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들 다같이 나오는 스케 퇴근길 주차장에 나는 내 본진 보려고 기다렸는데 그때 나 포함 5명 정도? 우리 팬들만 있고 아무도 없었거든! 근데 미미님이 나오셨는데 우리 팬들이 다 와!! 언니 너무이뻐요ㅠㅠ 막 이러니깐 미라클인줄 알았나봐ㅜ 가까이 와서 우리 응원봉 보고 아** 팬이시구나! 이러면서 다시 인사해주고 가셨어 그때 바로 차타고 퇴근하는 다른 아이돌들 많았는데 진짜 코앞까지 와서 인사해주고 가더라구ㅠㅠㅠ 피곤하고 쉽지 않을텐데ㅠ진짜 착하다고 생각했어 ㅠㅠ 무려 2년 전 일이야ㅠㅠㅠ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