잡담] 난 내가 지망생이라면 에이티즈 소속사 들어가고싶어 (긴글주의) | 인스티즈 

이게 케이큐야.. 

근데 이 조그마한 소속사에서 사람대접은 기가막히게 해준다? 

여덟명 사는데 그래도 좀 사람답게 살라고 김포에 72평 숙소 마련해주고 

식비 부담없이 대주고 

멤버 생일마다 소박하게 멤버 맞춤 케이크 만들어줬었는데 (요거트 좋아하면 요거트탑, 체리쥬빌레 좋아하면 체리쥬빌레 한통+생체리토핑, 보라색 좋아하면 보라색 케이크 등등) 

요즘엔 규모가 커져서 좋아하는 음식 다때려박아서 상다리 부러지게 차려주더라 

[잡담] 난 내가 지망생이라면 에이티즈 소속사 들어가고싶어 (긴글주의) | 인스티즈 

생일선물로 명품가방 이런거 선물해주고.. 

구성원한테 돈 씀씀이가 큰편인데 그게 이유가 되게 따수워 

타그룹 멤버들이랑 솔로 콜라보무대를 서게 됐는데 '기죽지말라고' 롤렉스 채워보낸거래 

물질적 말고 정신적으로도 잘 케어해주는게 멤버가 심리불안이 생겼는데 강행하기보단 활동중단시키고 쉬게하고 

그 멤버가 무대 서고싶다는 의지 보여도 완전히 나은 다음에 복귀하게 하려고 의사랑 멤버 부모님이랑 충분히 상의해서 좀 더 쉬게 두기도 했어 

다른 멤버는 원래 무대공포증이랑 카메라공포증 둘다 있었는데 멤버들이랑 회사사람들이 많이 격려해주고 칭찬해주고 보듬어줘서 이겨낼수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고... 

일단 사람을 사람답게 대우해주는게 보이니까 팬 입장에서 가끔 일을 못해도 어느정도 눈감아주게 되더라고.. 

에이티즈한테 큰 무대 설 기회가 생겼다 하면 단체로 다 달라붙어서 TF팀 꾸리고 죄다 머리싸매고 달라붙기도 하고 

소속아티스트를 그냥 흘러가는 비즈니스 결과물로 보는게 아니라 뭔가 키워도 제대로 키우고 

결국엔 그 안에서 팀을 굴리는것도 사람이라는걸 잘 알고있는거같아 

그래서 난 팬 입장에서 에이티즈 소속사가 너무 좋아 

그 조그만한 곳이 정말 따뜻하고 알차게 굴러가 

규욱아부지....내가 케이큐 사옥 지을때까지 에이티니 할게...
대표 사진
익인1
규욱.. 그는 절대 미워할 수 없는 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규욱아조씨....평티니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부지...사옥 지어요 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규욱아부지...항상 감사함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론 가끔은 엇나갈때도 있고 또 아이돌 처음키워봐서 팬들 니즈를 모를때도 있지만 적어도 티즈한테만큼은 회사가 진심이라 아낌없는 투자와 지원해주고 또 보호해줘서 고마울뿐이야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규욱아버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손데 이렇게 하기 쉽지않음.. 특히 무대에 돈 아끼지 않고 쓰는거랑 맴버들 복지 챙겨주는거 ㅠㅠ 사실 놀랬음.. 맨날 대형만 좋아하다가 중소가 이렇게 할수있구나 싶어서 맴버들한테 진심인게 눈에보임 이번에 승선한 티니로서 계속 이렇게만 해줬으면 ㅎㅎ 아 그리고 3기 받아주세요 ㅠㅠㅠ 유입 이렇게 늘었는데 조금만 나중에받지 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람들 좀 신기해 누구 하나 잘나가기 시작하면
15:30 l 조회 1
까계들 선동으로 아티 연검 망치는거 진짜 싫다ㅋㅋㅋ1
15:29 l 조회 7
예전에 연예인들 기부하는 이유가 세금 때문이라고 깠는데
15:29 l 조회 16
근데 1차 많은게 진짜 좋긴 함 마이너라도..5
15:29 l 조회 24
남돌중에 여돌보다 욕심하게 먹는사람이있어?2
15:28 l 조회 34
알못인데 엄지훈남 보고 부치 같다는 거 있잖아
15:28 l 조회 14
이분 엄청 예쁜 토끼가 사람으로 환생한것처럼 생기지 않았어?1
15:28 l 조회 55
케이스티파이 솔직히 2-3만원 정도면 자주 샀을텐제2
15:27 l 조회 20
정보/소식 안양 러브버그 캠페인 ....14
15:27 l 조회 118
엽닭 먹어본 사람 있음?5
15:27 l 조회 24
근데 ㄹㅇ불안정형멤에 맘츙붙고8
15:26 l 조회 60
아니 내가 보넥도 회사면 태산 빠더너스 나온거 바이럴 개돌림9
15:26 l 조회 81 l 추천 2
근데 같은 병크여도 여돌이 남돌보다 더 욕먹긴하던데6
15:25 l 조회 35
니넨 너네 씨피 회사가 붙여주는게 좋냐 아님 스스로 붙는게 좋냐 11
15:25 l 조회 60
통제충많이 붙는 멤 특징있음?8
15:25 l 조회 61
엽닭 먹고 싶다
15:24 l 조회 8
공명 도영 이 일화 초딩때 일화라고 생각햇는데1
15:24 l 조회 59
양홍원피디가 어떤 작품한사람이야?4
15:23 l 조회 136
요즘 우리나라 sns에 두더지 얘기 왜이렇게 많이 보임5
15:23 l 조회 68
요새 트위터 이거 ai인가
15:2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