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팬덤 본진 얼굴도 보기 싫고 같이 뭐 안했으면 좋겠고 언급도 안됐으면 좋겠을수밖에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과몰입이라고 뭐라 하는게 더 신기함 사람이 호9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
그 팬덤 본진 얼굴도 보기 싫고 같이 뭐 안했으면 좋겠고 언급도 안됐으면 좋겠을수밖에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과몰입이라고 뭐라 하는게 더 신기함 사람이 호9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팬덤 본진 얼굴도 보기 싫고 같이 뭐 안했으면 좋겠고 언급도 안됐으면 좋겠을수밖에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과몰입이라고 뭐라 하는게 더 신기함 사람이 호9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