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2558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6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이건 못참지

[잡담] 전국민이 울었던 박보영 오열장면.gif | 인스티즈 

[잡담] 전국민이 울었던 박보영 오열장면.gif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급하신분들 4:13초부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mot charm ji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때 나도 같이 울어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어릴때 영화관에서 눙물 참느라 고생했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지 이건 못참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늑대소년인가? 나 늑대소년 영화관에서 보고 진짜 오열 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나도 엄청 울었어ㅋㅋㅋㅋㅋㅋ영화관 나올때 다들 훌쩍이면서 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때 울었던건 기억나는데 무슨 장면인지 기억이 안나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 가라고..! 너 지금 따라오면 죽는다고..!
🙍🏻‍♂️: ...가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 나 여기서 진짜 펑펑 울었다 흐규ㅜ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린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나도 울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놀라운게 지금 얼굴 저때랑 똑같아 나만 늙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건 뭐야? 난 과속스캔들 박보영이 차태현하고 싸우는 장면 생각났어..ㅜㅜㅜ 진짜 슬퍼서 울었어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늑대소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늑대소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ㅇㄱㄹㅇ 저부분에서 영화관 사람들 다 꺼이꺼이 울더라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거 보고 나오면서 쓰지브이 바닥에 주저 앉아서 울었다 ㄹㅇ 수치..ㅌㅋㅌ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진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ㄱㄱ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진짜 오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철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서럽게 우는 걸로는 우리나라 탑에 들 것 같음 박보영이 울면 진짜 따라서 울 수밖에 없더라 그쪽으로 특화되어 있는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나만 이렇게 생각하는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나도 첨 얘기해 그 꺽꺽 숨 넘어가는 울음소리 너무ㅠㅠㅠ 내가 다 서러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돌멩이 주서던지고 철수 볼에 스치니까 미안하다고 꺼이꺼이 하던게 레전드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맞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 장면 오열버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늑대소년ㅇ ㅠㅠㅠㅠ우유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 철수야 미안해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저기서 암생각없다가 미래씬에서 오열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머니가 감독판이였던가?
박보영이 나오는게감독판이였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박보영이 감독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급하신분들 4:13초부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기억난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친구들이랑 다같이 오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진짜 이거 보고 펑펑 울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진심 볼때 심장아려서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거 돌맹이 던지는 장면 맞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부산에서 늑대소년 무대인사왔을 때 송중기랑 박보영 봤는데 .. 송중기 보다 박보영이 더 눈에 들어옴 ..... 박보영 그냥 ㄹㅇ 요정이더라 ... 내 팔로 걸어다님 ... 완전 체구가 .... 넘 작고 소중함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ㅠㅠ꺼져 하고 갈라진 목소리로 말하는데 엄청 울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철수야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GIF
첨부 사진안본사람있음 늑대소년 한번만 츄라이츄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송중기X박보영 얼굴합도 얼굴합이지만 연기합도 ㄹㅇ 미쳤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추가해야지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진짜 어릴때 봐서 영화 내용도 잘 기억안나는데 박보영이랑 저 옷 스타일만 봐도 가슴이 먹먹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 장면은 영화가 무슨 내용인지 몰라도 눈물이 나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난 과속스캔들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본문도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과속스캔들때도 슬펐음 아빠랑 싸울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이거 생각하면서 들어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저거 진짜 맴찢이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연기미쳤다구ㅜ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철수야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때려놓고 놀라서 미안하다고 바로 우는거 진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ㅠㅠㅜㅠㅠㅠ맞아ㅜㅜㅜㅠㅠㅠ 진짜 친구들이랑 보러가서 다 울고 나오뮤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거 재미써? 나 아직 안봤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롭다.. 안본눈 삽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영화관에서 다들 훌쩍거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ㅇㅈㅇㅈ
극장서 겁나 울었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하 박보영우는건ㄴ못참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영화 보면서 ㄹㅇ 안우는데 저 때 처음으로 울었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보영씌 오열 연기 넘 잘해 따흐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ㄹㅇ 중딩때 영화관에서 보는데 겁나 울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짜 너무 울어서 머리아팠음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짜 너무 마음 아팠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댓글 텍스트만 봐도 울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늑대소년다시봐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 진짜 세번 보고 세번 다 오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이때 초딩이었는데 영화관에서 뭘 안다고 보고 오열함ㅋㅋㅋㅋ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거일 줄.. 고등학생때 좀 친해지는 단계인 친구들이랑 보러 갔다가 다같이 오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진짜 오열함ㅠㅠㅠㅠㅠ 친구랑 둘이 서로 우는거 안들키려고 나는 코막고 울고 친구는 팔에 머리박고 끅끅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과속스캔들 우는 장면도 개슬픈데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펑펑 울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저 장면은 봐도봐도 오열… 절대 내성 생기지 않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영화관사람들 다울었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거 결말이 어케됐더라?? 할머니되서도 철수 만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 진짜 인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늑대소년2... 어디까지왔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말하는 철수랑 알콩달콩 사는 거 보여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영화관에서 울었던 거 생각난다 진짜 연기 너무 잘하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와 저때 진짜 내 인생에 손에 꼽을 정도로 움ㅋㅋㅋㅋ 몇년후에 다시보니 별 감흥없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박보영 너무 일반 소녀가 진짜 울듯이 울어서 감정이입돼서 같이울음 연기 너무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마지막 크래딧에서 송중기가 눈사람만들다가 주저앉는 장면에서 오열해서 영화관 나오고도 한시간동안 훌쩍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ㅠㅠㅠㅠ여기서 유연석 나쁜사람이라서 조금 미워했었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저 장면은 진짜 너무너무 슬퍼ㅠㅠㅠㅠㅠ 아직도 늑대소년 다시보면 저장면에서 울어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들어오면서 늑대소년 이 장면인지 과속스캔들인지 고민하면서 들어왔는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와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이부분도 그렇고 엔딩이 ㅜㅜㅜㅜㅜㅜ 철수가 그집에서 계속 기다렸다는게 거기서 오열 ㅋㅋ큐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슴티알 4분기인지 8월은 돼야지 땅땅 나는거지?
22:30 l 조회 1
중소여돌은 스타성있는 멤버가 있어야뜨는거같다
22:30 l 조회 1
오늘 마케페 다녀온 익들아 언제 끝났어???
22:30 l 조회 2
슴티알 중에 일본팀 갈걸로 예상했던 잘생긴?예쁘게 생긴 일본멤 있었던 것 같은데4
22:29 l 조회 29
이미지소비만 되고 이득이 없는데 왜 공개한걸까2
22:29 l 조회 27
여뤀 고은 ,라미 , 히나 다 공개 시켜놓고 데뷔 아예 무산되서 다 나가고1
22:28 l 조회 46
은석이 이부분 너무 잘해서 오늘 또 반했다 1
22:28 l 조회 13
위시 요이돈은 어떤 느낌일까나1
22:28 l 조회 15
헐 내 회사동기 내가 사귐통 오는 남돌 친누나랑 맞팔임1
22:27 l 조회 59
모자에 빅뱅이라 써있는거 맞나4
22:27 l 조회 32
아니 재현 보고싶다고....127바이브 please..1
22:27 l 조회 17
정국 이목구비좀봐6
22:27 l 조회 18
슴티알 애들 시간이 너무 아까움1
22:27 l 조회 41
근데 슴티알 데뷔 준비중도 아닌거 같다는건 왜그런거야?4
22:27 l 조회 73
맨끝줄소년 프엑 해남이 맞지?? 이진우1
22:27 l 조회 29
라이즈 원빈들아5
22:26 l 조회 40 l 추천 1
본진 보고 웃고 있는데 예의 없이 미당 알림오고 염병
22:26 l 조회 8
건호 미친 아름다워..4
22:26 l 조회 24
일본팀 무산인거면 밀린게 맞지,,,1
22:26 l 조회 86
지디보면 미감은 영원한것같음
22:2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