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정상인들은 다른 애들 때문에 같이 욕먹는 거 억울할 순 있는데 이게 소수의 이상한 애들이 아닌 것 같아서.. 참 ㅋㅋㅋ
그 정상인들은 다른 애들 때문에 같이 욕먹는 거 억울할 순 있는데 이게 소수의 이상한 애들이 아닌 것 같아서.. 참 ㅋㅋㅋ
|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정상인들은 다른 애들 때문에 같이 욕먹는 거 억울할 순 있는데 이게 소수의 이상한 애들이 아닌 것 같아서.. 참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